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지 '쉽게' 보기 위해 정리한 다리우스 기록장

7 / 12 | 아이콘 Sasindari | 댓글: 3개 | 조회: 123,672 |


이 글은 오로지 '쉽게' 보기 위해 작성한 글이므로, 음슴체를 사용하도록 하겠음.
일종의 기록장 형식으로 작성할 예정이고, 일기장처럼 꾸준하게 작성 한번 해볼 의향이 있음.

눈정화용 연승짤 JPG.


YouTube 채널 링크



Runes
현재 여러가지 룬 실험 중, 그나마 아직까진 정복자가 제일 잘 맞는듯함.

다리우스가 들만한 왕룬 - PhaseRush(난입)Aftershock(여진)GraspOfTheUndying(착취의 손아귀)PressTheAttack(집중 공격)Conqueror(정복자)HailOfBlades(칼날비)


ArcaneComet(신비로운 유성)은 아칼리 상대로만 드는 중. - ArcaneComet(신비로운 유성)NullifyingOrb(무효화 구체)AbsoluteFocus(절대 집중)Scorch(주문 작열)+LegendAlacrity(전설: 민첩함)LastStand(최후의 저항)이제 들지 않음.

( Akali(아칼리)상대로는 PressTheAttack(집중 공격)Triumph(승전보)LegendAlacrity(전설: 민첩함)CoupDeGrace(최후의 일격)+NullifyingOrb(무효화 구체)Scorch(주문 작열)에 OFFENSE(공격)FLEX(유연)DEFENSE(방어) 들음)

PhaseRush(난입)은 Ryze(라이즈)Kennen(케넨) 혹은 AP 원거리 상대로 드는 중. - PhaseRush(난입)NullifyingOrb(무효화 구체)Transcendence(깨달음)GatheringStorm(폭풍의 결집)+SecondWind(재생의 바람)Unflinching(불굴의 의지) 혹은 LegendTenacity(전설: 강인함)LastStand(최후의 저항)

PressTheAttack(집중 공격)은 맞다이 쌘 애들(Renekton(레넥톤)Olaf(올라프)) 상대로 실험 중. - PressTheAttack(집중 공격)Triumph(승전보)LegendAlacrity(전설: 민첩함)LastStand(최후의 저항)+Demolish(철거)BonePlating(뼈 방패) 혹은 TasteOfBlood(피의 맛)GhostPoro(유령 포로)

Conqueror(정복자)가 제일 무난함.(Vayne(베인)Viktor(빅토르)Gangplank(갱플랭크)Jayce(제이스)) - Conqueror(정복자)Triumph(승전보)LegendAlacrity(전설: 민첩함)LastStand(최후의 저항)+Demolish(철거)SecondWind(재생의 바람)

Conqueror(정복자)들때, 상대가 Teemo(티모)같이 실명 혹은 하드cc기 있으면 LegendAlacrity(전설: 민첩함)대신LegendTenacity(전설: 강인함)로 바꿈.

Aftershock(여진)GraspOfTheUndying(착취의 손아귀)HailOfBlades(칼날비)는 솔직히 정복자보단 아직 별로인거 같음. 
정복자 들다가 이거 3개중에 아무거나 들고하면 딜체감차이 너무 많이나는듯함.

룬 실험

공통 사항
선템 : 도란검Doran's Blade(도란의 검)Health Potion(체력 물약)
1렙 기준
지배 특성에 있는 유령포로GhostPoro(유령 포로) 효과로 적 부쉬에 설치하면 +3 공격력 얻고 시작 기준.

