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13일차 다시 리메이크된 라이즈??

평가중 (1) | 피나무라 | 댓글: 3개 | 조회: 3,590 |

(ㅠㅠ 시간이 너무 없어서 아직 10프로정도 완성이되었는데. 많은 개발 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시즌2때부터 라이즈만 플레이 해온 유저입니다



오늘 라이즈 2차 리메이크 된걸 보고 굉장히 놀랐는데요... 거의 고인챔프가 다 되었더군요.




Runes
  • 상급 마법 관통력 표식
    마법 관통력 +0.87
    X 9
  • 상급 성장 체력 인장
    레벨당 체력 +1.34
    X 9
  • 상급 마법 관통력 문양
    마법 관통력 +0.63
    X 9
  • 상급 이동 속도 정수
    이동 속도 +1.5%
    X 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마법 관통력
    +13.5
  • 체력
    +217.08
  • 이동 속도
    +4.5%

저는 원래 정수에도 마관을 박아 Spell Flux(주문 흐름)의 퍼센트 마저감소로 추가적인 폭딜을 넣을 수 있도록 했는데요


이번 리메이크로 좀 달라질 것 같습니다


이번 7월 13일차부터 라이즈 리메이크는 Spell Flux(주문 흐름)에 퍼센트 마저감소가 사라집니다...두둥 T _ T

1. Spell Flux(주문 흐름)Overload(과부하)시  Overload(과부하)스킬이 Spell Flux(주문 흐름)레벨에 따라 50% ~ 100%까지 추가 피해를 입히구요

2.Spell Flux(주문 흐름)Rune Prison(룬 감옥)Rune Prison(룬 감옥)스킬 속박 시간이 4초로 되구요

3.Spell Flux(주문 흐름)Rune Prison(룬 감옥)Overload(과부하)를 쓸시에 패시브가 활용이 됩니다.


**지금의 라이즈는 치고 빠지는 식이기 떄문에 이동속도가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넣어줬습니다.

한마디로 요약하자면 신발이 필요없는 라이즈죠


마스터리 Mastery
흉포
0
5
1
0
0
5
0
0
1
0
0
0
0
0
책략
5
0
0
1
0
5
0
0
1
5
0
1
0
0
결의
0
0
0
0
0
0
0
0
0
0
0
0
0

저는 흉포에 흡혈귀(Vampirism)가 아양날의 검양날검을 찍어줍니다. 왜냐하면


무자비 이 무자비의 효과와 압제자 압제자의 효과. 그리고 양날검의 효과와 마술 마술의 효과.


40퍼 이하의 체력 대상에게 양날검의 3%, 압제자의 2%, 무자비의 5%, 마술의 2% 효과를 받습니다


40퍼 이하의 체력대상에게 입히는 피해량 증가가 총 12%가 되는데요.


이번 라이즈 리메이크의 Spell Flux(주문 흐름) 찍는 횟수에 따라 Overload(과부하)의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Spell Flux(주문 흐름)가 5레벨이라고 가정하면 Q는 100%의 추가피해를 입힙니다.

Overload(과부하)1렙 딜이 63이라고 생각하고 Spell Flux(주문 흐름)5렙일시 Overload(과부하)딜은 126에 추가피해 12퍼를 더하면 대략 140정도됩니다.



서머너 스펠 Summoner spells

지금 정말 고민됩니다.

Teleport(순간이동)Flash(점멸)을 쓸지.

Exhaust(탈진)Flash(점멸)을 쓸지.

barrier(방어막)Flash(점멸)을 쓸지 걱정이됩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은 이렇습니다.


7월13일 리메이크 이후. 이전 라이즈Desperate Power(필사적인 힘) 이 스킬이 순간이동으로 바뀐것은 다들 아시죠?


라인관리만 잘한다면 텔레포트 라인 복귀의 이유는 거의 없으며 한타에 정말 중요해집니다.


하지만 리메이크의 순간이동을 통해서 Teleport(순간이동)의 4.5초가 아닌 라이즈 궁의 2초의 짧은시간으로


쉽게 한타 참여가 가능 할 것으로 보입니다.


