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소식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뉴스] 게이밍 의자 브랜드 제닉스, '아레나 제로 블랙' 리뉴얼 출시

아이콘 제닉스CRT
조회: 1239
2019-06-05 13:24:25



컴퓨터 게이밍 의자, PC 주변기기 제조 유통사 제닉스(www.xenics.co.kr)에서 아레나 제로 블랙의 2019년형 리뉴얼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뉴 아레나 제로 블랙은 가격 비교 사이트 다나와의 2017 상반기 히트 브랜드에 선정된 상품으로, 2019년 새롭게 리뉴얼되면서 디자인이 일신되었다. 내구성이 강하고 고급스러운 카본 가죽을 시트라인에 맞춰 적용한 것이 특징으로, 이전에 볼 수 없었던 독특한 절개 디자인과 사이드 자수 포인트를 넣어 특별하면서 세련된 느낌을 자아낸다.


기존 제품과 마찬가지로 편안한 자세 유지를 도와주는 쿠션 2종을 기본 제공하며, 등받이 각도 조절 및 틸팅 기능 등을 제공한다. 팔걸이는 높이 조절만 가능했던 기능에서 업그레이드되어 좌우 간격 및 앞뒤 위치 조절이 가능하다. 아빠다리로 앉아도 불편함 없는 넓은 가죽시트는 더욱 업그레이드되며 기존 제품보다 탄탄해지고 내구성이 강해졌다.


제닉스 마케팅 담당자는 "제닉스의 베스트셀러 상품인 아레나 제로 시리즈 리뉴얼이 완성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가성비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더욱 업그레이드된 품질로 선보이는 아레나 제로 블랙에 많은 성원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제닉스는 국내 최초의 게이밍 기어 전문 오프라인 스토어 '제닉스 프리미엄 스토어'를 전국 9개 지점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각 매장에서 제닉스의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이어폰, 마우스패드, 의자, 책상 등 다양한 상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도 할 수 있다.



* * *



>> 아레나 제로 블랙 링크 바로가기 <<

Lv49 제닉스CRT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