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소식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뉴스] 제닉스, BMW 의자/카카오프렌즈 의자 선보인 2019 서울 모터쇼 성황리에 종료

아이콘 제닉스CRT
조회: 2858
2019-04-10 15:13:30


- 제닉스, 컴퓨터 게이밍 의자 신제품 선보인 2019 서울 모터쇼 성황리에 종료
- BMW 공식 라이선스 제품 'BMW 의자' 공개, 제닉스 홍보모델 송주아 포토타임 가져
- 카카오 IX 라이선스 계약을 맺은 '카카오프렌즈 의자' 선공개, SNS 인증샷 이벤트 진행
- 제닉스 인기 게이밍 기어 & 게이밍 의자/책상 현장 할인 판매 진행


컴퓨터 게이밍 의자, PC 주변기기 제조 유통사 제닉스(www.xenics.co.kr)에서 BMW 의자, 카카오프렌즈 의자 등의 신제품을 선보인 '2019 서울 모터쇼'가 성황리에 종료되었습니다.




지난 3월 29일부터 4월 7일까지 고양 킨텍스에서 열린 이번 모터쇼는 총 63만명의 관람객이 집계되며 성황리에 폐막되었고, '지속가능하고 지능화된 이동혁명'이라는 주제로 총 227개의 업체가 참가한 국내 최대 규모의 전시회로 이름을 알렸습니다.




전체 참가업체 가운데 유일한 게이밍 기어 전문 업체로 참가한 제닉스는 이번 모터쇼에서 자사의 인기 상품인 게이밍 의자 신규 라인업 모델로 BMW 의자, 카카오프렌즈 의자를 일반에 공개했습니다.



​BMW 의자는 BMW의 고성능 브랜드 M시리즈 디자인을 모티브로 제작된 공식 라이선스 제품입니다. 레이싱 버킷 스타일의 시트 디자인으로 편안하면서 안정감있는 착석감을 제공하며, BMW의 상징이라 할 수 있는 키드니 그릴을 의자 시트에 적용한 것이 특징입니다.




카카오프렌즈 의자는 인기 캐릭터인 라이언, 어피치를 활용해 제작한 공식 라이선스 제품으로, 각각 핑크와 블루 컬러를 입혀 화사하면서 포근한 인상을 주는 디자인이 적용되었습니다. 귀여운 캐릭터들이 새겨진 캐릭터 자수는 꼼꼼한 박음질로 완성도를 더했고 보들보들한 촉감이 인상적인 제품입니다.




현장에서는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가 상시로 진행되었고, 전시회 기간 동안 제닉스 홍보모델인 송주아 씨의 포토타임 이벤트도 뜨거운 열기 속에서 열띤 호응을 받으며 진행되었습니다.


전시회에서 선보인 게이밍 의자 신제품 라인업은 오는 5~6월 출시 예정으로, 제닉스 온라인 쇼핑몰 및 오프라인 매장인 제닉스 프리미엄 스토어를 통해 일반 판매될 예정입니다. 향후 신제품 출시 소식을 기대해주세요. :)




한달 앞으로 다가온 2019 플레이엑스포 행사에서도 제닉스 부스로 여러분을 찾아갈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과 이벤트로 찾아뵐 예정이니 2019년에도 제닉스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D

Lv49 제닉스CRT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