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 서포터즈
전체보기 

[브랜딩] [11월 팀 활동] 패러디 웹툰을 제작하다!

그러한인생 | 조회: 827 |

안녕하세요!

오늘은 11월에 진행한 조텍코리아 서포터즈 팀 미션에 대해 포스팅을하게 되었습니다.

11월동안 저희가 진행한 팀 미션의 주제는 AMP Extreme 라인업에 대한 비쥬얼 컨텐츠 제작이었는데요.

컴알못이 많은 저희 조는 AMP Extreme 라인업이 뭔지 알아보는것이 첫단계였답니다.




AMP Extreme 라인업은ZOTAC의 최상위 라인업으로써 그래픽카드로서의 최고의 스펙과 놀라운 저소음 기능, 눈을 즐겁게 해주는 디자인등을 모두 갖춘 하이엔드 제품입니다.




온라인 모임으로만 진행을 했던 저번 달과는 달리 이번 달에는 오프라인에서 모여서 의견을 한번 조율 할 수 있었습니다.

오프라인 모임은 11 12일강남에서 진행됬습니다.

바쁜 와중에도 어렵게 시간을 조율해 만난 저희는

영화 예고편이나 밈을 패러디해 영상을 제작할까

아니면 직접 저희끼리 사진을 찍어 포토툰을 제작해볼까 고민하다

결국 저희는 많은 옵션들 중 웹툰 제작을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하지만…..





아이디어를 두 번 제출했으나 여러가지 문제 때문에 진행을 할 수 없었고……

시련 끝에 저희가 준비 한 컨텐츠는 바로 드래곤볼과 슬램덩크 패러디 웹툰이었습니다.




스카우터로 전투력 측정을 하는 그 유명한 드래곤볼 짤방과, '왼손은 거들뿐' 짤로 유명한 짤방입니다.

저희는 고전이긴 하지만 지금까지도 수 차례 패러디되어오고 있는 스테디셀러와도 같은 이 짤방들을 패러디하기로 했습니다.

그렇게 몇 일간의 제작의 기간을 거쳐 나온 결과물이 바로 이것입니다.




시작하지 얼마 되지도 않은 것 같은데, 이제 활동기간이 반 정도 남았습니다.

남은 기간동안은 조금 여유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되는 만큼 항상 더 좋은 결과물을 보여드리기 위해 더 노력하는서포터들이 되겠습니다!





Lv6 그러한인생

메뉴 인장보기 EXP 28%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조텍 서포터즈
전체보기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