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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닌자만 이런건가

비룡동훈
댓글: 46 개
조회: 2511
2017-11-15 17:05:52
일때문에 접속 잘은 못하지만 그래도 접할때 사람들이랑
결장에서 투닥거려보긴 하는데 문득 닌자 쓸 스킬이 너무
없다는 생각이 듬.

번살
나토
섬광
타계
회칼
연막
살의
빗장

이정도까지가 콤보에 드가는 스킬들 제외하고 선공에 사용되는 스킬들이라고 보는데...
예를 들어보면,

번살로 진입 > 경직 실패후 나토로 상대 뒤잡 노림 >
뒤는 잡았으나 상대가 슈아로 버텨서 섬광 >
상대가 회피기로 무빙치면서 역으로 나를 뒤잡으려함 >
깨비로 살짝 방향 틀어주면서 회칼 > 상대가 뒤잡으면서 들어올때 보통 슈아기로 진입하기 때문에 회칼과 맞딜구도 > 이후 자동비각전환 됐으니 타계까지 노려보나 상대가 가만히 서있지는 않는 관계로 타계 실패

이런 상황이 그냥 대부분임. 상대가 초보면 위에 나열된 씨씨중 하나는 얻어 걸리겠으나 요새 사람들 스펙이랑 동시에 손구락도 상향 평준화되서 좀만 싸운다 싶은 사람은 잘 안걸려줌.
문제는 저렇게 스킬쿨 돌리고 나면 번살납도슈아 말고는 상대가 몰아치고 들어오는걸 대항할수가 없음.
위에 언급한 씨씨 연계들 사용하는데에 총 5초도 채 걸리지 않음. 이 상황에서 결국 은신으로 한탐 벌던, 인사, 약진, 닌보로 요리조리 도망다니는것 외에는 할게 없음.
적어도 번살쿨이 3초라 번살로 자주 들이댈수는 있는데 사실상 번살 이후 연계할 스킬 하나는 있어야 수싸움에서 밀리지 않을건데... 참 답이 없음.
나만 이런건지 아님 닌자로 쌈 운영방식에 문제가 있는건지..
그냥 쿨관리하면서 계속 간보면서 느릿느릿 해야하는건가
빨리 흐름류 개선해서 번살납도 슈아만 쓰는 지루한 패턴에서 탈피하게좀 부탁드림.

- 분파 방식으로 사집 슬롯으로 빼주고 슈아 추가
- 일도 느린모션을 감안한 풀슈아로 변경
- 수라난무 풀모션 전방가드로 변경, 깨비로 캔슬 가능하게
- 흐름창에 은신 빼버리고 (당연히 각성자세에서 은신 사용하면 가능하게 변경) 각성 이동기 추가

이정도면 더이상 닌자패치 안바람.

Lv16 비룡동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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