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벤 최근 논란중인 이야기
전체보기 
요즘 군바리 애새끼들 휴대폰쓰는게 문제다
군인이 휴대폰따위나 쓰니 군기가 안서는거다 군인이면 군인답게 24시간 경계태세로 나라나 지켜라 요즘 군대가...
Raid Lv.6 | 12:41 사회
무식하니까 연좌제 소리가 나오는거다.
제750조(불법행위의 내용)고의 또는 과실로 인한 위법행위로 타인에게 손해를 가한 자는 그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다. 제755조(책임무능력자의 감독자의 책임)① 전2조의 규정에 의하여 무능력자에게 책임없는 경우에는...
공허의빛 Lv.77 | 12:22 기타
1
도쿄 '제2의 뉴욕' 된다
아베의 말로가 보이는구나 솔직하게 아베는 대한민국으로 따지면 장역가고도 남지 오죽하면 전 총리 고이즈미 인가 ? 게가 사퇴하라고했겠어 ? 일본 빠는 애덜과 일본좋아하는 당에서는 가슴아픈일이겠다 참 ! 이번 선거는 한...
난사냥 Lv.81 | 12:09 사회
1
기막힌 모로코 탈출
모로코에 거주하는 한인들은 그곳에서 탈출 하기를 희망하고있다 정부측에서는 자가부담을 말하는데 비용이 만만하지 않다 그때 모로코가 대한민국에 진단키트 요청을 해왔다 아싸~~ 니들 비행기로 우리 국민들 데려오면 거기에...
난사냥 Lv.81 | 11:42 사회
대한민국 그리고 코로나의 비밀
좀 길지만 마지막까지 내 개인적 생각까지 보길 이거 내 개인적 생각인데 노무현이 다 만들어 놓은거 업그레이드...
난사냥 Lv.81 | 11:35 과학
2
이시국에 보편복지?
이재용 10만원 없어서 밥 못는거 걱정하는꼴이네 ㅋ 하여간 300새끼는 정부에 도움이 안된다
고수31760 Lv.81 | 08:27 정치
7
찢벤 소리 들려서 와봤더니 극우극좌 지랄났구나
시민논객이야 오래전부터 봐왔고 찢털들은 오이갤에서 열심히 활동중이구나 빨리 탈출하길 잘한듯
고수31760 Lv.81 | 08:24 정치
3
혼자서 행복하다면 부끄러울 수 있다
혼자서 행복하다면 부끄러울 수 있습니다.
자유시민연대 Lv.38 | 02:43 정치
시민논객 좆븅신은 또 븅신소리 하네 ㅋㅋ
아이잘못에 부모가 책임을 지는건 연좌가아니라 아이 관리와 교육을 제대로 못한 잘못에 대한 벌이다 병신아 아이 관리와 교육을 제대로 못한게 부모이고 부모가 잘못했으니 부모가 벌 받는건데 연좌제라는 개소리를 왜 하나?
외로운방랑자 Lv.30 | 00:28 사회
61
이거 아이디어 낸분 누구냐 ..
일타에 몇피를 잡는건지 ..
굫오 Lv.40 | 23:28 정치
2
황교안은 쓸데없이 키드립을 뭐하러 치냐
홍준표 보고도 왜 저럼? 무능한거 무능이라고 말하는 것도 진짜 지겹다 다 필요없고 문제인 무능만 파고 들어라 다른거 필요없음 문제인 무능 이거 하나면 집중해라 그래야 이긴다 황교안은 무능해도 그나마 문제인보단 덜 무...
양파기사 Lv.75 | 22:20 정치
101
현 행정관료중에 기본 소득을 이해하는 공무원은
경기도지사 이재명 이하 공무원들 말고없는듯 복지정책에 있어서 선별할때와 보편적 복지를 실천해야될 때가 갈리는데 재난기본 소득의 경우 잘살든 못살든 모두가 힘든 시기에 보편적 복지를 시행해야 함에도 불구학 부자라고 정...
스머드크로스 Lv.69 | 21:41 사회
2
시민논객 "부모에게 어떻게 책임을 묻냐 병신아"
변호사가 가능하다는데요? ㅋㅋㅋㅋㅋ
큰꽃 Lv.31 | 21:20 기타
14
확실이 미국이나.. 독일의 힘을 느끼게 만드는게..
검사하기 시작하니까 확진자들의 숫자가 대폭팔을 하네.. 검사 능력자체가!! 와!!! 라는 능력이 나오게 만든다..
공허의빛 Lv.77 | 19:09 정치
1
정치 검찰 믿는 바보가 있네....
국회 나와서 1000번이나 통화 했는데 기억이 없다고 하는 넘인데.. 정치 검찰애들 말은 믿지 마라.. 특검, 통화기록 확인…민정수석실, 작년 7월~10월 집중
공허의빛 Lv.77 | 18:58 정치
5
존나웃기는게
좀 어려운 사람들에게 긴급하게 돈을 좀 주자는데 방송에서 그거 가지고 왈가왈부하는게 웃김 게네들 한번 나오는 출연료 그정도 될껄 ? 더 돼거나 그냥 물어뜯으려고... 나는 부동산쪽으로 주변엔 벌써 이번을 기회로 돈버...
난사냥 Lv.81 | 18:47 사회
2
애널A 확실해짐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큰꽃 Lv.31 | 17:56 정치
3
일단 확실하게 해야하는/되는건 하나있음
채널에이 기자의 사퇴
양파기사 Lv.75 | 17:38 정치
6
떡검과 애널a 간단정리
한동훈떡검과 이동재기더기 선거에 개입해 정권을 찬탈하려는 쿠데타였음
Raclette Lv.73 | 17:35 문화예술
4
오늘 신기한 현상 우리 어머님...
우리 어머님은 여든이 넘으셨어요 박정희가 죽었을때 참 많이 울었었죠 그리고는
난사냥 Lv.81 | 17:10 사회
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