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정보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군단 PvP 특성 - 악, 죽, 드, 냥.

아이콘 장미저택
댓글: 7 개
조회: 10872
추천: 17
2016-05-28 13:05:25



출처와 잡설.


출처 :

베타, 
http://legion.wowhead.com/talent-pvp 





개요.


PvP 특성은 PvP 레벨을 올려야 배울 수 있으며, PvP에서만 활성화됩니다.

PvP 특성은 다음같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1     13    31
2     16    34
4     19    37
6     22    40
8     25    43 
10    28    46

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 13 31 같이 같은 줄에서 하나만 선택 할 수 있습니다. 제 글에서는 위에부터 한 줄씩 1티어, 2티어... 6티어라 하겠습니다.

PvP 레벨은 최대 50까지 있으며, 투기장, 전장, 평점제 전장, 필드에서 싸움 등 PvP 행위를 통해 올릴 수 있습니다.

PvP 레벨은 만렙(110)이 되어야 올릴 수 있습니다.

PvP시에는 기본 특성, 유물 특성, PvP 특성이 모두 발동됩니다.


기본 PvP 기술.


명예의 메달 : 자신에게 걸린 모든 매즈를 풉니다. 쿨 3분.

명예의 메달은 만렙이 아니더라도, pvp 상황이 되면 활성화되는 기술입니다. 


(*명예로운 메달의 모습.)






악마 사냥꾼.



파멸.





1티어.

  • 1레벨 - 검투사의 메달 : PvP 전투가 진행되는 동안 자신에게 걸린 이동 방해 효과 및 제어 불가 효과를 제거합니다. 명예로운 메달을 대체합니다. 쿨 2분.
  • 13레벨 - 상황 적응 : 5초 이상 지속되는 모든 제어 불가 효과가 명예로운 메달 주문을 활성화시킵니다. 쿨이 60초로 감소합니다.
  • 31레벨 - 가혹함 : 받는 군중 제어 효과의 지속 시간이 25%만큼 감소합니다. 명예로운 메달을 대체합니다.

2티어.

  • 2레벨 - 강인함 : 생명력이 80% 이상일 때, 받는 피해가 20%만큼 감소합니다. 
  • 16레벨 - 방어 강화 : 생명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34레벨 - 응수 : 상대의 물리 공격이 20% 확률로 약화되어 공격력이 50%만큼 감소합니다.

3티어.

  • 4레벨 - 고독 : 15미터 내에 다른 아군이 없을 때, 공격력이 15%만큼, 공격 속도가 15%만큼 증가합니다.
  • 19레벨 - 벗어나기 : 복수의 퇴각을 사용한 후 1.5초 동안 자동으로 흐릿해지기 효과를 받습니다.
  • 37레벨 - 돌진하는 혼돈 : 혼돈의 일격의 사정거리가 10미터가 되고, 사용하면 대상에게 돌진합니다.

4티어.

  • 6레벨 - 끝없는 증오 : 마법 효과의 대상이 될 때마다 5의 격노를 생성합니다.
  • 22레벨 - 마법 역전 : 자신과 주위 10미터 내의 모든 아군에게서 해로운 효과를 제거하고, 해당 효과를 시전한 대상에게 되돌려줍니다. 쿨 30초.
  • 40레벨 - 레오테라스의 눈 : 적 위에 감시의 눈을 붙입니다. 대상은 공격 주문을 시전할 때마다 생명력의 5%에 해당하는 암흑 피해를 입고 레오테라스의 눈의 지속 시간을 갱신합니다. 6초 동안 지속됩니다. 사거리 40미터, 쿨 45초.
      
5티어.

  • 8레벨 - 내면의 악마 깨우기 : 생명력이 50%로 떨어지면 8초 동안 자동으로 탈태 상태가 됩니다. 이 효과에는 1분의 쿨이 적용됩니다. 추가로 생명력이 20% 이하일 때, 탈태의 지속시간이 최대 8초까지 갱신됩니다.
  • 25레벨 - 돌진의 도약 : 복수의 퇴각을 사용하면 지옥 돌진이 1회 충전됩니다.
  • 43레벨 - 고정의 시선  : 안광이 4초 동안 대상의 이동 속도를 70%만큼 감소시킵니다.

6티어.

  • 10레벨 - 억류 : 감금을 이제 인간형 및 야수 대상에게 사용할 수 잇으며, 감금된 대상은 피해 및 치유에 면역이 됩니다.
  • 28레벨 - 하늘에서 내리는 비 : 공중으로 날아올라 위험에서 벗어납니다. 비행하는 동안 지옥 창 능력으로 아래의 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쿨 1분.
  • 46레벨 - 마나 파괴 :  전투력의 210%의 혼돈 피해를 입히고 추가로 대상이 잃은 마나 2%당  생명력의 1%에 해당하는 추가 혼돈 피해를 입힙니다. 쿨 1.5분.




복수.




1티어.

  • 1레벨 - 검투사의 메달 : PvP 전투가 진행되는 동안 자신에게 걸린 이동 방해 효과 및 제어 불가 효과를 제거합니다. 명예로운 메달을 대체합니다. 쿨 2분.
  • 13레벨 - 상황 적응 : 5초 이상 지속되는 모든 제어 불가 효과가 명예로운 메달 주문을 활성화시킵니다. 쿨이 60초로 감소합니다.
  • 31레벨 - 가혹함 : 받는 군중 제어 효과의 지속 시간이 25%만큼 감소합니다. 명예로운 메달을 대체합니다.

2티어.

