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 서포터즈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브랜딩] [조텍 코리아 서포터즈 6기] 조텍 코리아 서포터즈 '날먹팀' 12월 팀 미션 회의 -1-

Galrion
조회: 425
2018-01-10 02:03:48
안녕하세요 갈리온입니다. 오랜만에 인사드리는 것 같네요.

오늘은 조텍 코리아 서포터즈 12월 팀 미션 회의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그전까지는 개인별로 진행을 했다면, 12월은 팀 미션이 주어졌습니다.


저희 팀명은 날먹으로 정해졌습니다. 이름 그래로 '날로 먹자'라는 뜻입니다.

몇번의 회의를 거쳐서 이 이름으저 정해졌는데, 참 팀 이름 짓는건 언제나 힘든 과정이네요.


저희 팀의 첫 회의는 2017년 12월 9일 토요일에 시작했습니다.

팀원들 모두 사는 곳이 그렇게 멀지 않아서 적당히 중간지점에서 만나서 회의를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우선 전체적인 프로그램 틀을 먼저 잡기 위해 각자 어떤 프로그램을 했으면 하는지 의견을 듣고 

필요한 물품, 장소, 날짜에 대해 회의를 했습니다.

많은 아이디어가 오고 간 와중에, 조텍 코리아 서포터즈가 추구하는 '홍보'와 

제품을 활용한 '놀기'에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되어 
가장 먼저 나왔던 '블라인드 테스트'로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회의는 몇 시간 동안 계속되었습니다.

'누구를 대상으로 하지?' , '장소는 어디로 하지?', '콘셉트는 어떻게 할까?' 등 다양한 이야기가 오고 갔습니다.

우선 대상은 아예 모르는 사람들보다는 지인들을 섭외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 각자 지인들에게 연락을 시도해봤습니다.

장소의 경우 스터디 카페 같은 곳을 알아봤지만, 가격이 만만치 않아서 일단 보류하고

최대한 돈이 안 드는 방향으로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콘셉트의 경우 요새 가장 핫한 게임이 배틀그라운드(이하 배그)인 만큼 배틀그라운드로 선정되었습니다.

그렇게 조금 더 진행을 한 결과 어느 정도 틀이 완성됐습니다.

대략적으로 정리하자면 조텍의 미니 PC를 이용해서 배틀그라운드를 플레이하는 블라인드 테스트를 진행합니다.

테스트 진행 방식의 경우 저희가 준비한 배틀그라운드 미니게임을 진행하고,

미니게임을 진행 후 그 반응을 촬영하는 방식으로 테스트를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아직 가장 중요한 장소 섭외와 지인 섭외가 불확실해서 이 부분은 수시로 연락을 하면서 알아보기로 했습니다.


몇시간 동안 사투의 흔적입니다. 먹기 전에 사진도 찍었어야 했는데 깜박해서...ㅋㅋ

정말 아무것도 남지 않았네요



대신 회의 인증샷이라도 남기기로 했습니다. 그래도 일단 성과가 많아서 뿌듯합니다.



회의의 끝은 역시 회식이겠죠? 회식을 하기 위해 한 중국집을 찾았습니다. 꽤나 유명한 집인지 손님도 많았고,

많은 우여곡절이 예상되지만 그래도 많은 수확이 있었습니다.

시험을 포함해서 앞으로 할 일이 많으니 더욱 힘내야겠네요. 그럼 다음 회의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본 포스팅은 조텍코리아로부터 소정의 활동비 혹은 제품을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Lv7 Galrion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