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한마디 (8)

  • artolia | [답글] 패치되면서 바뀐컨셉을 잘살린 공략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r로 4스택만들고 w로터트린후 비전연마다돌리고 다시 qr로 4스택만드는 반복방식 설명 쉽게해줘서 이해가잘가네요.
    워낙 라이즈는 로아를필수로생각했다보니 뺴는건 살짝불안하지만.. 컨셉은잘알겟습니다
  • 백도은 | [답글] 플레이 방식을 정말 잘 분석하셨네요
  • ew1rqf | [답글] 님 티어 올리고 싶으시면 로이 대천사 얼건 무라마나 신발 공허 이렇게 가세요 지금 너프된 상태에서 탱템가면 개트롤임
  • ew1rqf | [답글] 얼건 무리마니 공략 올렷습니다 이 템트리는 너무 안좋아 보이네요 성의를 봐서 엑셀은 드림
  • 재국바라기 | [답글] 굉장히 좋은 글이네요.
    근데 로아포기못하겠음ㅠㅠ
    폭풍전사에 버디버디면 이속충분한듯한데
    굳이 루난갈필요가 있나싶네요.

    현자타임 텀마다 폭풍전사 쿨도 같이돌던데
  • Bj의팔 | [답글] 호옹잌잌님 저는 좀 생각이 다른게, 오히려 쉬워졌다고 전 생각합니다. 너프전 라이즈가 정말 CC기에 취약했던게 상대도 속박으로 말뚝박아놓고 라이즈인 나조차도 제자리 1mm무빙해가며 사실상 말뚝박혀있는 상태에서 수도없이 스킬을 퍼붓는 방식이였기때문이였고 따라서 상대가 작심하고 CC기를 포커싱해서 스킬콤보 한번이라도 끊기면 딜로스가 상당했기 때문이였습니다. 근데 이제는 다릅니다. 공략에서 말씀드렸듯 라이엇이 작정하고 R을 마치 기본스킬마냥 만들어놨기 때문입니다.(마치 다이애나 처럼요) 그래서 항상 R은 준비되어있다고 봐도 무방하고 따라서 이제 너프된 라이즈의 한타방식은 되려 간단해졌습니다. 후진입 타이밍 잡고 상대 CC기 빠진 시점에 유체화+R 키고 엄청난 속도로 달려가 상대주요딜러 짜르고 비전연마 끝나는 타이밍(공략에서 말씀드렸듯, W로 비전터뜨리고 QEQWQEQ 하시면 비전연마는 끝나고 바로 2스텍이 쌓여있습니다. 그리고 R은 다시 쿨이 돌아옵니다)에 R과 QE로 다시 4스텍을 재빠르게 뽑고 이미 마지막 Q로 한번 쿨감된 W가 금방돌아오는 타이밍에 다시 R이속버프 받은상태서 재진입 다시 QEQWQEQ넣고 빠지고 - 이 과정을 무한반복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상대도 라이즈에게 집중하기가 예전부터 훨씬 어려워집니다. 왜냐? 앞에서 언급해드렸듯, 이제 너도말뚝나도말뚝 스킬 파파팍 - 이게아니기 때문입니다. 제공략의 슬로건이 ''카이팅 라이즈'' 아니겠습니까? 정말 W(비전)QEQWQEQ 딱 이 콤보만 넣고 빠지는 무한 카이팅만 하시면 오히려 쉽고 안정적인 라이즈를 보실 수 있으실 겁니다. 로아 안간다고 체력이 약하다구요? 그렇게 치면 다른 미드AP챔은 종이아니랍니까? 기존라이즈가 탱도 어느정도 되면서 딜도 잘나오는 챔이여야햇던이유는 너도말뚝나도말뚝 방식이였기 때문입니다. 조금만 사고의 전환을 하시면 쉽습니다. 어렵지 않아요 난이도 올라가지않았습니다!! 호옹님도 빠른 마관신과 이속템+로아를 버리고 다른 주문템 빨리가기 한번 해보시구 좀더 나은 피드백 주시면 더욱 감사드리겠씁니다!!~~!!
  • 호옹잌잌 | [답글] 요번패치로 라이즈가 난이도가 올라간듯하네요
  • Bj의팔 | 로아버리고 빠른 이속템+효율적인 주문템 선택 = 기본스킬마냥 자주쓰기 쉬워진 R을 활용한 비전연마 여러번 터뜨리며 게임 주도하는 카이팅라이즈 한번 꼭 해보시구 더나은 피드백 생기시면 조언 부탁드립니다. 엑셀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