HailOfBlades(칼날비)TasteOfBlood(피의 맛)GhostPoro(유령 포로)RavenousHunter(굶주린 사냥꾼) LegendAlacrity(전설: 민첩함)LastStand(최후의 저항) OFFENSE(공격)FLEX(유연)DEFENSE(방어)

평타 5대 + 패시브 5스택 풀데미지 : 305 
5스택 채우는데 드는 시간 : 4초
초당 데미지 : 76.25

Conqueror(정복자)Triumph(승전보)LegendAlacrity(전설: 민첩함)LastStand(최후의 저항) TasteOfBlood(피의 맛)GhostPoro(유령 포로) OFFENSE(공격)FLEX(유연)DEFENSE(방어)

평타 5대 + 패시브 5스택 풀데미지 : 332 
5스택 채우는데 드는 시간 : 6초
초당 데미지 : 55.3333333333

PressTheAttack(집중 공격)Triumph(승전보)LegendAlacrity(전설: 민첩함)LastStand(최후의 저항) TasteOfBlood(피의 맛)GhostPoro(유령 포로) OFFENSE(공격)FLEX(유연)DEFENSE(방어)

평타 5대 + 패시브 5스택 풀데미지 : 342 
5스택 채우는데 드는 시간 : 6초
초당 데미지 : 57

서머너 스펠 Summoner spells
Ghost(유체화)Flash(점멸) : 모든 상황에서 고정

Ignite(점화)Flash(점멸) : 상대 맞다이 쌘 상대로 들음. 항상 드는건 아니지만, 
티어 올라가면서 상대방이 잘하고 맞다이 썐 캐릭터를 골랐을때, 점화듬. 예를 들어)) Renekton(레넥톤)Irelia(이렐리아)Olaf(올라프)Riven(리븐)Akali(아칼리)

고려 해볼만한 스펠들 중에 현재까진 좋은 스펠 없음.

Heal(회복)Exhaust(탈진)Teleport(순간이동)Cleanse(정화)중에서 Teleport(순간이동)는 들 생각 전혀없음. 

이유인 즉슨, 솔랭에서는 이미 텔을 안들고 Ignite(점화)를 들고 오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차라리 라인전을 더 쌔게 가는게 좋다고 생각함.
스킬 Skills
선마순서: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e를 자주써서 딜교를 해야할 상대일 경우 아래와 같이 e선마도 고려해보는중.

E - W - Q - Q - E - R - Q - E - E - E - R - Q - Q - W - W - R - W - W

e 스킬은 쿨타임 24/21/18/15/12 로 줄어듬.

방어구 관통력은 15/20/25/30/35 로 늘어남.

그렇기 때문에 쿨타임도 대폭 줄어들고, 상대방에게 가하는 데미지로 늘어날 것으로 예상중.

아이템 Items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부분에서는 할 말이 많음.

요즘 다리우스에 관한 신박한 아이템트리(라 읽지만, 사실 이미 예전에 내가 올린 공략에서 연구했던 아이템들)가 많이 나오는 추세인데, 그 중에서

1. Death's Dance(죽음의 무도)죽무 다리우스
죽음의 무도를 선으로 올리는 아이템트리.

요림의 주먹을 선템으로 올리고, 그 후에 신발과 죽음의 무도를 코어템으로 올림.

하지만,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탐식의 망치의 '격노' 효과가 상당히 다리우스와 잘 맞기 때문에 
탐식의 망치의 상위아이템인 트포나 블클을 가는게 훨씬 좋은거 같음.

가격적인 면에서도 요림의 주먹(1200)과 죽음의 무도(3500)로 상당히 비싸기 때문에 비추천.

물론, 뽑고 나서는 공격력적인 부분과 피흡 부분에서는 상당히 좋은거 같지만, 
죽음의 무도를 가려면 적어도 다른 코어아이템을 먼저 가고 나서 그 뒤에 올리는 것이 좋아보임.

2. Blade of the Ruined King(몰락한 왕의 검)몰락 다리우스
몰락검을 선으로 올리는 아이템트리.

탐식의 망치를 올리고, 그 후에 몰락검을 코어템으로 올림.

몰락검 효과 자체가 굉장히 다리우스와 잘 맞고 추노용, 도주용 다용도로 활용하는것이 가능하기 때문에
상당히 좋은 아이템트리 같지만, 이 역시 선템으로 먼저 몰락검을 올리는 것은 비효율적으로 보임.

