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정보] 란 패치되어야 할 내용과, 개인적 평가 버전 2

S마나2
댓글: 13 개
조회: 2626
추천: 18
2018-10-15 00:38:45
우선 글을 올리기에 앞서 공감하신다면 아래의 링크로 이동하여 추천버튼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추천버튼이 많으면 운영진 쪽에서 볼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http://bbs.black.game.daum.net/gaia/do/black/free/read?bbsId=BT001&articleId=363657

아래부터는 수정,추가된 글의 본문입니다.


-란-

pvp - ★★☆☆☆
심리전을 요구함,
진입기를 가진 캐릭터의 경우 타이밍 젠 뒤 잡기
잡기가 없는 캐릭터의 경우 진입
버티는 캐릭터의 경우 최장거리에서 잡기

상대에게 끌려다니는 스타일이라 자결과 같은 상대가 오로지 싸움만을 위해 맡붙어 주는 경우가 아닐 시 매우 힘듬, 즉 필드에서 싸움이 붙을 시 무엇 하나 해결 못하는 경우가 다분함 (물몸이라 더욱 힘듬)

-자결 기준이 아닌 필드 기준입니다.

pve - ★★☆☆☆
피흡으로 인한 체력 유지가 좋음
cc기몹이 있을경우 체력 유지를 실패할 수 있음
진입기의 부제와 좁은 범위로 몰이사냥이 힘듬

진입기가 없어 자주 달려다님, 범위가 좁아 한번 휘두를거 두번, 세번 휘둘러야함


-필요한 것-
「라밤스킬 파선안에 전방가드와 슈퍼아머」 ★★★★★
「불귀 or 대지의 상처 -> 전방가드+경직 돌진기로 전환이 필요」★★★☆
「주마등 스킬의 단축키 설정 가능」 ★★★☆
「주마등스킬의 군중제어 효과 마지막 타격시로 이동」 ★★☆
「강림, 주마등 등의 스킬에 전방가드 포함」★★★★☆
「비각성 스킬의 데미지/타격수 중 하나의 증가」★★
「고고한 기품 스킬의 기력 회복량 증가 및 자동 전력질주, 어그로, 타격 효과의 제거」 ★★★★
「살풀이 스킬의 각성 -> 비각성 전환 기능 추가」 ★★
「추도 스킬의 스킬창 등록 가능화」 ★★★☆
「혈무림 스킬의 낙하 경직 삭제」 ★★★★★
「혈무림 스킬 충돌 무시 추가」 ★★★☆
「꽤뚫는 심장의 공격 속도 증가」 ★★★★★
「강림의 체널링 대폭 감소」★★★☆
「광란의 공격 속도 증가 및 중간 딜레이 삭제 혹은 감소」★★★★
「광란, 주마등, 꽤뚫는 심장, 죽음의 무도, 악격, 강림, 절삭, 비명의 굴레 위 스킬에 선, 후딜 삭제」 ★★★★★
「악격의 쿨타임 단축 8초대로의 수정 요구」 ★★★
「절삭 스킬 꽃놀음으로 캔슬 가능화 요청」★★☆
「사슬 바퀴 스킬 전방가드 추가 요청」★
「운무림, 혈무림 스킬지구력 소모 감소 」★★★★
「귀무 스킬의 쿨타임 중 사용시 지구력 소모 80~120정도 감소」★★★☆
「운무림 스킬의 충돌무시」★★★
「운무림 스킬의 벽오름 기능」★☆
「기술의 스킬 데미지 소폭 상승 혹은 소량의 방어력 무시」★★☆
「기술의 적중력 소폭 상승」★★☆
「비명의 굴레 스킬의 기절 -> 경직으로의 변환」★★★☆



-추가 요청-
「흐름 - 억제 스킬의 타겟팅 오류 수정, 대상에 대고 사용시 미발동, 허공에만 발동되는 오류가 있음」
「혼령체기 후 종말의 발걸음 시 절삭의 넉다운 효과의 미발생사태에 대한 확인」
「물몸 컨셉을 유지할 경우, 피흡의 효과를 체력 비례로 수정」
「위의 제안니 받아지지 않을 시 회피율의 상승」



대부분의 스킬에 군중제어가 붙어 제대로 된 콤보를 사용하기 힘듬 하나에서 두개정도 각성기의 수정이 필요. 하나가 적당하다고 생각함

군중제어가 붙지 않은 스킬은 대부분 쿨타임이 길며 선 후딜이 길어 콤보를 이어나갈 수 없음
악격 - 쿨타임이 매우 기다람. 개인적으로 제대로 사용할 수 있는 딜링기라 생각하여 쿨이 줄어야함
꽤뚫는 심장 - 아래에 나오지만 공격속도가 cc기의 해제보다 느림 사용 불가
강림 - 선, 후딜이 길며 공격속도가 느림 꽤뚫는 심장처럼 사용 불가능 정도는 아니나 콤보에 넣어 사용하기에는 애매한 느낌이 있음

군중제어가 붙지 않은 스킬 중 꿰뚫는 심장은 사용 불가능할 정도로 선 후딜이 길며 스킬의 공격속도가 상대의 넘어짐 상태가 해제되는 것 보다 느림 3/2쯤 사용되면 상대는 일어서있음. 즉 꽤뚫는 심장의 공격 속도를 45%정도 높여야한다고 본다.

물몸인데 전방가드를 이용한 돌진기나 방어가 없어 이 특징이 너무나도 두드러지게 나타남, 또한 스킬이 하나같이 길며, 선 후딜이 길어 스킬을 쓸 수가 없음, 이런 이유로 물몸이란 점을 해결하거나 스킬의 공격 속도 혹은 선, 후딜을 줄여야한다 생각하며, 이 부분에서는 몇 스킬을 제외하고는 공격속도를 높이는 것이 합리적이라 판단함

고고한 기품에 붙어있는 자동 달림 상태로 인해 기력회복이 고민될정도이며, 이 때 이동만으로 지구력이 충전되지 않아 많은 어려움이 있음, 즉 이 효과는 사라지거나 자동 달림이 아닌 키조작 방식으로 바뀌어야 한다 생각함

이동기, 혈무림 사용시 낮은 간격에서 마저의 낙하 경직과 유일한 이동기의 작은 오브젝트에 걸리는 효과, 몬스터한테 부딫이는 현상으로 인해 필드쟁이 불가능할 정도이기에 이 부분에서는 확실한 재설정이 필요

전체적인 흑정기의 선, 후딜과 공격 속도가 매우 느림 쓰지 말라고 만든 스킬인지 고민될 정도이기에  확실한 재수정 요청




이 캐릭터의 몇 없는 장점은 긴 사정거리의 잡기와 운무림, 피흡, 마지막으로 하는사람이 별로 없어 카운터칠줄 아는 사람이 몇 없다는 것



-경험담-
혼령체기 - 강림 - 신월무 - 악격 - 죽음의 무도 /
혹은 / 혼령체기 - 비명의 굴레 - 죽음의 무도 - 꽤뚫는 심장
콤보로 20번중 18번 닌자가 살아서 도망침

조건은 프리미엄 캐릭터로 동일

콤보 모름 - 닌자가 그렇게 살아서 원콤 한번 넣으면 란은 그냥 원콤남

둘다 물몸캐인데 란은 딜링도 안됨

Lv40 S마나2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검사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