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드와의 차별점으로 블댄 스택이 적게 쌓이더라도 다른 스킬들을 돌릴쯤이면 블댄 쿨이 돌아왔기 때문에 스택 복구쪽은 보이드보다 유리 하며 사이클 후반에 윈드컷을 아낄 수 있기 때문에 17스택 버스트를 사용하기 쉽습니다.
1-3. 데미지
: 보이드 버스트의 경우 블리츠 러시쪽에 데미지가 몰려있지만 블댄 버스트는 블리츠와 블댄에 나뉘어져 있습니다.
주력 스킬이 보이드 버스트는 블리츠와 소울 앱소버에 몰려있지만 블댄 버스트는 블리츠, 소앱, 블댄으로 분산되어 있으며 블댄을 우선적으로 사용 하기 때문에 블댄 멸화도 필요 합니다.
허수 기준으로 데미지도 모든 스킬을 백어택에 적중 하였을때 보이드 버스트보다 낮은 데미지를 지니고 있기 때문에 최대한 버스트를 빨리 굴려서 따라잡아야 합니다.
1-4. 버스트 가동률
: 프리우나, 티엔, 등 스킬이 빗나가기 쉬운 레이드에서는 블댄 버스트가 약소하게 빠릅니다. 라우리엘처럼 특정 패턴으로 아츠 시간을 소모하는 유형은 오브 복구력이 우위인 보이드쪽이 유리.
2. 질증 각인
기존의 블리츠(차지강화)를 쓰시는 분들에게는 저도 질증을 추천 드리지 않습니다.
블댄 버스트로 질증을 추천 드리는 이유는 패널티가 미비 합니다.
질증으로 체감이 심한 스킬들은 스핀커터, 어스 슬래쉬, 버스트, 차지류 스킬들인데 스핀커터의 경우 보이드 버스트는 희귀 질풍을 가져가지만 질증 버스트는 영웅 질풍이 착용 가능 합니다.
어스 슬래쉬는 체감이 되는편이지만 영향이 적으며 차지 스킬인 소울 앱소버는 재빠른손 트포와 마엘을 묶고 사이클 뒤쪽으로 배치하여 버스트와 함께 사용 합니다.
블리츠의 경우 올라운드를 채용하여 체감이 적은편이며 블레이드 댄스의 홀딩 시간이 공격속도와 반비례 하지만 공속이 느릴수록 스택에서 소소한 이점을 보기 때문에 크게 나쁘지 않습니다.
3. 스킬 트라이포드
스핀커터 (영웅 질풍) : 공속 패널티로 영웅 질풍을 착용 하여도 3스택 쌓입니다.
다크앜셀 (전설 수호) : 쌍검 특성상 근접이라 짤패턴이 누적됩니다. 전설 수호로 피관리 하면서 버스트 백어택의 핵심.
어스 슬래쉬 (전설 압도) : 무력이 부족해서 뇌진탕을 사용 하기에는 밀어내기 전진 유틸이 꼭 필요 합니다. 전설 압도로 부족한 무력 보충.
마엘 (전설 광분) : 마엘을 사이클 뒤에 배치하기 때문에 광분이 터진다면 아츠 상태로 돌입하기전에 스핀 사용이 편해집니다.
윈드컷 (전설 출혈) : 윈드컷의 짧은 쿨타임과 설치, 상시 사용으로 출혈 유지가 매우 좋습니다. 쌍검의 포지션이 근접, 중거리라 검기폭발을 사용하기 좋습니다. 출혈룬과 트포로 딜지분 영향이 달달 합니다.
소울 앱소버 (전설 풍요) : 마엘과 묶어서 사용하며 버스트의 질증 패널티를 상쇄하기 위해서 사이클 후반으로 배치 합니다.
블리츠러시 (영웅 질풍) : 올라운드 트포를 채용하여 시전 시간이 단축 되었기 때문에 전설 질풍은 블댄으로 양보 합니다. 3트포 쉐도우 러시쪽이 적중률이 더 좋지만 블댄의 사거리 보완을 위해서 듀얼블리츠를 가져갑니다.
블레이드 댄스 (전설 질풍) : 스킬도 자주 사용하고 블댄 버스트의 핵심이기 때문에 전설 질풍을 가져갑니다. 2트포는 쿨타임 감소를 가져가는편이 보이드와의 차별점을 가져갈 수 있으며 3트포의 마무리 일격도 나쁘지 않지만 막타에 몰린 데미지와 스택면에서 난도질이 유리하기 때문에 난도질을 가져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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