인벤 최근 논란중인 이야기

10추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정치] 윤서인 얘도 진짜 골때리는 애.

아이콘 썰어버린다
댓글: 25 개
조회: 652
추천: 5
2020-03-11 18:58:56

 현재 전세계에 100개국이 넘는 나라가 이미 한국인 입국 제한 혹은 금지를 하고 있음.

 외교적, 정치적으로 그리고 국가이미지 상으로도 상당히 마이너스지만 어쩔수 없지. 그 나라들 그 나름대로 자국민을 지키기 위한 조치니까.

 근데 한국 정부가 웃긴게 다른 그 어떤 나라에도 강하게 대응 안하면서 일본이 동참했다니까 바로 발끈하면서 맞대응함. 이게 제정상적인 외교라고 생각하냐?

 거기다 윤서인 너님은 일본이 우리에게만 어쩌고 하는데 이미 중국은 일찌감치 제한했고 지금은 저 멀리 있는 이탈리아, 이란같은 나라도 고려중이래. 그리고 위치상으로 가장 가깝고 사람들 교류도 많고 얼마전까지 세계 2위 감염자보유국이었는데 우리에게만 어쩌라는 말이 나오냐? ㅋㅋ 무슨 중고딩들 편가르기 싸움이야 이게?

 또 무비자 얘기는 왜 꺼낸건지도 모르겠다. 그게 무비자고 자시고가 뭐가 중요함? 왜 동일한 대응과 대처를 안하냐는거지 무비자만 입국금지하면 뭐가 달라지냐? 

 상호합의 어쩌고도 말이 안되는게 니 논리대로라면 중국, 이스라엘, 베트남 등에는 상호합의를 일찌감치 했으니 맞대응을 안했다는 말이되고 그 나라들은 자국민을 아예 강제로 격리했는데 그럼 문재인 정부가 그걸 상호합의로 승인했다는게 되냐? 스스로 자가당착에 빠진다는 생각은 안드나? ㅋㅋㅋ

 마지막으로 제일 역겨운게 전염병 사태에서 국가간 입국 제한같은 조치는 절대적으로 국민의 안전이 위협받냐 안하냐로 해야하는데 여태까지 가만히 있다가 일본이 한국 제한했다고 "어? 이놈봐라?" 하면서 급발진 하면서 맞대응 했다는게 제일 역겨움. 이게 정부가 할 짓이냐? 피해는 결국 양국의 일반 국민들이 보는거 아님? 

 근데도 이걸 저딴 역겨운 소리로 실드치겠다고 하는거 자체가 진짜 문재인이 나라 팔아도 지지할 넘인거지.

 




Lv70 썰어버린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