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쓴이: 혁신적탈론 | 작성시간 2018-01-26 13:31라인관리는 너무 상황변수가 많아서 정확한 답을 드리기 어렵습니다만
저에게는 공식과도 같은 몇가지를 제시하자면
1. 우리팀 정글은 나에게 떨어져 있고, 적 정글 위치 확인이 안된경우 =
적 정글이 육식 (리신, 자르반 등)이면 당겨서 갱방지
2. 적정글의 위치가 확인된 경우
라인을 밀어 집타이밍을 잡기 or 우리팀 정글을 불러 2:2 혹은 2:1상황 잡아보기
이정도가 있겠네요
글쓴이: 접는게답임 | 작성시간 2018-01-16 22:02[답글]우아 ㅋㅋㅋ 신기하네요. 어떤 분이 친추 주셔서 공략 이야기 하시길래 무슨 말씀인가 했는데 이분이셨구나. 제가 느낀 감정 그대로네요. 전시즌에 특성 죽불신지드를 많이 해서 콩콩이가 가장 낫다 생각하고 선 영광은 제가 하위티어라서 그런지 이득을 못 본 느낌이라 불씨가 정말 좋다고 생각합니다. 곧 롤 못하지만 고수분께 인정 받은 것 같아서 특별한 추억이 될 것 같네요.
글쓴이: 혁신적탈론 | 작성시간 2018-01-13 23:55앗 예 티모는 저도 상당히 애먹는 챔피언이라 댓글로 간단히 적을수는 없고
조만간 케릭 상대 업데이트에서 도움될만한 내용으로 뵙겠습니다.
관심감사합니다 ^^
글쓴이: 아프리칸 | 작성시간 2018-01-10 22:00[답글]공략 정말 잘 작성하셨네요
근데 하나 말씀드리고 싶은게 저기 사이온 카밀 영상에서 방출이였으면 둘다 잡았지 않나 싶네요.
글쓴이: 혁신적탈론 | 작성시간 2018-01-10 23:03감사합니다. 오우.. 우선 영상을 보셨다는 전제가 되겠군요. 봐주신것만으로도 감사할 따름입니다. 저또한 아프리칸님의 댓글을 본후 영상을 다섯번정도 더 봤습니다.
직접 실험을 할수는 없기에 제가 확답을 드리기가 어렵네요
방출의마법봉을 들었다면 말씀대로 둘다 죽였을수도, 제가 먼저 죽기도 했을 한틱싸움이네요 ㅎㅎ 저같은경우, 킬보다는 '데스'의 스노우볼이 정말 더 끔찍하다 생각해서 방어적 성향으로
가는 빌드를 선호하기도 합니다. 성향차이인지라 ㅎㅎ 한번 생존하는 쾌감을 느낄수있는
태불망빌드 추천해볼게용 영상 재생 및 댓글 감사합니다 (__)
글쓴이: 쓸게없네 | 작성시간 2018-01-09 23:04[답글]짧지만 정성이 깃들어있는것 같아서 엑셀드립니다. 짧고 굵은 공략인것 같습니다.
글쓴이: 혁신적탈론 | 작성시간 2018-01-09 23:46엑셀 감사합니다. 음.. 공략을 쓰면서 추구한점은 최대한 도움이 되면서 장황하지 않게 쓰자는게 목표였습니다. 짧다고 생각하시다니 ^^; 제가 보기엔 조금 지금도 지저분해서 더 깔끔하게 쓰려 수정중입니다. 혹시나 추가설명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시는 부분이 있으시면 그점을 더욱 집중적으로 보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글쓴이: 나무나무 | 작성시간 2018-01-07 15:16[답글]점멸 안드시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글쓴이: 혁신적탈론 | 작성시간 2018-01-07 18:06예 점멸에 대한 질문을 주셨군요 제가 점멸을 안드는 이유는
1. 긴 쿨타임(점멸300초 5분 VS 유체화180초 3분)
2. 신지드R (랩당 이속 35,65,80)증가 -%gt; 쿨타임 120~100초
입니다. 뭐 쉽게 예를들어 첫번째 생존,추노는 유체화로 했다면 (3분)
다음 생존,추노는 궁으로!(2분) 그럼 1분후 유체화가 또 돌아오고, 다시 또 궁으로 반복..
