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쓴이: 미쉬리 | 작성시간 2016-03-23 15:03[답글]이 글은 해로운 글이다. 더 이상 빡빡이가 날뛰어서는 안돼...
과부하 너프 이후 쿨감룬과 이속룬을 바탕으로 치고 빠지는 카이팅 챔프로 탈바꿈했다는 게 인상 깊었습니다.
물론 너프전 말도 안 되는 스킬 난사로 상대가 마우스에서 손을 놓게 하는 빡빡이는 아니지만충분히 위협적이고 오히려 옛날보다 잡기가 더 힘든 빡빡이가 되었네요.
너프 이후 빡빡이가 어떻게 살고 있는지 궁금해서 봤는데 좋은 글 잘 읽었습니다.
엑셀 드리고 갑니다. (역시 이 글은 삭제해야 해....)
글쓴이: 최날개 | 작성시간 2016-02-26 09:17[답글]혹시 투여눈을 이용한 무라마나에 대해선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제 친구와 실험해본결과 라이즈의 qwe에도 무라마나가 전부 묻어나와서 한두명정도는 빠르게 잡을수 있고 패시브 없을때도 상당한 딜이 나오는데요... 굳이 평타를 섞어 칠 필요가 없다 생각되는데...
글쓴이: 별박음이 | 작성시간 2016-03-21 03:18아주 옛날에 유행했던 빌드이지만
무라마나가 '물리 데미지'를 주게 되면서 사장된 빌드에요.
글쓴이: 인생은셔틀런 | 작성시간 2016-02-15 21:43[답글]예상대로 다시 E선마가 되는구만
글쓴이: Bj의팔 | 작성시간 2016-02-15 12:50[답글]별박음이님 안녕하세요?
저도 처음에 라이즈 시작할때 별박음이님 공략 참고해가며 콤보 연습하고
어떻게 스텍을 무의식중에도 자연스럽게 쌓아가며 콤보를 이어갈까 수도없이
연습하고 최종적으로 라이즈만 잡았다하면 스킬넣는게 왜이리 빠르냐 백퍼 헬퍼쓰는새끼라며
신고 하겠다고 욕먹을 정도로 별박음이님의 수혜를 잘 받았었습니다.
근데 너프 먹었잖아요? 별박음이님도 지금 굉장히 머리아프실거라 생각드는건 당연하고
계속 연구 중이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이번에 너프먹은 라이즈를 어떻게 활용할지 진짜 고민 많이해보고
나름 라이즈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바탕으로 새로운 전략을 고안해봤습니다.
공략중에 라이즈 심폐소생 지침서,카이팅 라이즈라고 올려놨습니다.
별박음이님도 꼭 한번 봐주셔서 지적해주실건 지적해주시고 조언해 주실건 조언해주시고
별박음이님이 새로운 라이즈 연구하시는데에 꼭 참고가 되었으면 좋겟습니다.
한번 들러주세요^^ 감사합니다.
글쓴이: 탄산파이야 | 작성시간 2016-02-13 22:10[답글]아...진심 공감되는 제목입니다...재활...ㅜㅜ
궁쿨이 빨라져서 수월한 라인푸쉬와
과충전 상태에서 스킬 5회사용시 다시금 스택이 충전될 수 있다고 해서 해봤지만
5스택시 최대 때려박는 스킬수는 5개고, R사용시 4회의 공격...
문제는 과충전 상태 이 후 현자타임이 너무 심각하다는 점...
정말 한 30%~40%는 약해진 기분입니다...W나 E 스킬쿨타임이 감소되었음 좋겠네요...ㅠㅠ
글쓴이: Neon시리즈 | 작성시간 2016-02-24 15:12근데 예전 라이즈가 너무 사기이긴 했어요. 예전의 게틀링라이즈에서 힘빠진 느낌...? 여전히 쎄긴 쎄요
글쓴이: 합니다처음 | 작성시간 2016-02-13 16:24[답글]첫머리말처럼 그냥 안하는게 정답
글쓴이: 합니다처음 | 작성시간 2016-02-13 16:24[답글]연구고 나발이고 그냥 망했음 라이즈 지금상태로는 연구 최대성과라 해봤자 예전딜의 한 절반정도 뽑아내는정도?라고봄
글쓴이: 페이커제드 | 작성시간 2016-02-12 21:20[답글]다음 패시브 돌릴때까지 시간이 꽤 걸린다는게 큰듯.. w에서 끝나면 qerq(qe) 최대 8초 wq에서 끝나면 erqeq 최대 8초 wqe에서 끝나면 qqerw 최대 6초 wqeq에서 끝나면 qwqer 최대 6초..
스킬이 다 돌지 않는이상 최대 6초라서 다시 돌리는게 답이 ㅇ벗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