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쓴이: Fsf플랫 | 작성시간 2017-04-02 14:46[답글]음;; 닥 배드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겠지만 경험상 저 템트리와 거의 흡사하게 템을 가봤기에 특히나 미드로는 극초반 ~ 초반까지는 괜찮을 수 있지만 중 후반부터는 힘이 더더욱 빠지게됍니다 특히나 미드로는 블클가기도 애매하기에 현 메타상 탑탈론이아니면 탈론도 미드에서 블클을 거의 안가고 스킬러 , 포킹 챔프인 제이스가 방관아닌 평타위주 치명타와 순수 공격력을 올리게 돼면 가뜩이나 공격 범위 500으로 적은편인 제이스가 평타를 치기위해 사거리 안으로 들어간다면 오히려 역으로 물리기 십상입니다 다시 한번 생각해주시길 바랍니다
글쓴이: 악소진 | 작성시간 2017-08-06 13:33좋은 지적 감사합니다.
오늘 살짝 수정을 하긴 했지만, 그래도 제가 추구하는 템트리는 동일합니다. (고집)
1. 포킹 2. 기동 타격.
먼저 말씀하신 블클은 제외했고, 정수 약탈자 + 무한의 대검으로 '치명타 x 쿨감'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으며, 그 이후 방어력 관통 + 생존템을 보완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특성에서는 천둥(폭딜)을 폭풍전사(이속)으로 바꾸고, 스펠도 유체화를 추가하여 빠른 로밍과 합류, 추노에 집중한 기동타격을 주축으로 삼을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