  • 2레벨 - 가혹한 공격 : 공격받으면 자신의 공격력이 3%만큼 증가합니다. 10초동안 지속됩니다.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 16레벨 - 고문관 : 고문의 사정거리가 감소하지만, 적 플레이어를 겁에 질리게 만들어 6초 동안 대상이 받는 피해를 20%만큼 증가시킵니다. 근접 공격시 겁에 질림 상태의 지속시간이 갱신됩니다.
  • 34레벨 - 부드러운 일격 : 최대 생명력 10% 이하의 피해를 주는 모든 비주기적인 공격으로 받는 피해가 20%만큼 감소합니다.

3티어.

  • 4레벨 - 고독 : 15미터 내에 다른 아군이 없을 때, 공격력이 15%만큼, 공격 속도가 15%만큼 증가합니다.
  • 19레벨 - 혼돈의 비 : 불지옥 일격의 사정거리가 10미터만큼 증가하고, 충전 횟수가 1만큼 증가합니다.
  • 37레벨 - 돌진 절단 : 절단의 사정거리가 10미터가 되고, 사용하면 대상에게 돌진합니다.

4티어.

  • 6레벨 - 끝없는 증오 : 마법 효과의 대상이 될 때마다 5의 고통을 생성합니다.
  • 22레벨 - 마법 역전 : 자신과 주위 10미터 내의 모든 아군에게서 해로운 효과를 제거하고, 해당 효과를 시전한 대상에게 되돌려줍니다. 쿨 30초.
  • 40레벨 - 레오테라스의 눈 : 적 위에 감시의 눈을 붙입니다. 대상은 공격 주문을 시전할 때마다 생명력의 5%에 해당하는 암흑 피해를 입고 레오테라스의 눈의 지속 시간을 갱신합니다. 6초 동안 지속됩니다. 사거리 40미터, 쿨 45초.
      
5티어.

  • 8레벨 - 불로 정화하리 : 제물의 오라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1초마다 한 번씩 자신에게 걸린 모든 마법 효과가 무효화됩니다.
  • 25레벨 - 영원한 사냥 :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3초 동안 이동 속도가 15%만큼 증가합니다.
  • 43레벨 - 뾰쪽한 쐐기 : 악마 쐐기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근접 공격을 받으면 입은 피해의 100%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공격자에게 되돌려 줍니다.

6티어.

  • 10레벨 - 인장 숙련 : 인장의 쿨이 추가로 40%만큼 감소합니다.
  • 28레벨 - 악마의 짓밟기 : 탈태 상태가 되어 8초 동안 이동 속도가 200%만큼 증가합니다. 또한 이동 경로 상의 모든 적을 쓰러뜨리고, 전투력의 70%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악마의 짓밝기를 사용하는 동안에는 감속 효과의 영향을 받지 않지만, 다른 주문을 시전하거나 일반 공격을 할 수 없습니다. 쿨 30초.
  • 46레벨 - 일리단의 손아귀 :  악마의 마법으로 대상의 목을 졸라 6초 동안 제자리에 매답니다. 일리단의 손아귀를 다시 사용하면 새당을 40미터 내의 장소로 집어던져, 대상과 주위의 모든 적을 3초 동안 기절시키고, 전투력의 70%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사거리 10미터, 쿨 30초.






죽음의 기사.



혈기.





1티어.

  • 1레벨 - 검투사의 메달 : PvP 전투가 진행되는 동안 자신에게 걸린 이동 방해 효과 및 제어 불가 효과를 제거합니다. 명예로운 메달을 대체합니다. 쿨 2분.
  • 13레벨 - 상황 적응 : 5초 이상 지속되는 모든 제어 불가 효과가 명예로운 메달 주문을 활성화시킵니다. 쿨이 60초로 감소합니다.
  • 31레벨 - 가혹함 : 받는 군중 제어 효과의 지속 시간이 25%만큼 감소합니다. 명예로운 메달을 대체합니다.

2티어.

  • 2레벨 - 가혹한 공격 : 공격받으면 자신의 공격력이 3%만큼 증가합니다. 10초동안 지속됩니다.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 16레벨 - 살의 : 어둠의 명령의 사정거리가 감소하지만, 적 플레이어를 겁에 질리게 만들어 6초 동안 대상이 받는 피해를 20%만큼 증가시킵니다. 근접 공격시 겁에 질림 상태의 지속시간이 갱신됩니다.
  • 34레벨 - 부드러운 일격 : 최대 생명력 10% 이하의 피해를 주는 모든 비주기적인 공격으로 받는 피해가 20%만큼 감소합니다.

3티어.

  • 4레벨 - 시체색 : 마법 주문으로 공격받으면 30% 확률로 주문이 모두 흡수되고 질병으로 전환됩니다. 질병은 자신에게 지속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 19레벨 - 어둠 복제 : 적에게 12초 동안 지속되는 어둠의 기운을 주입하여, 적이 마나가 소모되는 주문을 시전하면 죽음의 기사가 그 주문을 복제하여 사용할 수 있게 해줍니다. 플레이어가 아닌 대상으로부터는 일부 해로운 주문만 흡수할 수 있습니다 룬 마력 20소모, 사거리 40미터, 쿨 30초.
  • 37레벨 - 대마법 지대 : 5초 동안 거대한 대마법 지대를 생성하여 내부의 파티원이나 공격대원이 받는 주문 피해를 60%만큼 감소시킵니다. 사거리 30미터, 쿨 2분.

4티어.

  • 6레벨 - 강령술 오라 : 10미터 내의 모든 적이 받는 마법 피해가 5%만큼 증가합니다.
  • 22레벨 - 심정지 오라 : 10미터 내의 모든 적이 사용하는 능력의 쿨이 30%만큼 증가합니다.
  • 40레벨 - 부패의 오라 : 10미터 내의 모든 적이 서서히 부패하여 5초마다 최대 생명력의 2%만큼 생명력이 감소합니다. 최대 10번까지 중첩되며, 5초 동안 지속됩니다.

5티어.

