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 사냥꾼.
마법 삼키기 (공용.) - 쿨이 20초에서 15초로 감소합니다.
지옥 분출 (공용 특성.) - 피해량이 주문력의 1000%가 됩니다.
------------------
지옥 분출 (파멸 특성.) - 유혈 자리를 대체합니다.
유혈 (파멸 특성.) - 다시 태어난 악마 자리를 대체합니다.
다시 태어난 악마 (파멸 특성.) - 혼돈의 회전 베기 자리를 대체합니다.
혼돈의 회전 베기 (파멸 특성.) - 악마의 식탐 자리를 대체합니다.
악마의 식탐 (파멸 특성.) - 지옥 분출 자리를 대체합니다.
------------------------------
칼날 전환 (복수 특성.) - 효과가 변경되어서,
악마 쐐기시 공격을 막으면 다음 절단의 고통 생성량이 100% 증가합니다.
방어의 쐐기 (복수 유물.) - 무기 막기 확률 증가치가 30%에서 10%로 감소합니다.
죽음의 기사.
죽음의 일격 (공용.) - 치유량이 최근 5초동안 받은 피해량의 30%에서 20%로 감소합니다.
------------------------------------------
냉기 특화 (냉기.) - 기본 특화 수치가 16%에서 12%로 감소합니다.
서리 낫 (냉기 특성.) - 피해량이 120%에서 90%로 감소합니다.
드루이드.
별똥별 (조화.) - 총 피해량이 주문력의 226.8%에서 360%로 증가합니다.
야성 친화 (조화 특성.) - 기존 효과에 추가로 표범의 기력 회복률이 35% 증가합니다.
----------------------
엘룬의 인도 (야성 특성.) - 사거리 제한이 사라집니다.
------------------------------
야성 친화 (수호 특성.) - 기존 효과에 추가로 표범의 기력 회복률이 35% 증가합니다.
파쇄 (수호 특성.) - 받는 피해 감소치가 15%에서 8%로 감소합니다.
----------------------------------
야성 친화 (회복 특성.) - 기존 효과에 추가로 표범의 기력 회복률이 35% 증가합니다.
세나리온 수호물 (회복 특성.) - 총 치유량이 주문력의 879.9%에서 1050%로 증가합니다.
사냥꾼.
고가치 표적 (사격 특성.) - 삭제됩니다.
센티넬 (신규 사격 특성.) - 고가치 표적 자리를 대체합니다.
대상 주변 모든 적에게 사냥꾼의 징표를 겁니다.
사거리 40미터, 재충전 시간 20초. 최대 충전 횟수 2..
마법사.
광기의 화염술사 (화염 특성.) - 불기둥에도 적용되지만, 발동률이 10%에서 8%로 감소합니다.
---------------------
얼어붙은 구슬 (냉기.) - 총 피해량이 주문력의 479%에서 500%로 증가합니다.
얼음창 (냉기.) - 피해량이 33% 감소합니다.
사무치는 냉기 (냉기 특성.) - 최대 중첩횟수가 16에서 12로 감소합니다.
고독한 겨울 (냉기 특성.) - 피해량 증가치가 25%에서 15%로 감소합니다.
서리 광선 (냉기 특성.) - 피해량이 주문력의 120%에서 130%로 증가합니다.
갈라지는 얼음 (냉기 특성.) - 기존 효과에 추가로, 얼음창과 고드름의 피해량이 10% 증가하지만,
주위 대상 하나에게 입히는 피해량이 70%에서 50%로 감소합니다.
연쇄 반응 (냉기 유물.) - 지속 시간이 6초로 감소하지만, 최대 10번까지 중첩됩니다.
수도사.
해악 추출 (양조.) - 피해량이 치유량의 15%에서 10%로 감소합니다.
흑우 니우짜오의 원령 (양조 특성.) - 기존 효과에 추가로, 니우짜오가 발구르기를 시전해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
감싸는 안개 (운무 특성.) - 추가 치유량이 20%에서 10%로 감소합니다.
학의 영혼 (운무 특성.) - 마나 회복량이 0.75%에서 1.00%로 증가합니다.
성기사.
천상의 간섭 (신성.) - 삭제됩니다.
정의 (신규 신성 지속효과.) - 최대 생명력이 15%증가합니다.
신성 충격 (신성.) - 피해량이 주문력의 400%에서 350%로 감소합니다.
희생의 오라 (신성 특성.) - 생명력의 65%까지 적용에서 75%까지 적용되게 변경됩니다.
고결의 봉화 (신성 특성.) - 적용하는 아군 숫자가 4에서 3으로 감소합니다.
---------------------------------------------
마지막 수호자 (보호 특성.) - 천상의 보호막 쿨감 50%가 삭제됩니다.
수호자의 손길 (보호 특성.) - 쿨이 15초에서 10초로 감소합니다.
-----------------------------
상급 지혜의 축복 (징벌.) - 회복 시간이 3초에서 15초로 증가합니다.
