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후 공지하겠습니다.
마법라인
쿨감소 선택이유
- 궁극의 모자 -
후반 한타 이니시 캐리형 자크이기때문에
레벨10이상 ( 쿨감 10% )
- 깨달음 -
재사용 대기시간 5% 감소하며
궁 5번 이상 사용시 쿨감10% 되기때문에
한타가 중요한 R 궁을 위해 좋은것같다고 생각합니다.
인벤 닉네임 : 자크정글
아이디 : Xenith 자크
제 공략은 PC화면에 최적화되어있습니다.
──────────────────────────
공략 조회수 20만 달성 [감사합니다 ]
http://lol.inven.co.kr/dataninfo/champi
on/manualToolView.php?idx=109389
오랜만에 복귀했습니다 !! ( 전역후 시작 )
-> 자크만 5년째 네요..
엑셀!! 부탁드리겠습니다. ~! 꾸벅!!
정글 자크는
초반에 카정당할경우 조금 힘들지만
후반으로 가면갈수록 한타 력에서 기여도 차이가 높은챔프 이기때문에
후반에 역전이라던지, 승리를 지어줄 승률이 굉장히 높다고 말할수있습니다.
자크는 한마디로 한타 조합의 패왕이고, 정말 좋습니다
자크의 장점 입니다 자크의 단점입니다
1. 파괴적인 이니시에이팅 1. 모든 스킬이 논타겟팅이다 (확정 cc없음)
2. 미친 탱킹과 적지않은 딜링 2. e 스킬로 잘못들어가면 죽는다.
3. 안보이는 곳에서의 무한한 갱킹 루트 3. 단점이란 딱히 없습니다
4. e를 이용한 기동성
5. 빠른정글링과 엄청난 정글 유지력
6. 미친CC 기를 통한 꿀잼
7. 진영파괴 는 곧 한타 파괴
8. 역관광 이 엄청나게좋다 엄청
9. 손이 잘 타지 않는다.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주 포인트
결의
여진
생명의샘
사전준비
재생의바람
추후 공지하겠습니다.
마법라인
쿨감소 선택이유
- 궁극의 모자 -
후반 한타 이니시 캐리형 자크이기때문에
레벨10이상 ( 쿨감 10% )
- 깨달음 -
재사용 대기시간 5% 감소하며
궁 5번 이상 사용시 쿨감10% 되기때문에
한타가 중요한 R 궁을 위해 좋은것같다고 생각합니다.
무조껀 ( 강타 + 점멸 입니다 )
Tip
점멸 : 어떤분들은 D에 다가 놓으시는분들도 계신데요
-> D는 -> ㅇ 이란 단어이기떄문에
글쓰시다가 점멸쓰시는경우가 많이있어서
왠만하면 F에(점멸) 쓰고 연습하시는게 좋을것같습니다
E 이니시 -> ( W -> Q ) 알아서 상황에 맞게끔
( Q -> W ) 알아서 상황에 맞게끔
자크의 가장 중요한 팁은 새총발사 E 스킬입니다.
E 스킬을 어떻게 쓰느냐에따라서 게임의 흐름을 바꿀수도 있습니다.
맨첫템은
사냥꾼의 부적 + 충전형 물약 선탬으로 한결과 -> 체력 관리가 더욱 잘되었습니다.
마나 회복이라 필요없다고 생각했지만
선택 하고 나니 부적의 고유지속 효과 "
몬스터에게 피해를 입히면 5초동안 20의 체력을 흡수합니다"
자크가 w를 쓰면 끊이지 않고 맞은 몬스터들에게 지속적으로 체력을 흡수 할수있기떄문에 훨신더 효과적입니다.
한마디로 자크는 : ( 초반 갱 + 카정의 보완점 부활 + 한타력 + 마관탱 + 갱이니시 )
모든부분에 있어서 상당히 뛰어납니다.
정글 모든챔프를 몇백판씩 해봤는데. 자크만한 챔프는 거의드뭅니다.
그렇기때문에 저는 자크로 시작하게되었고.
천천히 게임을 즐기면서 올라갈 생각입니다.
자크 공략을 사랑해주시는분 화이팅입니다.
정글 모든챔프중에 가장 효율성 뛰어난챔프
[ 자크 ] 라고 전 생각합니다 ! !
