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리뷰] [콩콩절 이벤트] TITAN MARK VII 기계식 키보드(청축) 구매 후기

가을의후예
조회: 1093
2019-02-26 23:40:16


TITAN MARK VII 기계식 키보드는 2번째 구매입니다. 지난번에는 갈축을 선택하였지만 왠지 갈축은 청축하고 적축의 어중간한 느낌이 들어서 이번에 콩콩절 이벤트때 다시 청축을 선택해서 다시 구매 하였습니다.

 역시 전 청축 느낌이 저한테 맞는것 같네요.

포장상태는 지난번에는 뽁뽁이로 포장이 되어 있는데 이번에는 뽁뽁이 포장이 없네요. 불안한 마음에 테스트해 보니깐.. 다행히 이상이 없네요.

 





아래 사진은 본품 박스안의 포장상태 및 구성인데 깔끔하게 되어 있네요.





맨처음에 왠 종이가 들어 있지 생각했는데 자세히 보니깐 키보드 하단에 붙이는 투명 코팅지이네요. 잘못하면 그냥 버릴번했네요. 설명서에 투명 코팅지 있다고 설명도 없네요.


고급 키보드에 있는 금도금에 직조선, 페라이트 코어(노이즈필터)을 가지고 있네요. 



기계식 키보드를 검색하다가 타이탄 마크 7를 선택하게 될 큰 이유중에서 Full Color RGB LED도 있지만 손목 받침대가 있어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손목 받침대 있는 제품은 대부분 고가의 제품들이어서 선택하기 힘들어지만 타이탄 마크 7는 부담없이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RGB LED 모드가 정상적으로 잘 동작하고 있네요.



Full Color RGB LED 기계식 키보드를 다나와에서 검색하다가 보니깐 다나와 정보가 잘못 되어 있더라고요.

다나와 정보에는 레인보우 LED 라고 되어 있더라고요. 잘못된 정보로 되어 있습니다.  

타이탄 마크 7는 제품 카탈로그에 나와 있는데로 Full Color RGB LED 제품입니다.




Lv2 가을의후예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