  • 8레벨 - 부정의 명령 : 죽음의 손아귀가 최대 2회까지 충전됩니다.
  • 25레벨 - 걸어다니는 시체 : 죽음의 손아귀가 8초 동안 대상이 평상시의 이동 속도보다 빠르게 이동할 수 없게 합니다.
  • 43레벨 - 질식시키기 : 어둠의 촉수로 대상의 목을 졸라 5초 동안 침묵하도록 만듭니다. 사거리 30미터, 쿨 1분.

6티어.

  • 10레벨 - 피에는 피 : 심장 강타의 공격력이 100%만큼 증가하고, 기술 사용 시 룬을 소모하지 않는 대신 자신의 전체 생명력의 5%를 소모합니다.
  • 28레벨 - 파멸의 역병 : 죽음과 부패가 별도로 선택한 지면이 아니라, 주위 40미터 내의 적 최대 3명의 발빝에 부패를 유발합니다.
  • 46레벨 - 죽음의 사슬 : 적 3명을 사슬로 연결하여 n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받는 모든 피해의 25%에 해당하는 피해를 사슬에 연결된 적에게도 전달합니다. 사거리 10미터, 쿨 15초.




냉기.





1티어.

  • 1레벨 - 검투사의 메달 : PvP 전투가 진행되는 동안 자신에게 걸린 이동 방해 효과 및 제어 불가 효과를 제거합니다. 명예로운 메달을 대체합니다. 쿨 2분.
  • 13레벨 - 상황 적응 : 5초 이상 지속되는 모든 제어 불가 효과가 명예로운 메달 주문을 활성화시킵니다. 쿨이 60초로 감소합니다.
  • 31레벨 - 가혹함 : 받는 군중 제어 효과의 지속 시간이 25%만큼 감소합니다. 명예로운 메달을 대체합니다.

2티어.

  • 2레벨 - 강인함 : 생명력이 80% 이상일 때, 받는 피해가 20%만큼 감소합니다. 
  • 16레벨 - 방어 강화 : 생명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34레벨 - 응수 : 상대의 물리 공격이 20% 확률로 약화되어 공격력이 50%만큼 감소합니다.

3티어.

  • 4레벨 - 시체색 : 마법 주문으로 공격받으면 30% 확률로 주문이 모두 흡수되고 질병으로 전환됩니다. 질병은 자신에게 지속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 19레벨 - 어둠 복제 : 적에게 12초 동안 지속되는 어둠의 기운을 주입하여, 적이 마나가 소모되는 주문을 시전하면 죽음의 기사가 그 주문을 복제하여 사용할 수 있게 해줍니다. 플레이어가 아닌 대상으로부터는 일부 해로운 주문만 흡수할 수 있습니다 룬 마력 20소모, 사거리 40미터, 쿨 30초.
  • 37레벨 - 대마법 지대 : 5초 동안 거대한 대마법 지대를 생성하여 내부의 파티원이나 공격대원이 받는 주문 피해를 60%만큼 감소시킵니다. 사거리 30미터, 쿨 2분.

4티어.

  • 6레벨 - 강령술 오라 : 10미터 내의 모든 적이 받는 마법 피해가 5%만큼 증가합니다.
  • 22레벨 - 심정지 오라 : 10미터 내의 모든 적이 사용하는 능력의 쿨이 30%만큼 증가합니다.
  • 40레벨 - 부패의 오라 : 10미터 내의 모든 적이 서서히 부패하여 5초마다 최대 생명력의 2%만큼 생명력이 감소합니다. 최대 10번까지 중첩되며, 5초 동안 지속됩니다.

5티어.

  • 8레벨 - 죽음의 한기 : 얼음 결계가 대상을 얼려 4초 동안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들지만, 5초의 쿨이 적용됩니다.
  • 25레벨 - 노스랜드 바람 : 울부짖는 한파의 치명타률이 50%만큼 증가하지만, 더는 광역 피해를 입히지 않습니다.
  • 43레벨 - 동토의 추격자 : 냉기의 일격이 이동 속도가 느려진 대상에게 입히는 피해가 25%만큼 증가하고, 이동 불가 대상에 대한 치명타률이 50%만큼 증가합니다.

6티어.

  • 10레벨 - 얼은붙은 중앙 : 냉혹한 겨울의 반경이 50%만큼 감소하지만, 공격력이 100%만큼 증가합니다.
  • 28레벨 - 도살기 : 다음 절멸이 치명타로 적중하고, 치명타 피해가 추가로 50%만큼 증가합니다. 도살기(지속 효과)를 대체합니다. 쿨 45초.
  • 46레벨 - 몰아치는 한기 : 대상의 최대 생명력의 12%에 해당하는 냉기 피해를 입히고, 대상의 이동속도를 4초 동안 70%만큼 감소시킵니다. 몰아치는 한기는 최대 5번까지 가장 가까이 있는 대상에게 전달됩니다. 사거리 40미터, 쿨 1분.




부정.





1티어.

  • 1레벨 - 검투사의 메달 : PvP 전투가 진행되는 동안 자신에게 걸린 이동 방해 효과 및 제어 불가 효과를 제거합니다. 명예로운 메달을 대체합니다. 쿨 2분.
  • 13레벨 - 상황 적응 : 5초 이상 지속되는 모든 제어 불가 효과가 명예로운 메달 주문을 활성화시킵니다. 쿨이 60초로 감소합니다.
  • 31레벨 - 가혹함 : 받는 군중 제어 효과의 지속 시간이 25%만큼 감소합니다. 명예로운 메달을 대체합니다.

2티어.

  • 2레벨 - 강인함 : 생명력이 80% 이상일 때, 받는 피해가 20%만큼 감소합니다. 
  • 16레벨 - 방어 강화 : 생명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34레벨 - 응수 : 상대의 물리 공격이 20% 확률로 약화되어 공격력이 50%만큼 감소합니다.