이유인 즉슨, 가격적인 부분에서 탐식의망치(1250), 몰왕검(3200)으로 비싼편.

그리고 한번 말리면 그대로 템트리 꼬일 가능성이 높음.

초반부터 딜템위주로 계속 올려야하고, 몰왕검이 나오기 전까지는 딜도 엄청 잘 나오는 편도 아니고, 몸도 약함.

또한, 상대에 따라서는 템트리때문에 말릴 가능성 높음.

차라리, 몰락검을 선으로 가는것보다는 빌지워터까지만 올리고 
트포나 블클을 올린다음, 나중 여건이 될때 몰왕검 올리는 것을 추천.

3. Sterak's Gage(스테락의 도전)극탱 다리우스
진짜 다리우스가 무한갱 당하고 무한다이브 당하거나 엄청 말린거 아닌 이상, 정말 비추천.

애초에 탱커역할이 아닌 다리우스이고, 딜템이라곤 스테락하나에 모든 템이 탱템이면 답답함이 절로나옴.

하지만 극후반가면서 상대가 올에이디라 내가 방템을 둘둘 두르면 이길것 같을때는 꽤나 나쁘진않음.

고기방패 역할이 꼭 필요할때가 아니면 절대로, 가지 않음.

-------------------------------------------------------------

시작 아이템 분류

1. Doran's Blade(도란의 검)Health Potion(체력 물약) - 맞다이를 강하게 가줘야 할 상대로 감. Renekton(레넥톤)Riven(리븐)Irelia(이렐리아) 등

2. Rejuvenation Bead(원기 회복의 구슬)Refillable Potion(충전형 물약)Rejuvenation Bead(원기 회복의 구슬) - 짤짤이 캐릭 상대로 버텨야 하거나, 카운터 맞아서 힘들때 가줌. Gangplank(갱플랭크)Jayce(제이스)Ryze(라이즈)Akali(아칼리)

3. Ruby Crystal(루비 수정)Health Potion(체력 물약)Health Potion(체력 물약) - 내가 체력적인 부분에서 우위를 점해야 유리한 상대로 가줌. Olaf(올라프)

4. Cull(수확의 낫)Health Potion(체력 물약) - 상대가 킬각 잘 안주고, 나도 킬 따일 위험이 적을때 가줌. 반반 파밍. Dr. Mundo(문도 박사)Maokai(마오카이)

5. Boots of Speed(속도의 장화)Rejuvenation Bead(원기 회복의 구슬)Health Potion(체력 물약) - 초반에 이속으로 e로 끌어야 잡을수 있는 상대일대 가줌. Rumble(럼블)

6. Long Sword(롱소드)Refillable Potion(충전형 물약) - 양학용 스타트.


----------------------------------------------------------------------------------

코어 아이템

1. Conqueror(정복자)MagicalFootwear(마법의 신발)+ Doran's Blade(도란의 검)스타트 - Phage(탐식의 망치) - Raptor Cloak(칼날부리의 망토) - Slightly Magical Boots(약간 신비한 장화) - Berserker's Greaves(광전사의 군화) - The Black Cleaver(칠흑의 양날 도끼)ORTrinity Force(삼위일체)

2. Conqueror(정복자)SecondWind(재생의 바람)+Rejuvenation Bead(원기 회복의 구슬)Rejuvenation Bead(원기 회복의 구슬)Refillable Potion(충전형 물약)스타트 - AD일땐, Raptor Cloak(칼날부리의 망토) AP일땐, Nomad's Medallion(유목민의 메달)(둘중에 먼저 선으로 올림) - Berserker's Greaves(광전사의 군화) - Nomad's Medallion(유목민의 메달)Raptor Cloak(칼날부리의 망토) 둘중에 남은거 올림 - Phage(탐식의 망치) - The Black Cleaver(칠흑의 양날 도끼)ORTrinity Force(삼위일체)