[ 레드 버프 부터 시작하는 라인일 경우 공략 ]
-> 레드를 먹고 ( 리쉬해서 먹고 )
-> 레이스 먹고 ( 포션1개빨면서 먹습니다 )
-> 골렘먹을때 강타써서 먹고 3렙-> 붓갱 ( 각나오는지 안나오는지 체크 )
가장 효율적인 3렙 갱 타이밍입니다.
거의 5판중 3판은 성공했기떄문에 저같은경우에는
가장많이 쓰는 레드라인 공략 입니다 .
-> 갱승하면 잘됫고 , 피가 없다하면 집갓다가 다시 블루 가면됩니다
-> 블루를 상대방이 카정했다면 오히려 좋습니다.
자크는 블루가 그렇게 중요하진 않거든요 초반에
( 만약 뺏겼다면 상대정글이 갱을가서 갱승하는시간을 늘릴수있습니다 )
-> 두꺼비 강타로먹고 버프를 활용해서 ->
두꺼비 or 블루 있으면 먹고 -> 늑대 먹고나면 [ 레벨 4 정도 됩니다. ]
( 미드 왼쪽에서 갱타이밍 한번 보시거나, 탑 갱 타이밍 )
이런식으로 하는것이 가장좋습니다 .
-> 그다음 6렙이후에는 갱타이밍 잘보시구요,
E 새총발사 -> 쪼금더 멀리 쏘시고 궁을 쓰면서 못티시게 우리팀쪽으로
날리는 식으로 6렙 이후 궁갱타이밍을 계속 보는게 중요합니다
( 갱 + 역갱 + 갱루트 + 치밀하게 분석하셔서 하셔야됩니다 )
[ 블루 버프 부터 시작하는 라인일 경우 공략 ]
-> 블루 리쉬해서 먹고
-> 늑대 e찍어서 바로 뛰어가서 먹습니다 ( 강타를 늑대한테 씁니다 )
-> 레이스 e로 뛰어가서 먹고 3렙
미드 왼쪽 라인 갱각이 나온다면 [ e로 갱 ] 가봅니다.
아니면 미드 탑 사이 와드하나 박고 -> 레드먹고 -> 탑갱 or 골렘
갱타이밍이라면 가시고 , 아니라면 안가도됩니다.
( 상대 미드,탑 챔프가 어떤거고, 우리팀 미드.탑 어떤거냐에따라 중요합니다 )
( 정글의 상황판단과 선택은 게임의 운영으로 만들수있습니다. )
-> 이런식으로 초반 흐름을 하는것이 가장 좋습니다
[ 자크는 가장 정글러 중에 좋은 장점이 역갱이라고 저는 100퍼센트 생각합니다 ]
역갱 같은경우엔 저는 엄청나게 잘노리거든요 그렇기 떄문에
상대 정글 위치를 어느정도 짐작할수있을정도로
실력이 어느정도 될정도가 된다면 역갱은 엄청좋습니다
무조껀 상대가 들어오게끔 한담에 각보고 E해서 들어가서 정확히 맞추는게
가장 중요한 자크의 팁입니다.
모든 캐리의 포인트는 자크E로 피들궁처럼 안보이게 사용하는것이
가장 효율적이고 겜을 이끌수잇는 포인트입니다,
라이너들은 항상 2:2/ 미드 1:1/ 탑1:1 하기떄문에
항상 라이너들이 싸우는것을 정글돌면서 봐야됩니다.
그리고 우리팀이 피가적다면 상대방 정글이 올확률이 있기떄문에
역갱을 노리거나. 이런것도 게임하면서 많이 접해봐야합니다.
그리고 자크가 정글이 되냐 좋냐?
자크정글 하는사람없어서 잘 모르는사람들이 많긴하지만
정말 해보신다면 되게 좋을겁니다 !!
개인적으론 그렇게 생각합니다 !!
아무리 자크나오고나서 너프먹엇더라도
확실히 정글쪽에선 정말 좋구요
최근 롤드컵 대회에서도 자크정글이 언급이 되면서 조금씩 빛을 바라는것 같습니다.
언젠간 빛을 바라는 날이 올겁니다 !!
개인적으로 정글 자크의 성장을 기대하구요!
제일 좋아하는 챔프중 하나 이기 때문에
자크 나올때부터 정말열심히했고,
공략을 시작하면서
브론즈 부터 -> 다이아 게임을 하면서 여러 경기를 만힝 해봤구요.
자크 공략 -> Xenith 자크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