3티어.

  • 4레벨 - 시체색 : 마법 주문으로 공격받으면 30% 확률로 주문이 모두 흡수되고 질병으로 전환됩니다. 질병은 자신에게 지속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 19레벨 - 어둠 복제 : 적에게 12초 동안 지속되는 어둠의 기운을 주입하여, 적이 마나가 소모되는 주문을 시전하면 죽음의 기사가 그 주문을 복제하여 사용할 수 있게 해줍니다. 플레이어가 아닌 대상으로부터는 일부 해로운 주문만 흡수할 수 있습니다 룬 마력 20소모, 사거리 40미터, 쿨 30초.
  • 37레벨 - 대마법 지대 : 5초 동안 거대한 대마법 지대를 생성하여 내부의 파티원이나 공격대원이 받는 주문 피해를 60%만큼 감소시킵니다. 사거리 30미터, 쿨 2분.

4티어.

  • 6레벨 - 강령술 오라 : 10미터 내의 모든 적이 받는 마법 피해가 5%만큼 증가합니다.
  • 22레벨 - 심정지 오라 : 10미터 내의 모든 적이 사용하는 능력의 쿨이 30%만큼 증가합니다.
  • 40레벨 - 부패의 오라 : 10미터 내의 모든 적이 서서히 부패하여 5초마다 최대 생명력의 2%만큼 생명력이 감소합니다. 최대 10번까지 중첩되며, 5초 동안 지속됩니다.

5티어.

  • 8레벨 - 지하 열병 : 고름 상처에 걸린 적은 치유될 때마다 n의 암흑 피해를 입습니다.
  • 25레벨 - 병균 확산 : 돌발 열병을 사용하면 자신의 질병에 걸린 40미터 내의 모든 적이 n의 암흑 피해를 받고 대상에게 걸린 자신의 질병의 지속시간이 갱신됩니다.
  • 43레벨 - 떠도는 역병 : 대상에게 8초에 걸쳐 n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악성 역병에 감염시킵니다. 떠도는 역병의 지속시간이 끝나거나 무효화되면 30미터 내에 있는, 자신의 질병에 걸린 적 중 하나에게 떠도는 역병이 전달됩니다. 3번까지 전달되며 떠도는 역병은 한 번에 하나만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룬 1개 소모, 사거리 30미터, 쿨 8초.

6티어.

  • 10레벨 - 부정의 돌연변이 : 악성 역병이 해제되거나 지속 시간이 끝나면 수액괴물이 생성되어 3초 동안 8미터 내의 모든 적에게 n의 역병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를 50%만큼 감소시킵니다. 수액괴물은 15초 동안 유지됩니다.
  • 28레벨 - 되살리기 : 주위 시체를 되살려, 5의 생명력을 지닌 좀비를 소환합니다. 좀비는 20초 동안 유지되며 대상을 향해 천천히 다가갑니다. 좀비는 대상에 닿으면 폭발하여 5미터 내의 모든 적을 3초 동안 기절시키고, 전투력의 200%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룬 2개 소모, 사거리 40미터, 쿨 5초.
  • 46레벨 - 강령술 일격 : 잔혹하게 적을 공격하여 100%의 역병 피해를 입히고, 고름 상처 1개를 강령 상처로 변환합니다. 강령 상처는 대상이 받는 다음 치유 효과는 전투력의 450%만큼 흡수합니다. 룬 1개 소모.






드루이드.



조화.





1티어.

  • 1레벨 - 검투사의 메달 : PvP 전투가 진행되는 동안 자신에게 걸린 이동 방해 효과 및 제어 불가 효과를 제거합니다. 명예로운 메달을 대체합니다. 쿨 2분.
  • 13레벨 - 상황 적응 : 5초 이상 지속되는 모든 제어 불가 효과가 명예로운 메달 주문을 활성화시킵니다. 쿨이 60초로 감소합니다.
  • 31레벨 - 가혹함 : 받는 군중 제어 효과의 지속 시간이 25%만큼 감소합니다. 명예로운 메달을 대체합니다.

2티어.

  • 2레벨 - 생각의 흐름 :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공격을 받으면 8초 동안 효과가 해제됩니다.
  • 16레벨 - 민첩한 정신 : 가속이 6% 증가합니다.
  • 34레벨 - 개전 : 생명력이 80% 이상인 대상을 공격할 때, 치명타률 30%만큼 증가합니다.

3티어.

  • 4레벨 - 숲의 수호자 : 치유의 손길을 아군에게 시전하면 항상 치명타로 발휘하고, 6초 동안 치유의 손길의 시전 속도를 50%만큼 감소시킵니다.
  • 19레벨 - 형상의 치유사 : 변신 상태를 활성화할 때마다 최대 생명력의 5%를 회복합니다. 이 효과는 5초에 한 번 씩만 발동합니다.
  • 37레벨 - 발톱의 드루이드 : 곰 변신 상태에서 치명타 공격에 적중당할 확률이 추가로 10%만큼 감소합니다. 또한, 곰 변신 상태에서 근접 공격을 받으면 10% 확률로 자원 소모 없이 자신에게 회복 주문을 시전합니다.

4티어.

  • 6레벨 - 따끔한 가시 : 휘감는 뿌리 효과를 제거, 무효화하거나, 효과의 지속시간이 끝나면 대상에게 n의 피해를 입힙니다. 
  • 22레벨 - 초승달 태우기 : 달빛섬광의 지속 피해 효과에 걸려있는 대상에게 달빛성광을 시전하면 3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 40레벨 - 천체의 억수 : 별똥별의 공격력이 30%만큼 증가합니다.

5티어.

