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쓴이: 나멋잇지 | 작성시간 2018-01-01 20:35[답글]영감 많이들 초시계키트주는 특성 완벽한 타이밍 때문에 흔히들 AP챔프 대부분 보조특성에 영감주시는 걸로 많이 알고있습니다. 600원이 공짜라서 이득을 볼 수 있는 좋은 특성 입니다만 게임을 길게 볼 경우엔, 다른 좋은 특성에 비해서 효율성이 덜 떨어진다고 생각합니다.
이 부분에서 600원 정정 부탁드립니당 초시계룬으로 얻은 초시계는 존야 조합비에 600원이아닌 200원만을 보탭니다 판매시에도 120원이구요
글쓴이: 트페만 | 작성시간 2018-01-05 10:44안녕하세요 감기조심하시고 새해복많이받으십시오. 그리고 부족한공략에 댓글 정말감사드립니다.
아 200원 한다는걸 제가 실수로 잘못 입력했네요 죄송합니다 정정하겠습니다 ㅠㅠ
글쓴이: 년째롤접음 | 작성시간 2017-12-31 03:23[답글]라인전은 할만한데 탑바텀 라인상황이 로밍각이 잘 안 나오는 경우에 트페는 어떤 역할을 해야하나요?
글쓴이: 트페만 | 작성시간 2017-12-31 14:31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추워졌는데 감기조심하시고 댓글 정말감사드립니다.
그럴경우엔 굉장히 답답하죠ㅠ 우리팀 탑바텀이 좋은 상황이면 모르겠는데 상황이좋이 않은상황에도 라인을 밀어버리는 경우엔 진짜 어후...
저는 제 라인 최대한 밀어서 적미드챔프를 미드에 묶어놓고 기본적으로 탑이랑 바텀에 와드가 되있는 전제하에 적정글이 자기팀 탑이나 바텀의 라인이 당겨졌으니 어딘가에 갱킹을 갈꺼라고 생각됩니다. 그때 역갱 본답시고 같이 따라가서 2대2파이트 상황을 만들어서 이득을 챙기시는 상황을 만드시는게 가장 좋은 판단인것같습니다.. 물론 그게 힘들지만 집중해서 맵을 잘보시면 진짜 이득 챙기실수있으실겁니다!
글쓴이: 표창날라간다 | 작성시간 2017-12-27 13:30[답글]안녕하세요 트페를 주로 쓰는 유저입니다. 트페가 후반에 w(골카) q 평 하고 wq가 쿨타임일때 적이 저를 죽이더라고요 예를들면 원딜이나 적 미드.. 다른 미드챔들과 다르게 트페는 wq에 원콤을 못내니까 wq쓰고 평타치는 그타이밍에 너무많이 죽습니다. 풀피대 풀피하면 이길수가없더라고요.. 그래서 벨트는 어떤가요? 벨트 한번가보고싶은데 안좋을까봐 가기가 싫어집니다 ㅠㅠㅜ 벨트 어떤지좀 말해주세요
글쓴이: 트페만 | 작성시간 2017-12-31 14:35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추워졌는데 감기조심하시고 댓글 정말감사드립니다.
트페에게 있어 wq가 쿨타임일때 정말 할게 없죠... 진짜 평타짤은 AP챔프라 딜도 안들어가고..
ㅜㅜ 그 딜로스를 극복하기위해 리치베인을 가는것도 있죠...
그리고 트페에게 있어 벨트도 괜찮은 아이템이라고 생각합니다. 추격할때나 도주기로 용이하게 쓸수있겠으나 어디까지나 쿨타임이 없을때 말하는 상황이겠죠 전 그래서 벨트보단
로하를 선호합니다 효과에도 체력이 200이나 붙어서 500이나 올려주기 때문에 벨트보다
더 선호해서 로하를 템트리로 올려놓았거든요. 어디까지나 개인취향이니 벨트가 손에
익으시다면 벨트 가셔도 상관없을듯 합니다!!
글쓴이: 버스로골드감 | 작성시간 2017-12-20 22:44[답글]영감룬에있는 쾌속접근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지배만쓰다가 한번 써봤는데 좋드라구요
글쓴이: 트페만 | 작성시간 2017-12-22 15:12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추워졌는데 감기조심하시고 댓글 정말감사드립니다.
확실히 영감에 초시계키트 특성은 들좋은데 나머지 보조특성에 만한 특성이 딱히 없어가지구
저도 쾌속접근 특성 사용해보았는데 좋긴좋더라구요. 게임을 오래볼경우엔 보조특성에 결의를 들어서 영구적인 마법저항력,방어력 올려주는 특성 및 생명의샘으로 골카나 레드카드로 체력회복해주는 특성인 생명의 샘 특성을 드는것이 더욱 좋다고 생각합니다. 어디까지나 제 공략은 참고, 주관적인 생각이 들어가서 골드감님께서 그게 더 손에 맞으시면 그 특성도 나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글쓴이: 트페만 | 작성시간 2017-12-17 16:48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추워졌는데 감기조심하시고 댓글 정말감사드립니다.
다른공략에서는 만기퇴소님등 너무나 유명하시고 티어도 굉장히 높으신 분들이
공략을 적어주시고 봤는데 너무 잘쓰셨더라구요..
그런데 저는 티어도 그분들에 비해서 현저히 낮고 숙련도도 훨씬 부족하지만
많은 분들이 제 공략에 관심및 댓글을 달아주셔서 정말 감사할따름입니다.