이런식으로 유체화와 순환하며 생존과 추노에 도움을 주는 점이 있구요
3. 정당한 영광과의 시너지 -%gt; 유체화 + 궁 + 정당한영광으로 런닝맨 촬영하시면
점멸을 들었어야 했나 하는 아쉬움을 느끼지 못하실겁니다.
점멸드는 신지드도 분명히 있고 존중은 합니다. 이건 개인 스타일 문제 같네요 ^^;
두개다 써보시고 편하신거 들어도 무방할듯 합니다. 답변이 됐을까요?
글쓴이: 오유남 | 작성시간 2018-01-03 12:28[답글]독에 콩콩이 적용되나여? 된다면 Q 껏다켯다가 반복해야 연속으로 적용되는건가요?
아니면 켜놓고있어도 계속 콩콩이날아가나요??
글쓴이: 혁신적탈론 | 작성시간 2018-01-03 18:25예 콩콩이 적용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콩콩이는 한번 날아가면 다시 돌아오기 까지 쿨타임이 있습니다.
발동조건은 : 평타, Q(독)에 닿자마자 콩콩이가 날라갑니다. E 넘기기도 되구용
이는 Q를 켰다가 끈 후 인 몇초간의 잔해가 발생된 독지역에도 적이 닿으면 콩콩이가 바로 날라간답니다 ^^
꿀팁을 드리자면, 적과 붙어 Q로 비비는 신지드 딜교의 경우 상대와의 거리가 좁기때문에
콩콩이가 날아갔다가 돌아오는 시간이 짧아서 콩콩이가 여러번 왔다갔다 딜교할 수 있는
메리트가 있습니다. 이때문에 콩콩이 신지드를 사용합니다 답이 되셨는지요?
글쓴이: Ronyapeu | 작성시간 2018-01-02 14:54[답글]이 공략이 다른 공략들보다 입문에는 더 좋은 거 같아용.
글쓴이: Ronyapeu | 작성시간 2018-01-02 15:08근데 뭔가 바미의 불씨는 다리우스 상대할 때만 좋고 나머진 별로라고 하는데 님 설명 읽어보면 그럴싸한 느낌도 들고... 뭐가 맞는 걸까요..
글쓴이: Ronyapeu | 작성시간 2018-01-02 15:08약인지 진짜인지.. ㅠ
글쓴이: 혁신적탈론 | 작성시간 2018-01-02 15:48네에 우선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바미의불씨가 다리우스상대할때 좋다고 느끼셨다면 굉장히 이해를 잘 하신거라고 생각합니다
다리우스처럼 근접챔피언과 딜교를 할경우 바미의불씨는 깨알 데미지를 주죠
더군다나 태불망으로 업글을 시켰을경우 +30~40데미지 (참고로 Q 5랩이 80~90데미지입니다)
+방어력 60과 체력 425까지 VS AD챔프, 특히 근접챔프와 붙을경우 절대로 지지 않게 됩니다
글쓴이: 혁신적탈론 | 작성시간 2018-01-02 15:53요즘 탑에서 자주나오는 챔 : 일라오이, 오른, 카밀, 마오카이, 제이스
이정도인데요, 저는 제이스는 벤하고, 나머지 케릭들은 전부 바미의불씨 및 태불망을 가면
충분히 좋다고 생각되는 챔피언들입니다, 마오카이는 조금 예외일수도 있으나,
바미의불씨는 먼저 꼭 가주는 편입니다 ㅎ 궁금한점이 더 있으시다면
Black Night 친주 주세용 관전 및 라인전상대 정도 해드릴게요 같이 연구해봐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