  • 8레벨 - 별과의 접촉 : 치유의 손길을 사용하면 15의 천공의 힘을 생성합니다.
  • 25레벨 - 쌍둥이 달빛섬광 : 달빛섬광 시전 시 대상으로부터 40미터 내의 부상당한 적 하나에게 마나 소모 없이 추가로 달빛섬광을 시전합니다.
  • 43레벨 - 달빛야수 오라 : 별빛쇄도를 시전할 때마다 12초 동안 40미터 내의 모든 아군의 주문 극대화율이 15% 증가합니다. 달빛 야수로 변신해 있어야지 이 효과가 적용됩니다. 

6티어.

  • 10레벨 - 회오리바람 : 적을 공중으로 날립니다. 대상은 6초 동안 방향 감각을 상실하지만, 무적 상태가 됩니다. 한 대상만 날려둘 수 있습니다. 사거리 25미터, 시전시간 2초.
  • 28레벨 - 하지 : 태양 광선의 쿨이 30초만큼 감소합니다.
  • 46레벨 - 요정 때 : 대상을 요정 무리로 뒤덮어 8초 동안 이동 속도를 30%만큼, 적중률을 50%만큼 감소시킵니다. 사거리 25미터, 쿨 30초.




야성.





1티어.

  • 1레벨 - 검투사의 메달 : PvP 전투가 진행되는 동안 자신에게 걸린 이동 방해 효과 및 제어 불가 효과를 제거합니다. 명예로운 메달을 대체합니다. 쿨 2분.
  • 13레벨 - 상황 적응 : 5초 이상 지속되는 모든 제어 불가 효과가 명예로운 메달 주문을 활성화시킵니다. 쿨이 60초로 감소합니다.
  • 31레벨 - 가혹함 : 받는 군중 제어 효과의 지속 시간이 25%만큼 감소합니다. 명예로운 메달을 대체합니다.

2티어.

  • 2레벨 - 강인함 : 생명력이 80% 이상일 때, 받는 피해가 20%만큼 감소합니다. 
  • 16레벨 - 방어 강화 : 생명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34레벨 - 응수 : 상대의 물리 공격이 20% 확률로 약화되어 공격력이 50%만큼 감소합니다.

3티어.

  • 4레벨 - 숲의 수호자 : 치유의 손길을 아군에게 시전하면 항상 치명타로 발휘하고, 6초 동안 치유의 손길의 시전 속도를 50%만큼 감소시킵니다.
  • 19레벨 - 형상의 치유사 : 변신 상태를 활성화할 때마다 최대 생명력의 5%를 회복합니다. 이 효과는 5초에 한 번 씩만 발동합니다.
  • 37레벨 - 무리의 우두머리 : 칼날 발톱이 대상으로부터 10미터 내에 있는 아군의 생명력을 전투력의 100%만큼 회복시킵니다. 

4티어.

  • 6레벨 - 암습의 일격 : 갈퀴 발톱의 사정 거리가 10미터로 변경되고, 사용 시 대상을 향해 달려듭니다.
  • 22레벨 - 무리의 자유로움 : 쇄도의 포효가 자신 및 아군에게 걸린 모든 이동 불가 및 감속 효과를 제거합니다.
  • 40레벨 - 원시의 활력 : 숨기를 사용하여 은신 상태가 되면 다음 치유의 손길의 시전 시간이 100%만큼 감소합니다.

5티어.

  • 8레벨 - 밀림의 왕 : 도려내기가 활성화 된 대상 하나당 공격력과 이동 속도가 5%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3번까지 중첩됩니다.
  • 25레벨 - 피의 외상 : 무력화의 공격력이 100%만큼 증가하지만, 대상을 기절시키지 않고 행동 불가 상태로 만듭니다. 공격을 받으면 행동 불가 상태가 해제됩니다.
  • 43레벨 - 분노의 휘둘려치기 : 난타를 사용 시 12초 동안 다음 휘둘려치기는 기력을 소모하지 않습니다.

6티어.

  • 10레벨 - 야생의 가속 : 두개골 강타로 주문 시전을 방해하면 호랑이의 분노의 쿨이 초기화됩니다.
  • 28레벨 - 새 상처 : 갈퀴 발톱의 효과에 걸려 있지 않은 대상에게 갈귀 발톱을 사용하면 치명타율이 60%만큼 증가합니다.
  • 46레벨 - 상처 도려내기 : 대상에게 갈퀴 발톱과 도려내기를 즉시 사용합니다. 기력 60 소모, 쿨 1분.




수호.





1티어.

  • 1레벨 - 검투사의 메달 : PvP 전투가 진행되는 동안 자신에게 걸린 이동 방해 효과 및 제어 불가 효과를 제거합니다. 명예로운 메달을 대체합니다. 쿨 2분.
  • 13레벨 - 상황 적응 : 5초 이상 지속되는 모든 제어 불가 효과가 명예로운 메달 주문을 활성화시킵니다. 쿨이 60초로 감소합니다.
  • 31레벨 - 가혹함 : 받는 군중 제어 효과의 지속 시간이 25%만큼 감소합니다. 명예로운 메달을 대체합니다.

2티어.

  • 2레벨 - 가혹한 공격 : 공격받으면 자신의 공격력이 3%만큼 증가합니다. 10초동안 지속됩니다.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 16레벨 - 살의 : 어둠의 명령의 사정거리가 감소하지만, 적 플레이어를 겁에 질리게 만들어 6초 동안 대상이 받는 피해를 20%만큼 증가시킵니다. 근접 공격시 겁에 질림 상태의 지속시간이 갱신됩니다.
  • 34레벨 - 부드러운 일격 : 최대 생명력 10% 이하의 피해를 주는 모든 비주기적인 공격으로 받는 피해가 20%만큼 감소합니다.

3티어.

