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소식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뉴스] 나이스게임TV 특별 홈쇼핑에 홍진호 출연! 제닉스 핫그레이드 방송 안내

아이콘 제닉스CRT
조회: 711
2019-01-16 14:11:22

안녕하세요! 제닉스입니다~


기해년을 맞이해 새해 인사를 드린지도 어느덧 2주 가량이 흐른 지금, 제닉스에서는 다양한 컨텐츠/제품을 기획하고 있습니다.
OOOO을 한다든지, OO을 출시한다든지... 정말 여러 가지를 준비하고 있어서 어서 빨리 소개해드리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은데요!!
하나 하나 준비가 되는대로 열심히 준비해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 기대해주세요!


* * *


오늘 소개해드릴 소식은 2019년을 맞이해 제닉스에서 준비한 특별 기획 1탄!
오는 1월 17일 목요일 오후 1시에 제닉스 X 나이스게임TV 특별 생방송으로 '제닉스 핫그레이드' 방송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방송 진행에는 나이스게임TV의 간판 스타 최미갈 님이 진행하며, 출연으로는 프로게이머 출신 방송인이자 제닉스 공식 홍보모델인 홍진호 님과 '보트걸'이라는 호칭으로 유명한 인기 레이싱모델 송주아 님이 특별 게스트로 출연합니다. 진행자와 게스트들의 맛깔난 입담과 재밌게 구성한 방송 내용만큼 꿀잼 보장해드리며, 오랜만에 진행하는 제닉스 공식 홍보모델 방송인 만큼 기합이 잔뜩 들어갔답니다. +_+)

 


방송 외에도 그동안 많은 분들이 요청주셨던 제닉스 게이밍 기어 특별 할인♥도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기대바랍니다.
여러분 모두 목요일 오후 1시에 만나요! :D

 


방송 일정 : 2019년 1월 17일 목요일 오후 1시
진행 : 나이스게임TV 최미갈
출연 : 홍진호(프로게이머 출신 방송인, 제닉스 공식 홍보모델), 송주아(레이싱 모델)
방송 안내 : 제닉스 인기 게이밍 기어 소개 및 시연, 특별 할인 판매(제품 정보 및 가격은 방송에서 공개!)

 


>> 나이스게임TV 방송시청 주소 바로가기 <<

Lv49 제닉스CRT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