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냥꾼.
사냥꾼의 징표 (사격) - 효과가 변경되어서,
자동 공격시 일정 확률로 다음 신비한 화살이나 일제 사격때, 징표가 적용되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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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수의 본능 (생존 특성) - 살쾡이의 본능으로 증가하는 특화가 10에서 10%로 변경됩니다.
성기사.
순교자의 빛 (신성) - 피해를 입는량이 치유량의 60%에서 50%로 감소합니다.
신념 수여 (신규 신성 특성) - 성스러운 화살 자리를 대체합니다.
아군 대상에게 징표를 걸어서 5초후 주문력의 450%만큼을 치유합니다. 쿨 12초.
성스러운 화살 (신성 특성) - 삭제됩니다.
신성한 복수자 (신규 신성 특성) - 축성의 분노 자리를 대체합니다.
20초동안 신성 충격의 피해량과 치유량이 30% 증가합니다. 쿨 1.5분.
축성의 분노 (신성 특성) - 서광 자리를 대체합니다.
서광 (신성 특성) - 삭제됩니다.
신성한 반사 (신성 특성) - 적에게 사용할시, 아군 치유량이 주문력의 225%에서 200%로 감소합니다.
극기 (신성 특성) - 효과가 변경되어서,
빛의 봉화에 걸린 플레이어에게 성스러운 빛이나 빛의 섬광 사용시,
다음 순교자의 빛의 소모하는 생명력이 35%감소합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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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대한 지혜의 축복 (징벌) - 생명력과 마나 가 15초마다 1% 회복되는 것에서 3초마다 1% 회복되게 변경됩니다.
신성한 목적 (신규 징벌 특성) - 공평한 축복 자리를 대체합니다.
신성한 힘 소모 기술 사용시 20% 확률로
다음 신성한 힘 소모 기술이 신성한 힘을 소모하지 않습니다.
공평한 축복 (징벌 특성) - 삭제됩니다.
평등 (징벌 특성) - 피해량이 손실한 생명력의 100%에서 150%로 증가하고,
더 이상 적 숫자에 비례하여 피해량이 감소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참을성 디법과 관련도 없어집니다.
플레이어에게는 효과가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대규모 심판 (징벌 특성) - 효과가 변경되어서,
심판의 쿨이 2초 감소하고, 추가로 적 3명에게도 적용됩니다.
신성한 격노 (징벌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1100%에서 1500%로 증가합니다.
전사.
예견된 승리 (신규 방어 특성) - 재기의 바람 자리를 대체합니다.
적을 공격해 전투력의 200%의 피해를 입히고, 최대 생명력의 15%를 회복합니다.
적을 죽여서 경험치나 명예점수를 얻으면 쿨이 리셋됩니다. 분노 10 소모, 쿨 30초.
재기의 바람 (방어 특성) - 삭제됩니다.
안전 요원 (신규 방어 특성) - 이중 돌진 자리를 대체합니다.
가로막기시 아군 대상이 받는 피해량이 6초동안 20% 감소합니다.
이중 돌진 (방어 특성) - 삭제됩니다.
전쟁군주의 도전 (신규 방어 특성) - 경계 자리를 대체합니다.
광전사의 분노 동안 도발의 쿨이 사라지고,
도발에 걸린 적이 50% 빠르게 다가옵니다.
경계 (방어 특성) - 삭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