  • 4레벨 - 숲의 수호자 : 치유의 손길을 아군에게 시전하면 항상 치명타로 발휘하고, 6초 동안 치유의 손길의 시전 속도를 50%만큼 감소시킵니다.
  • 19레벨 - 동면 성장 : 곰 변신 상태를 10초 이상 유지하면, 다음 치유의 손길 시전 시간이 75%만큼 감소합니다.
  • 37레벨 - 강인함 : 모든 기절 효과의 지속시간이 25%만큼 감소합니다.

4티어.

  • 6레벨 - 무리 어미 : 무쇠 가죽 사용 시 10미터 내의 파티원과 공격대원 중 생명력이 가장 낮은 대상에게도 무쇠가죽의 효과를 부여합니다.
  • 22레벨 - 무리의 수호자 : 근처 아군이 받는 모든 피해의 20%를 자신에게 이전합니다. 생명력이 35%미만으로 떨어지면 이 효과는 사라집니다.
  • 40레벨 - 위협의 포효 : 10미터 내의 모든 적의 사기를 떨어뜨려, 8초 동안 적의 공격력을 20%만큼 감소시킵니다. 쿨 1분.

5티어.

  • 8레벨 - 부족의 수호자 : 15미터 내의 아군이 치명타 공격을 받으면, 자동으로 꿰뚫기 효과가 발동됩니다.
  • 25레벨 - 분노한 짓이기기 : 대상을 짓이겨 n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출혈 중인 대상에게는 2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짓이기기를 대체합니다. 분노 15 소모.
  • 43레벨 - 날카로운 발톱 : 곰 변신 상태에서 난타로 적에게 입히는 최소 피해가 50%만큼 증가하지만, 소모하는 분노가 15로 변경됩니다.

6티어.

  • 10레벨 - 광포한 난타 : 난타 공격 시 모든 대상에게 감염된 상처 효과를 부여하여 6초 동안 이동 속도를 50%만큼 감소시킵니다.
  • 28레벨 - 휘감는 발톱 : 휘감는 뿌리 주문이 즉시 시전이 되고 6초의 쿨이 적용됩니다.또한 변신 상태에서 시전할 수 있습니다.
  • 46레벨 - 약진 : 적에게 돌진하여 3초 동안 적을 기절시키고, 15미터내의 모든 적을 뒤로 밀쳐냅니다. 사거리 8~25미터, 쿨 15초.
 



회복.





1티어.

  • 1레벨 - 검투사의 메달 : PvP 전투가 진행되는 동안 자신에게 걸린 이동 방해 효과 및 제어 불가 효과를 제거합니다. 명예로운 메달을 대체합니다. 쿨 2분.
  • 13레벨 - 상황 적응 : 5초 이상 지속되는 모든 제어 불가 효과가 명예로운 메달 주문을 활성화시킵니다. 쿨이 60초로 감소합니다.
  • 31레벨 - 가혹함 : 받는 군중 제어 효과의 지속 시간이 25%만큼 감소합니다. 명예로운 메달을 대체합니다.

2티어.

  • 2레벨 - 약자의 수호자 : 생명력이 50% 미만인 대상을 치유하면, 5초 동안 가속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16레벨 - 활기와 원기 : 자신의 생명력이 80% 이상일 때, 치유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34레벨 - 내면의 소생 : 치유 주문으로 자신의 생명력을 회복시키면 즉시 주문에 소모된 마나의 50%를 돌려받습니다.

3티어.

  • 4레벨 - 해방 : 치유의 손길 및 재생 시전 시 대상에게 걸린 모든 감속 효과를 제거합니다.
  • 19레벨 - 가시 : 공격에 적중당하면 가시가 돋아나 공격자에게 주문력의 300%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15초 동안 지속됩니다. 쿨 45초.
  • 37레벨 - 발톱의 드루이드 : 곰 변신 상태에서 치명타 공격에 적중당할 확률이 추가로 10%만큼 감소합니다. 또한, 곰 변신 상태에서 근접 공격을 받으면 10% 확률로 자원 소모 없이 자신에게 회복 주문을 시전합니다.

4티어.

  • 6레벨 - 회오리바람 : 적을 공중으로 날립니다. 대상은 6초 동안 방향 감각을 상실하지만, 무적 상태가 됩니다. 한 대상만 날려둘 수 있습니다. 사거리 25미터, 시전시간 2초.
  • 22레벨 - 침범하는 덩쿨 : 휘감는 뿌리 효과를 제거, 무효화하거나, 효과의 지속시간이 끝나면 4초 동안 대상의 물리 공격력이 25%만큼 감소합니다.
  • 40레벨 - 깊은 뿌리 : 대상이 피해를 입어도 휘감는 뿌리 효과가 사라지지 않습니다.

5티어.

  • 8레벨 - 육성 : 치유의 손길의 시전 시간이 0.5초만큼 감소하고, 회복을 자동으로 부여합니다.
  • 25레벨 - 활력 : 자신의 회복이 활성화된 대상이 근접 치명타 공격에 적중당하면, 대상은 n의 생명력을 회복하고 대상에게 걸린 회복의 지속시간이 갱신됩니다.
  • 43레벨 - 강화된 무쇠껍질 : 무쇠 껍질이 활성화된 대상은 치명타 공격에 적중당할 확률이 25%만큼 감소합니다.

6티어.

  • 10레벨 - 집중 성장 : 피어나는 생명 시전 시 대상에게 집중 성장 효과가 함께 적용되고, 피어나는 생명의 치유량이 15%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3번까지 중첩됩니다.
  • 28레벨 - 새봄 : 급속 성장이 즉시 시전됩니다.
  • 46레벨 - 과성장 : 대상에게 재생, 피어나는 생명, 회복, 급성 성장을 즉시 사용합니다. 사거리 40미터, 쿨 45초.