마지막으로 제 티어는 플레티넘1~다이아5구간입니다!!(이번시즌 플레1 72포 마무리ㅜㅜ)
글쓴이: 꽃주은 | 작성시간 2017-12-16 00:09[답글]요즘 메타에 트페 진짜 좋은거같아여
바텀 맨날 싸우고 육식정글러끼리 정글에서 싸우고 궁만 키고 빠르게 합류만 하면
게임 터뜨리는것 매우 쉬움!
글쓴이: 트페만 | 작성시간 2017-12-17 16:44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추워졌는데 감기조심하시고 댓글 정말감사드립니다.
상대하기 비교적 쉬운 미드챔프 혹은 적미드라이너가 나보다 손이 별로 안좋아서
흥한경우엔 게임 잘보시는경우면 진짜 댓글대로 쉽고 재밌지만
말리면 진짜 쓰레기같은 챔프가 트페거든요.. ㅜㅜㅜ 진짜 도파님이 하시는거 보고 반해서
시작한 챔프지만 저의 주관으로는 많이 써본 결과 별로 안좋은듯합니당..
글쓴이: 트페만 | 작성시간 2017-12-14 16:16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추워졌는데 감기조심하시고 댓글 정말감사드립니다.
일단 동실력인 상태에서 아지르가 많이 힘드시다고 질문을 드렸는데요
라인전우위잡기 너무 힘듭니다. 저같은경우에는 아지르가 상대로 나오면 솔킬각 안본다는 마인드로 텔들고 cs천천히 받아먹으시면서 텔로 cs가 부족하다면 라인복귀용으로 쓰셔도 괜찮구(궁이있으니까) 이제 6렙이후에 라인밀고 다른라인 로밍각이 보이면 궁으로 이득을 보는
방법으로 게임을 풀어나갑니다. 만족스런 답변이 아닐수도 있는데 많이해보시면 아마도 이해하실겁니다. 파이팅!!
글쓴이: 트페만 | 작성시간 2017-12-04 08:36전 힘든 AD챔프아니면 거의 아이오니아 장화를 선호해서 신는데 장화에 블루까지 있을경우 쿨감 40퍼 맞춰보실수 있으세요.
글쓴이: 지존까지 | 작성시간 2017-11-28 22:38[답글]제가 다써봣는데
영감 초시계 천상의 신체가 개사기에요
초시계 일단 들고 시작해서 트페가 제일 위험한게 노란카드 돌리고있을때 다이브하면 죽는건데 더블킬 각이 의외로 많이나와요 그리고 제드나 신드라 한목숨 갖고 시작할수있음.
그리고 신체강화가 이게 개사기인게 별거 아닌거같아도 딸피로 살아갈때가 트페가 진짜 많은거같아요 이거로 바꾸고 나서 데스가 정말 많이줄었는데 써보시고 테스트좀해주세여
글쓴이: 트페만 | 작성시간 2017-11-29 13:47조만간 테스트하고나서 공략에 수정부분으로 넣도록 하겠습니다. 부족한 공략에 댓글 정말 감사합니다
글쓴이: 트페만 | 작성시간 2017-11-19 14:50체력 100올려주는 특성은 신발4포션의 시작으로써 초반라인전 유지가 전보다 굉장히 편해져가지고 대부분 첫귀환시 수호자 카탈리스트가 나올꺼라 생각이 들어거 체력100올려주는 천상의 신체라는 특성은 다른 특성에 비해 효과가 덜떨어진다고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제가 영감의 쾌속접근특성이 유독 트페에게 마음에 들어서 처음에 저도 마법+영감을 사용해보았는데
쾌속접근특성이 확실히 트페장점을 부각시키는데 좋지만 다른특성이 트페에게 좋은점이 별로 없더라구요.
트페에게 있어 이속은 생명과도 같은거라 생각하고있어서 이동속도를 올리는데 가장 좋은 보조특성이 지배
더군요. 더군다나 기밀함의 추가이동속도에 주문력상승에 더 효과를 볼수있어서 개인적으론 영감보단
보조특성에 지배가 더 나은것 같습니당!
글쓴이: 버스로골드감 | 작성시간 2017-11-16 21:06[답글]질문이요 메인특성중에 신비로운 유성특성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딜로 라인전을 보완한다는 느낌으로 생각하고 어차피 골카를 맞추는 트페특성상 맞춘후 이속은 별로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또 궁극의모자로 궁쿨줄여서 로밍다니는건또 어떻게 생각하시나요(무효화 구체는 ap 피해만 막아주니까)
글쓴이: 트페만 | 작성시간 2017-11-17 16:36부족한 공략에 질문해주신 점에 일단 되게 감사드립니다.
제가 메인특성에서 신비로운 유성특성대신 난입을 들었던 이유는 트페라는 챔프 특성상 일방적인 딜교시
골카+Q스킬+평타(4타) 콤보가 가장 이상적인 딜교라고 생각합니다. 트페라는 챔프가 누커가 아니기 때문에
저 스킬콤보로 한방에 적이 죽진 않습니다. 그러므로 인해 기본 영구이속의 민첩함에 빠르게 딜교로 빠지면서 딜교 이득에 우선시을 두기 위해 난입에 주었던것이고 궁극의모자는 트페를 만져보신 사람이라면 아실껀데 진짜 트페가 라인전에서 매우 약한모습을 보입니다. 보통 라인클리어가 빠른 트페는 라인클리어후에 궁각을 보는데
그역시 라인전에서 버틸수 있어야 가능한일이라 생각되어 라인전에서의 안전함에 조금 더 보태기 위해서 무효화구체에 큭성을 주었지만 라인전에서 상대하기쉬운챔프 혹은 AD챔프가 나올시에는 궁극의모자특성에 주시는것도 나쁘지 않을것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