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 파랑 왜 다 성장룬인가.
어차피 초반엔 찢길 거니까 기왕 찢기는 거 나중에 좀 더 좋은 걸 들자.
빨강 왜 공격력 드냐
E딜 증폭 + ... 트린은 일단 AP를 가더라도 평타에 충실해야한다.
![마술(Sorcery) 마술(Sorcery)](http://static.inven.co.kr/image_2011/site_image/lol/dataninfo/icon/mastery/6114.png?v=20170224b)
![Spinning Slash(회전 베기) Spinning Slash(회전 베기)](http://static.inven.co.kr/image_2011/site_image/lol/dataninfo/icon/ability/lol_Tryndamere_E.png?v=20170224b)
데미지 증폭. 비록 2%이지만 트린
![Spinning Slash(회전 베기) Spinning Slash(회전 베기)](http://static.inven.co.kr/image_2011/site_image/lol/dataninfo/icon/ability/lol_Tryndamere_E.png?v=20170224b)
의 계수는 매우 높다. 그리고 공속 좀 높여봐야 몇 대 못침
사실 뭘 찍든 미미함.
![새로운 피(Fresh Blood) 새로운 피(Fresh Blood)](http://static.inven.co.kr/image_2011/site_image/lol/dataninfo/icon/mastery/6121.png?v=20170224b)
AP트린의 최강콤보인
![Spinning Slash(회전 베기) Spinning Slash(회전 베기)](http://static.inven.co.kr/image_2011/site_image/lol/dataninfo/icon/ability/lol_Tryndamere_E.png?v=20170224b)
평평
![Mocking Shout(조롱의 외침) Mocking Shout(조롱의 외침)](http://static.inven.co.kr/image_2011/site_image/lol/dataninfo/icon/ability/lol_Tryndamere_W.png?v=20170224b)
평을 실현할 때에 데미지 향상에 도움을 준다
![타고난 재능(Natural Talent) 타고난 재능(Natural Talent)](http://static.inven.co.kr/image_2011/site_image/lol/dataninfo/icon/mastery/6134.png?v=20170224b)
AP트린은 하이브리드의 면모가 매우 강하므로.
![현상금 사냥꾼(Bounty Humter) 현상금 사냥꾼(Bounty Humter)](http://static.inven.co.kr/image_2011/site_image/lol/dataninfo/icon/mastery/6141.png?v=20170224b)
대충 돌아댕기면서 킬 줍어 먹어보셈. 못 먹으면 어쩔 수 없는 거고. 어차피 별로 안셈
![분쇄의 일격(Battering Blow) 분쇄의 일격(Battering Blow)](http://static.inven.co.kr/image_2011/site_image/lol/dataninfo/icon/mastery/6151.png?v=20170224b)
왜 AP인데 이거 찍냐고? 생각해보자. 평타=물리
![Spinning Slash(회전 베기) Spinning Slash(회전 베기)](http://static.inven.co.kr/image_2011/site_image/lol/dataninfo/icon/ability/lol_Tryndamere_E.png?v=20170224b)
=물리
![Battle Fury(격노) Battle Fury(격노)](http://static.inven.co.kr/image_2011/site_image/lol/dataninfo/icon/ability/lol_Tryndamere_P.png?v=20170224b)
=물리
![전투의 열광(Fervor of Battle) 전투의 열광(Fervor of Battle)](http://static.inven.co.kr/image_2011/site_image/lol/dataninfo/icon/mastery/6162.png?v=20170224b)
=물리 트린다미어가 마법데미지를 얻을 수 있는 것은 아이템에서뿐이다. 사실 AP트린은 AP,AD 양방향으로 데미지를 주어 상대를 혼란시키는 역할임. 사실
![정확성(Precision) 정확성(Precision)](http://static.inven.co.kr/image_2011/site_image/lol/dataninfo/icon/mastery/4121_1.png?v=20170224b)
![지능(Intelligence) 지능(Intelligence)](http://static.inven.co.kr/image_2011/site_image/lol/dataninfo/icon/mastery/6352.png?v=20170224b)
이거 두 개가 더 좋은데 하위특이 너무 쓰레기고 열광이 좋아서.
![전투의 열광(Fervor of Battle) 전투의 열광(Fervor of Battle)](http://static.inven.co.kr/image_2011/site_image/lol/dataninfo/icon/mastery/6162.png?v=20170224b)
사실 트린 좀 해보면 알 거다. 이게 제일 낫다. AD였으면
![전쟁광의 환희(Warlord's Bloodlust) 전쟁광의 환희(Warlord's Bloodlust)](http://static.inven.co.kr/image_2011/site_image/lol/dataninfo/icon/mastery/6161.png?v=20170224b)
도 고려해보겠으나 아님.
![회복력(Recovery) 회복력(Recovery)](http://static.inven.co.kr/image_2011/site_image/lol/dataninfo/icon/mastery/6211.png?v=20170224b)
방템 어차피 별로 안감.,
![꿋꿋함(Unyielding) 꿋꿋함(Unyielding)](http://static.inven.co.kr/image_2011/site_image/lol/dataninfo/icon/mastery/6212.png?v=20170224b)
이거 사실 추가 저항비례라서 방템 가도 미미하다. 방어/마저는 일정 수준 넘으면 상승폭이 낮아.
![질긴 피부(Tohugh Skin) 질긴 피부(Tohugh Skin)](http://static.inven.co.kr/image_2011/site_image/lol/dataninfo/icon/mastery/6223.png?v=20170224b)
덜 아픔
![통찰력(Insight) 통찰력(Insight)](http://static.inven.co.kr/image_2011/site_image/lol/dataninfo/icon/mastery/62411.png?v=20170224b)
빠른 도주
R - Q3 - E - Q - W 마스터
스킬 콤보
평평
평평
평평
평
가장 무난한 콤보
평
평
평 (
+
+
)
스킬 활용 팁
는 점멸처럼 신중히 쓴다.. 이것은 AD에서다. AD트린의 딜의 주축은 이것이 아니지..
그런데 AP는 아니다 AP는
가 딜의 원천이다. 물론 아이템에서 끌어오는 AP데미지도 상당히 강력하지만,
의 화력과 이후에 따라오는
의 딜은 무시할 수 없다. 따라서 이걸로 계속 딜해라.
는 AP라서 몇 대 안쳐도 많이 찬다. 자주자주 마셔주자 키야!
은 그냥 단순히 시간 벌기다.
한 번이라도 더 굴려라.
걍 아프면 쓰고 추노할 때 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