사냥꾼. 



야수.





1티어.

  • 1레벨 - 검투사의 메달 : PvP 전투가 진행되는 동안 자신에게 걸린 이동 방해 효과 및 제어 불가 효과를 제거합니다. 명예로운 메달을 대체합니다. 쿨 2분.
  • 13레벨 - 상황 적응 : 5초 이상 지속되는 모든 제어 불가 효과가 명예로운 메달 주문을 활성화시킵니다. 쿨이 60초로 감소합니다.
  • 31레벨 - 가혹함 : 받는 군중 제어 효과의 지속 시간이 25%만큼 감소합니다. 명예로운 메달을 대체합니다.

2티어.

  • 2레벨 - 빠른 발사 : 가속이 6%만큼 증가합니다.
  • 16레벨 - 개전 : 생명력이 80% 이상인 대상을 공격할 때, 치명타률이 30%만큼 증가합니다.
  • 34레벨 - 화력 집중 : 공격력이 15% 증가합니다. 공격을 받으면 8초 동안 효과가 해제됩니다.

3티어.

  • 4레벨 - 용비늘 방어구 : 자신이 입는 주기적인 마법 피해가 20%만큼 감소합니다.
  • 19레벨 - 살쾡이의 반사 신경 : 근접 공격이 치명타로 적중하면, 4초 동안 회피가 30%만큼 증가합니다.
  • 37레벨 - 생존술 : 죽은척하기를 사용하면 모든 해로운 마법 효과가 제거되고, 1.5초 동안 받는 피해가 100%만큼 감소합니다.

4티어.

  • 6레벨 - 살무사 쐐기 : 코브라 사격이 대상에게 쐐기를 꽂아, 12초 동안 대상이 받는 치유량을 30%만큼 감소시킵니다. 살무사 쐐기는 대상이 즉시 시전이 아닌 치유 주문을 시전하면 사라집니다.
  • 22레벨 - 전갈 쐐기 : 코브라 사격이 대상에게 쐐기를 꽂아, 6초 동안 대상의 물리 치명타율을 50%만큼 감소시킵니다.  
  • 40레벨 - 거미 쐐기 : 대상에게 강력한 거미 맹독이 담긴 쐐기를 꽂아, 대상이 다음 공격 주문 시전 시 5초 동안 침묵 상태가 되게 합니다. 8초 동안 지속됩니다. 사거리 40미터, 쿨 45초.

5티어.

  • 8레벨 - 내면의 야수 : 야수의 격노의 쿨이 30초만큼 감소하고, 야수의 격노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자신이 공포 및 두려움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 25레벨 - 분리 불안 : 야수가 사냥꾼의 도움 없이 혼자서 5초 동안 대상을 공격하면, 야수가 격노하여 공격력이 100%만큼 증가합니다. 야수의 대상을 공격하면 진정되어 격노 효과가 사라집니다.
  • 43레벨 - 야생의 수호자 : 야수가 8미터 내의 아군을 보호하여 받는 피해를 15%만큼 감소시킵니다.

6티어.

  • 10레벨 - 숨통 노리기 : 살상 명령으로 생명력이 40% 이하인 대상을 공격하면, 쿨이 초기화됩니다.
  • 28레벨 - 광포한 야수: 매 : 매를 소환합니다. 매는 대상 지역을 선회하며 10초 동안 10미터 내의 모든 대상을 공격합니다. 사거리 40미터, 쿨 30초.
  • 46레벨 - 광포한 야수: 바실리스크 : 느리게 움직이는 바실리스크를 대상 주위에 소환합니다. 바실리스크는 30초 동안 대상을 공격하며 큰 피해를 입힙니다. 사거리 40미터, 쿨 2분.




사격.





1티어.

  • 1레벨 - 검투사의 메달 : PvP 전투가 진행되는 동안 자신에게 걸린 이동 방해 효과 및 제어 불가 효과를 제거합니다. 명예로운 메달을 대체합니다. 쿨 2분.
  • 13레벨 - 상황 적응 : 5초 이상 지속되는 모든 제어 불가 효과가 명예로운 메달 주문을 활성화시킵니다. 쿨이 60초로 감소합니다.
  • 31레벨 - 가혹함 : 받는 군중 제어 효과의 지속 시간이 25%만큼 감소합니다. 명예로운 메달을 대체합니다.

2티어.

  • 2레벨 - 빠른 발사 : 가속이 6%만큼 증가합니다.
  • 16레벨 - 개전 : 생명력이 80% 이상인 대상을 공격할 때, 치명타률이 30%만큼 증가합니다.
  • 34레벨 - 화력 집중 : 공격력이 15% 증가합니다. 공격을 받으면 8초 동안 효과가 해제됩니다.

3티어.

  • 4레벨 - 용비늘 방어구 : 자신이 입는 주기적인 마법 피해가 20%만큼 감소합니다.
  • 19레벨 - 살쾡이의 반사 신경 : 근접 공격이 치명타로 적중하면, 4초 동안 회피가 30%만큼 증가합니다.
  • 37레벨 - 생존술 : 죽은척하기를 사용하면 모든 해로운 마법 효과가 제거되고, 1.5초 동안 받는 피해가 100%만큼 감소합니다.

4티어.

  • 6레벨 - 살무사 쐐기 : 조준 사격이 대상에게 쐐기를 꽂아, 12초 동안 대상이 받는 치유량을 30%만큼 감소시킵니다. 살무사 쐐기는 대상이 즉시 시전이 아닌 치유 주문을 시전하면 사라집니다.
  • 22레벨 - 전갈 쐐기 : 조준 사격이 대상에게 쐐기를 꽂아, 6초 동안 대상의 물리 치명타율을 50%만큼 감소시킵니다.  
  • 40레벨 - 거미 쐐기 : 대상에게 강력한 거미 맹독이 담긴 쐐기를 꽂아, 대상이 다음 공격 주문 시전 시 5초 동안 침묵 상태가 되게 합니다. 8초 동안 지속됩니다. 사거리 40미터, 쿨 45초.