3. Conqueror(정복자)BonePlating(뼈 방패)+Doran's Blade(도란의 검)ORRuby Crystal(루비 수정)스타트 - Jaurim's Fist(요림의 주먹) - Berserker's Greaves(광전사의 군화) - Phage(탐식의 망치) - The Black Cleaver(칠흑의 양날 도끼)ORTrinity Force(삼위일체) - Raptor Cloak(칼날부리의 망토)

-----------------------------------------------------------------------------------

쿨감 40퍼 혹은 45퍼를 맞춰주기 위해서
트포Trinity Force(삼위일체), 스테락Sterak's Gage(스테락의 도전) 혹은 요림의 주먹Jaurim's Fist(요림의 주먹)이 나온 후에, 점화석Kindlegem(점화석)과 빙하의 장막Glacial Shroud(빙하의 장막)을 같이가줌. 
이 두개의 아이템은 나중에 정령의 형상Spirit Visage(정령의 형상)과 정당한 영광Righteous Glory(정당한 영광)으로 올림.

카운터픽 Counter pick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올라프
올라프가 도끼던져서 맞았으면, 올라프는 대부분 들어올텐데 들어올때 q맞춰야 이길까 말까함. 최대한 올라프보다는 체력이 높아야하고, q가 안쪽이나 빗나가면 졌다고 생각하는게 편함.
블라디미르
초반에 w와 난입으로 끌어도 너무 쉽게 도망감.
그리고 무난하게 서로 크면 한타나 스플릿구도에서 다리우스보다 블라디가 훨씬 좋음.
니코
탑 집공 니코. 평타 사거리 은근 길어서 다리우스가 씨에스 조금이라도 먹으려고하면 평타 몇대 맞고 빈사상태됨. 짤짤이 캐릭들 중에 제일 아픈거 같음.
대신에 뚜벅이이긴 해서 6렙전에는 한번 어거지로 따볼만한데, 6렙 이후로는 궁하고 분신 때문에 따기 진짜 힘듬.

상대하기쉬운 챔피언 Best 3

우르곳
우르곳 사거리 될때마다 e로 끌어서 딜교하는대신에 옆무빙 치면서 q를 써줘여 우르곳이 다리우스 넘기려고 돌진하는걸 유체화 옆무빙으로 피하면서 q를 맞출수있음.
이번에 너프도 많이 먹어서 상대하기 너무 쉬운거 같음.
갈리오
갈리오도 그냥 끌면 돌진하는게 왠만해서는 다리우스 몸에 막혀서 못 도망감.
사이온
사이온 q 차징할때 e로 끊어서 역관광도 자주 할수 있음. 대신 이렇게 해서 끊긴 q는 쿨타임 짧게 다시 쓸수있으니 끌고 짧게 딜교하거나 유체화 키고 이속으로 q 피하면서 잡는걸 추천.
각 챔피언들 상대로 드는 룬 정리(요즘 그나마 만나본 애들중에서 적음)

Garen(가렌)가렌Conqueror(정복자)Triumph(승전보)LegendAlacrity(전설: 민첩함)LastStand(최후의 저항)CosmicInsight(우주적 통찰력)MagicalFootwear(마법의 신발)

Galio(갈리오)갈리오Conqueror(정복자)Triumph(승전보)LegendAlacrity(전설: 민첩함)CoupDeGrace(최후의 일격)FuturesMarket(외상)CosmicInsight(우주적 통찰력)

Gangplank(갱플랭크)갱플랭크Conqueror(정복자)Triumph(승전보)LegendAlacrity(전설: 민첩함)LastStand(최후의 저항)BiscuitDelivery(비스킷 배달)TimeWarpTonic(시간 왜곡 물약)

Gnar(나르)나르Conqueror(정복자)Triumph(승전보)LegendAlacrity(전설: 민첩함)LastStand(최후의 저항)SecondWind(재생의 바람)Unflinching(불굴의 의지)

Nasus(나서스)나서스Conqueror(정복자)Triumph(승전보)LegendAlacrity(전설: 민첩함)CoupDeGrace(최후의 일격)MagicalFootwear(마법의 신발)FuturesMarket(외상)