평등 (징벌 특성.) - 플레이어에게 입히는 피해량이 50%에서 35%로 감소합니다.
상급 심판 (징벌 특성.) - 심판은 연쇄되면서 피해량이 35%씩 감소합니다.
성전 (징벌 특성.) - 공격력과 가속 증가치가 5%에서 2%로 감소합니다.
사제.
뉘우침 (수양 특성.) - 속죄의 지속 시간 증가치가 3초에서 2초로 감소합니다.
천상의 별 (수양 특성.) - 피해량이 주문력의 90%에서 145%로 증가합니다.
후광 (수양 특성.) - 피해량이 주문력의 287.4%에서 431.1%로 증가합니다.
사악의 정화 (수양 특성.) - 도트 피해량이 주문력긔 600%에서 420%로 감소합니다.
----------------------
축도 (신성 특성.) - 소생을 남길 확률이 30%에서 50%로 증가합니다.
결속의 치유 (신성 특성.) - 치유량이 주문력의 250%에서 300%로 증가합니다.
치유의 마법진 (신성 특성.) - 치유양이 주문력의 300%에서 260%로 감소합니다.
신앙 (신성 특성.) - 치유량 증가치가 20%에서 15%로 감소합니다.
천상의 별 (신성 특성.) - 피해량이 주문력의 90%에서 145%로 증가합니다.
후광 (신성 특성.) - 피해량이 주문력의 287.4%에서 431.1%로 증가합니다.
성스러운 인도 (신성 유물.) - 랭크당 증가치가 5배수에서 4배수로 감소합니다.
나루의 권능 (신성 유물.) - 랭크당 증가치가 5배수에서 6배수로 증가합니다.
----------------------
공허의 유산 (암흑 특성.) - 공허의 형상을 취할 수 있는 광기가 60에서 70으로 증가합니다.
정신 폭탄 (암흑 특성.) - 기절 범위가 10미터 내에서 8미터 내로 감소합니다.
정신의 쐐기 (암흑 특성.) - 피해량이 주문력의 45%에서 37%로 감소합니다.
쐐기 폭발시, 주위의 모든 적에게 10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도적.
왕의 피 (암살 유물.) - 기력 소모량이 0에서 35로 증가합니다.
-----------------------------------
공포 단검의 저주 (무법 유물.) - 권총 사격에도 적용됩니다.
-----------------------------------
죽음의 상징 (잠행.) - 쿨이 1초에서 10초로 증가합니다.
기존 효과에 추가로, 다음 그림자 일격을 치명타로 적중하게 합니다.
주술사.
대지 충격 (정기.) - 최대 피해량이 주문력의 700%에서 1000%로 증가합니다.
용암 폭발 (정기.) - 피해량이 주문력의 260%에서 240%로 감소합니다.
번개 화살 (정기.) - 피해량이 주문력의 165%에서 150%로 감소합니다.
여진 (정기 특성.) - 모든 주문에 적용됩니다.
파뢰침 (정기 특성.) - 적용 주문이 모든 주문에서 번개화살과 연쇄번개로 변경됩니다.
화염의 길 (정기 특성.) - 용암 폭발의 공격력 증가치가 10%에서 5%로 감소합니다.
------------------------------
용암 폭발 (복원.) - 피해량이 주문력의 260%에서 240%로 감소합니다.
정기의 메아리 (복원 특성.) - 성난 해일이 1회 충전될 확률이 15%에서 10%로 감소합니다.
격류 (복원 특성.) - 증가하는 첫 번째 성난 해일의 치유량이 50%에서 40%로 감소합니다.
흑마법사.
영혼 거두기 (공용 특성.) - 효과가 변경되어서,
10초동안 공격력이 20% 증가합니다.
지속 시간은 고통(고통), 파멸(악마), 소각(파괴)을 사용할 때마다,
2초씩 최대 30초까지 증가합니다. 즉시 시전.
--------------------------------------
대격변 (파괴 특성.) - 유황불길과 자리가 바뀝니다.
유황불길 (파괴 특성.) - 대격변과 자리가 바뀝니다.
차원의 균열 (파괴 유물.) - 시전 시간이 사라집니다.
전사.
방어 태세 (무기 특성.) - 특성으로 바뀌며, 투사의 혼 자리를 대체합니다.
방어적인 전투 테세를 갖춰 자신이 받는 모든 피해를 20%만큼,
자신의 모든 공격력을 10%만큼 감소시킵니다.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지속됩니다.
쿨 10초.
투사의 혼 (무기.) - 무기의 기본 기술이 됩니다.
8초 동암 무기 막기 확률리 100%만큼 증가하고, 받는 피해가 35%만큼 감소합니다. 쿨 3분.
첫번째 왕의 의지 (무기 유물.) - 생성하는 분노가 5에서 2로 감소합니다.
------------------------
전쟁의 상흔 (분노 유물.) - 랭크당 증가치가 5배수에서 2배수로 감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