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논란중인 이야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경제] 부동산투기, 불로소득이 나쁜건가?

아이콘 가오룬
댓글: 8 개
조회: 786
추천: 2
2020-05-21 18:51:24
좌파놈들이 나쁜거라고 프레임 씌운 것들의 대표적인 예가 부동산투기, 불로소득 이런건데 이게 정말 나쁜걸까?

그냥 좌파가 장악한 언론이나 정치인 놈들이 나쁜거라고 하니깐 생각도 안해보고 나쁜거라고 몰아가는거지 곰곰히 생각해보면 저게 왜 나빠라고 생각하게 되는게 정상이다.

우선 부동산투기. 부동산투기가 나쁜거면 부동산투자도 나쁜가? 대부분이 '투자는 괜찮지만 투기는 안된다'라고 답할껄? 근데 투자와 투기의 차이가 뭐야? 그냥 기간이야. 단기간내 변동폭이 크면 투기, 장기간이고 변동폭이 그리 안크면 투자. 근데 단기간, 장기간의 여부와 변동폭이 크다, 작다의 여부는 어디까지나 주관적인 잣대지. 결과적으로 투자와 투기는 그리 다를게 없어. 그런데 한개는 나쁜거고 다른 한개는 좋은거라네.

아직까지 수긍이 안돼? 그러면 부동산 대신 다른 단어를 넣어볼까? '주식' 어떠냐? 주식투자 괜찮지? 주식투기? 이상하지? 주식은 투기가 없어. 대신 '단타매매'가 있지. 주식을 시간단위 또는 일단위로 사고 팔면서 그 변동폭의 시세차익을 얻는게 단타매매야. 이게 투기와 뭐가 다르지? 그런데 주식 단타매매 나쁜거라고 하는 사람 있나? 없잖아. 근데 왜 부동산 단기매매인 투기는 나쁜거라고 몰아가면서 주식은 괜찮대?

그리고 불로소득이 나쁜거라고 하는 놈들은 주식투자, 은행이자 이런거 절대 안하고 안받는 놈들이지? 불로소득은 말 그대로 '노동없이 생기는 소득'을 말하는거야. 은행이자가 노동으로 생기나? 아니지. 그냥 돈이 돈을 낳은거야. 주식투자로 인한 이득 또한 같아. 부동산도 마찬가지지. 이게 다 나쁜거야? 아니잖아. 그런데 왜 불로소득은 나쁜거라고 몰아가면서 노동을 통해 얻은 소득만 정당하다고 씨부리지? 살면서 노동을 통해 얻는 소득은 '임금' 밖에 없어. 이거 말고 다른 모든 소득은 '불로소득'이야.

좌파놈들이 나쁜거라고 하는게 실제로는 나쁜게 아니라는거지. 생각도 안해보고 부동산투기가 나쁜거다, 불로소득이 나쁜거다 이딴 생각을 가지고 있으니깐 지금 문재인 새끼가 추진하는 말도 안되는 재산권 침해성이 다분한 부동산 정책까지 지지하는거지.

Lv75 가오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견적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