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성 : 라인전에서 E포킹하는데 시너지 있음.
마순팔 : 이거 없으면 마나 많이 쪼달릴거임
기민함 : 코그모 뚜벅이라 이속이 중요함
주문작열 : 쫌더 아프라고 찍는거.
침착 : 이거 있고 없고의 마나량 차이가 큼. 마나 상승량은 마순팔의 2배라 올려야함.
최후의 일격 : 특히 코그모 궁극기랑 시너지 있음.
난 원딜 코그모가 좋드라. 회복 ㄱㄱ
1랩에 Q 찍고, 2랩 맞딜 가능해 보이면 W찍고, 아니면 E먼저 2랩 찍으면 됨
REWQ순서로 마스터.
선템은 무조건 부패 물약 스타트라고 생각하시면 됨
코그모가 기본 스킬 딜이 괜찮아서 선부패를 가도 크게 패널티가 없음
핵심 아이템.
라인전 중반에 사면 됩니다. 게임이 잘 풀리면 악마의 고서 생략하고 살 수도 있음.
여눈 + AP템으로 포킹 능력을 키워서 초반을 버티다가, 궁극기가 나오고 좀 성장할 기미가 보일때 마나무네를 뽑는게 핵심.
막 뽑았을 때는 소소하게 궁극기의 데미지와 W 평타의 화력 증가 효과를 기대할 수 있고,
무라마나를 완성했을땐 Q와 W의 폭딜을 기대할 수 있게 됨.
핵심 아이템 2
재료템인 악마의 고서는 여눈 단계에서 AP 데미지를 높이기 위한 거쳐가는 용도로 사용했다가,
마나무네가 나오고 나서 평타가 강해질때쯤 공속을 추가하기위해 뽑음.
W 평타의 화력은 확실히 강해지는걸 볼 수 있고, AP수치가 꾀 높은 편이라 종합적인 딜상승도 노릴 수 있음.
구인수랑 비교해서, 여눈 빌드의 이점을 챙기기 위해 좀더 높은 주문력이 요구되고, 또 구인수에 비해서 초기 화력이 강하기 때문에 채택함.
장담하는데, 이 3신기 아이템이 20분 내에 뽑혔다면 최소한 화력 측면에서 부족할 일은 없음.
무엇보다도 평타 스킬 마나량 버리는게 없어서 유연하게 화력을 꽂을 수 있다는게 장점.
3신기 이후 아이템
예전엔 극딜에 올인을 했지만, 실전에서 몸이 너무 약하더라. 그래서 요즘엔 방템 위주로 올리는게 낫다는걸 느낌.
이 빌드의 장점은 완전한 하이브리드이기 때문에 AD, AP템 선택폭이 넓음
존야, 수호천사, 벤시, 밤끝, 마법사의 최후, 헤르메스, 죽무, 주문포식자 상황에 맞는 방템 올리면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