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소식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뉴스] 조텍 쇼핑몰 TAGTAG, 6월 랜덤 할인 및 다양한 이벤트 진행

아이콘 조텍코리아
조회: 2150
2019-06-07 16:47:46



- 조텍공식 쇼핑몰 TAGTAG, 6월 동안 랜덤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 6월신규 회원가입 고객 전원에게 특별 사은품 증정


- 매주금요일 1개 제품 랜덤으로 선정하여 특별 할인 제공

- TAGTAG전 고객에게 6월 시크릿 할인 쿠폰 제공


지포스 그래픽카드 전문 제조사 조텍코리아(ZOTAC Korea, 대표이사김성표, www.zotackor.com)가자사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TAGTAG’에서 쇼핑몰명 변경을 기념하여 6월 동안 매주 랜덤 할인, 신규 가입자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진행한다.


TAGTAG‘6월 신규회원가입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신규 회원가입 고객에게는감사의 의미에서 ZOTAC 스냅백, 티셔츠 등 특별한 사은품을선착순 제공한다.


모든 회원이 누릴 수 있는 ‘6월 시크릿 쿠폰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TAGTAG는 쇼핑몰 전 고객을 대상으로 6월 중 특정 제품에 활용 가능한 시크릿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TAGTAG는 매주 특별한 랜덤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6월 매주 금요일마다 그래픽카드, 미니PC 1개 제품을 랜덤으로 선정하여 특별한 최저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랜덤특가 제품과 할인 가격은 매주 금요일에 쇼핑몰 메인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TAGTAG는 새롭게 탈바꿈한 조텍코리아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이다.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 그래픽카드, 미니PC, 워크스테이션, VGA 지지대등 다양한 PC 제품을 만날 수 있다. 특히 다양한 단독특가 이벤트를 상시적으로 진행하여 하드웨어 유저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TAGTAG 6월 이벤트 바로가기

www.tagtag.co.kr


Lv42 조텍코리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