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상황을 설명하자면
렝가의 q를 사용한상태에서 q의 장전시간이 거의 완벽하게끝날때 도약이아닌 근접공격을했을때 찍는모션은나오지만 데미지가안들어감.
사진은 q의 쿨타임이 막 돌아가고, 렝가의 모션이 찍고 다시 원상태로 오기 직전의 상태입니다.
하지만 연습용봇의 최후의일격데미지는 0이고, 히드라까지갔는데 히드라도안터집니다. 평타는 쳤는데...
오해하시는분이있을까봐쓰는데,
초당피해량과 합계에 숫자가써있는건 이전에 저걸 때렸을때 데미지고,
가장 최근에 때린데미지는 최후의일격에 뜹니다.(보시다시피 0 입니다.)
도약상태에서 실험은 렝가q장전중인시간의 거의 완벽하게 끝날때를 잘 맞추기가힘들어서 여러번해봤지만 도약에는 적용안되는거같고, 사실상 근접에서 이 조건을 만족시킬일은 거의없습니다.
이게왜 팁게냐면 근접q평할때 q시간 거의 끝났으면 치지말라구용
근데 사실 너무 완벽하게 끝날타이밍에 쳐야되서 굳이 크게신경안써도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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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상 함 찍어봤습니다. 버그발동됬을때 미아핑찍었어요
보실때 렝가q 장전시간을 보시면되겠습니다.
거의 완전히 끝날때 평타를 치면 데미지가 안들어가는 버그가...
사실 실전에서 나올일 1도없고 약간만 빠르거나 늦어도 평타 잘만나가니까 별신경안쓰셔도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