제가 지금 가장 쓰고 싶은 스펠은 Exhaust(탈진)Flash(점멸)인데요. 왜냐하면


지금 라이즈는 누구를 짜르거나. 쉽게 이니시를 걸 수도 없구요. 게다가 지금 리메이크 라이즈는


굉장히 보조적인 역할이 된 것 같습니다


스킬 Skills
선마순서: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스킬 활용 팁

 

아이템 Items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 여신의 눈물
    마법 - [마나]


  • 라일라이의 수정홀
    방어 - [체력]
  • 모렐로노미콘
    마법 - [주문력]
  • 대천사의 지팡이
    마법 - [주문력]
  • 지크의 융합
    방어 - [체력]

Tear of the Goddess(여신의 눈물)라이즈에게는 여눈이 필수겠죠?

Archangel's Staff(대천사의 지팡이)여눈이 따라오면 대천사는 당연히 따라오구요

Rod of Ages(영겁의 지팡이)영겁도 기본인데 이제 여기서부터 달라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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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uden's echo(루덴의 메아리)루덴의 메아리 - 일단 지금의 라이즈는 플레이 해본 결과 주문력과 마나가 같이올라가면 장땡입니다. 게다가 이동속도가 굉장히 중요해졌습니다. 정수룬 이속 4.5와 루덴의 10퍼를 더해서 14.5로 신발을 대신해서 이속을 올려줍시다

Rylai's Crystal Scepter(라일라이의 수정홀)라일라이 - 지금 리메이크된 라이즈에게 굉장히 중요한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치고 빠지고 하면서 W쿨이 돌게되면 QEWQ로 보호막을 만들고 Q의 효과 이동속도 증가로 라일라이의 슬로우와 같이 협동하여 치고 빠지고 Spell Flux(주문 흐름)Overload(과부하)가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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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렐로노미콘)모렐로와 지크의 선지자를 갔는데요. 모렐로를 가는 이유는 라이즈가 E와Q는 스킬을 찍어도 쿨타임이 감소하지 않기 때문에 모렐로의 20퍼와 지크의 10퍼를 더해서 총 30퍼를 해줍니다. 40퍼까지는 필요없고 30퍼면 적당히 평타 섞으면서 할 수 있네요.

Zeke's Herald(지크의 선지자)게다가 지크의 선지자를 통해 사용시 주문력20퍼 증가와 치명타 증가로 짤짤이만 넣는 지금의 라이즈에게 순간적인 폭딜을 줄수 있을거라 예상합니다. 루덴의 메아리가 같이 터지면서 말이죠. 템트리를 이렇게 가게 되면 천둥군주를 찍으면 순간적 딜이 더 잘나오겠죠? 플레이한 결과 Overload(과부하)Spell Flux(주문 흐름)Overload(과부하)Rune Prison(룬 감옥)Overload(과부하)Spell Flux(주문 흐름)Overload(과부하)가 지금 리메이크 라이즈의 최대 콤보인데 상대방이 실피로 살아남거나 Rune Prison(룬 감옥)Overload(과부하)Spell Flux(주문 흐름)Overload(과부하) 속박 1초동안 넣을수 있는 최대 콤보인데요.천둥군주와 루덴을 간다면 의외로 Overload(과부하)Spell Flux(주문 흐름)Overload(과부하)Rune Prison(룬 감옥)Overload(과부하)Spell Flux(주문 흐름)Overload(과부하)이것보다 쌥니다...


카운터픽 Counter pick

추가 공략 Etc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이 공략에 대한 평가는? 참여자:1명

나도 한마디 (3)

  • Oneul | [답글] 시즌 2때부터 해왔다면서 인증도 없고, Q 50이 아니라 40이며 W 2초를 무슨 4초라고 적어놨음? 개소리 정돈컷
  • 후불제인생 | [답글] 써본느낌으론 E와 미니언사이에서 쓰면서 전이를 얼마나잘시키고 추노형으로 변한거같네요

    전 탑대신 서폿으로 파볼렵니다
  • 피나무라 | [답글] 완성도 10프로도 안된 것 같습니다. 많은 개발 노력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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