5티어.

  • 8레벨 - T.N.T.: 방출 사격의 쿨이 10초만큼 감소합니다.
  • 25레벨 - 분산 사격 : 무기 공격력의 35%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히고, 모든 해로운 지속 피해 효과를 제거합니다. 또한 4초 동안 적을 방향 감각 상실 상태로 만들며, 대상에 대한 공격을 중단합니다. 사정거리가 짧습니다. 대상이 피해를 입으면 효과가 사라집니다. 사거리 20미터, 쿨 20초.
  • 43레벨 - 얼어붙은 화살 : 얼음 화살을 발사하여 대상과 6미터 내의 모든 적을 8초 동안 행동 불가 상태로 만듭니다. 대상이 피해를 입으면 얼음이 깨집니다. 사거리 40미터. 시전시간 2초. 쿨 30초.

6티어.

  • 10레벨 - 정조준 숙련 : 정조준의 쿨이 30초만큼 감소하고,집중을 100%만큼 회복합니다.
  • 28레벨 - 마구잡이 : 방출 사격으로 피해를 입히면 폭격이 발동합니다. 폭격이 일제 사격의 글쿨을 0.3만큼 감소시킵니다.
  • 46레벨 - 저격 : 저격수의 자세를 취하고 적을 정확하게 조준한 후 사격하여 n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10초 동안 모든 사격의 사정거리가 40%만큼 증가합니다. 집중 50소모, 사거리 60미터, 시전 시간 3.5초, 쿨 6초.




생존.





1티어.

  • 1레벨 - 검투사의 메달 : PvP 전투가 진행되는 동안 자신에게 걸린 이동 방해 효과 및 제어 불가 효과를 제거합니다. 명예로운 메달을 대체합니다. 쿨 2분.
  • 13레벨 - 상황 적응 : 5초 이상 지속되는 모든 제어 불가 효과가 명예로운 메달 주문을 활성화시킵니다. 쿨이 60초로 감소합니다.
  • 31레벨 - 가혹함 : 받는 군중 제어 효과의 지속 시간이 25%만큼 감소합니다. 명예로운 메달을 대체합니다.

2티어.

  • 2레벨 - 빠른 발사 : 가속이 6%만큼 증가합니다.
  • 16레벨 - 개전 : 생명력이 80% 이상인 대상을 공격할 때, 치명타률이 30%만큼 증가합니다.
  • 34레벨 - 화력 집중 : 공격력이 15% 증가합니다. 공격을 받으면 8초 동안 효과가 해제됩니다.

3티어.

  • 4레벨 - 용비늘 방어구 : 자신이 입는 주기적인 마법 피해가 20%만큼 감소합니다.
  • 19레벨 - 살쾡이의 반사 신경 : 근접 공격이 치명타로 적중하면, 4초 동안 회피가 30%만큼 증가합니다.
  • 37레벨 - 생존술 : 죽은척하기를 사용하면 모든 해로운 마법 효과가 제거되고, 1.5초 동안 받는 피해가 100%만큼 감소합니다.

4티어.

  • 6레벨 - 살무사 쐐기 : 랩터의 일격이 대상에게 쐐기를 꽂아, 12초 동안 대상이 받는 치유량을 30%만큼 감소시킵니다. 살무사 쐐기는 대상이 즉시 시전이 아닌 치유 주문을 시전하면 사라집니다.
  • 22레벨 - 전갈 쐐기 : 랩터의 일격이 대상에게 쐐기를 꽂아, 6초 동안 대상의 물리 치명타율을 50%만큼 감소시킵니다.  
  • 40레벨 - 거미 쐐기 : 대상에게 강력한 거미 맹독이 담긴 쐐기를 꽂아, 대상이 다음 공격 주문 시전 시 5초 동안 침묵 상태가 되게 합니다. 8초 동안 지속됩니다. 사거리 40미터, 쿨 45초.

5티어.

  • 8레벨 - 사냥하는 무리 : 치타의 상의 쿨이 50%만큼 감소하고, 치타의 상을 사용하면 15미터 내의 모든 아군이 3초 동안 이동 속도가 90%만큼 증가합니다.
  • 25레벨 - 치유 붕대 : 즉시 대상에게서 모든 독과 질병 효과를 제거하고, 6초에 걸쳐 36%의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공격을 받으면 치유 붕대 사용이 중단됩니다. 사거리 15미터, 정신집중, 쿨 25초.
  • 43레벨 - 주인의 부름 : 야수가 자신 및 선택한 대상에게 걸린 모든 이동 불가 및 이동 방해 효과를 제거하고, 4초 동안 야수와 대상이 그런 효과에 면역이 되게 합니다. 사거리 40미터, 쿨 45초.

6티어.

  • 10레벨 - 끈적거리는 타르 : 사냥꾼의 타르 덫에 3초 동안 서 있는 적은 장비가 타르로 뒤덮여, 5초 동안 근접 공격 속도가 50%만큼 감소합니다.
  • 28레벨 - 다이아몬드 얼음 : 빙결 덫에 걸린 대상이 피해를 입거나 치유를 받지 않습니다. 빙결 덫이 해제할 수 없게 되지만, 지속 시간이 6초가 됩니다.
  • 46레벨 - 추적자의 그물 : 적에게 그물을 던져 6초 동안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듭니다. 그물에 걸린 대상은 적중률이 80%만큼 감소합니다. 대상이 피해를 입으면 효과가 사라집니다. 사거리 40미터, 쿨 10초.
     










Lv95 장미저택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와우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