Neeko(니코)니코PhaseRush(난입)NullifyingOrb(무효화 구체)Celerity(기민함)GatheringStorm(폭풍의 결집)SecondWind(재생의 바람)Unflinching(불굴의 의지)

Ryze(라이즈)라이즈PhaseRush(난입)NullifyingOrb(무효화 구체)Celerity(기민함)GatheringStorm(폭풍의 결집)LegendTenacity(전설: 강인함)LastStand(최후의 저항)

Rammus(람머스)람머스Conqueror(정복자)Triumph(승전보)LegendAlacrity(전설: 민첩함)LastStand(최후의 저항)MagicalFootwear(마법의 신발)CosmicInsight(우주적 통찰력)

Rumble(럼블)럼블Conqueror(정복자)Triumph(승전보)LegendAlacrity(전설: 민첩함)LastStand(최후의 저항)FuturesMarket(외상)TimeWarpTonic(시간 왜곡 물약)

Renekton(레넥톤)레넥톤PressTheAttack(집중 공격)Triumph(승전보)LegendAlacrity(전설: 민첩함)LastStand(최후의 저항)TasteOfBlood(피의 맛)GhostPoro(유령 포로)

Rengar(렝가)렝가Conqueror(정복자)Triumph(승전보)LegendAlacrity(전설: 민첩함)LastStand(최후의 저항)MagicalFootwear(마법의 신발)CosmicInsight(우주적 통찰력)

Lucian(루시안)루시안Conqueror(정복자)Triumph(승전보)LegendAlacrity(전설: 민첩함)CoupDeGrace(최후의 일격)Demolish(철거)SecondWind(재생의 바람)

Lulu(룰루)룰루PhaseRush(난입)NullifyingOrb(무효화 구체)Celerity(기민함)GatheringStorm(폭풍의 결집)LegendTenacity(전설: 강인함)LastStand(최후의 저항)

Riven(리븐)리븐Conqueror(정복자)Triumph(승전보)LegendAlacrity(전설: 민첩함)LastStand(최후의 저항)SecondWind(재생의 바람)Unflinching(불굴의 의지)

Lissandra(리산드라)리산드라Conqueror(정복자)Triumph(승전보)LegendTenacity(전설: 강인함)LastStand(최후의 저항)SecondWind(재생의 바람)Unflinching(불굴의 의지)

Maokai(마오카이)마오카이Conqueror(정복자)Triumph(승전보)LegendAlacrity(전설: 민첩함)CutDown(체력차 극복)Demolish(철거)SecondWind(재생의 바람)

Malzahar(말자하)말자하Conqueror(정복자)Triumph(승전보)LegendTenacity(전설: 강인함)CoupDeGrace(최후의 일격)SecondWind(재생의 바람)Unflinching(불굴의 의지)

Malphite(말파이트)말파이트Conqueror(정복자)Triumph(승전보)LegendTenacity(전설: 강인함)LastStand(최후의 저항)SecondWind(재생의 바람)Unflinching(불굴의 의지)

Mordekaiser(모데카이저)모데카이저Conqueror(정복자)Triumph(승전보)LegendAlacrity(전설: 민첩함)LastStand(최후의 저항)NullifyingOrb(무효화 구체)Scorch(주문 작열)

Dr. Mundo(문도 박사)문도박사Conqueror(정복자)Triumph(승전보)LegendAlacrity(전설: 민첩함)CutDown(체력차 극복)MagicalFootwear(마법의 신발)FuturesMarket(외상)

Vayne(베인)베인Conqueror(정복자)Triumph(승전보)LegendAlacrity(전설: 민첩함)LastStand(최후의 저항)Demolish(철거)SecondWind(재생의 바람)

Volibear(볼리베어)볼리베어Conqueror(정복자)Triumph(승전보)LegendAlacrity(전설: 민첩함)LastStand(최후의 저항)MagicalFootwear(마법의 신발)CosmicInsight(우주적 통찰력)

Vladimir(블라디미르)블라디미르Conqueror(정복자)Triumph(승전보)LegendAlacrity(전설: 민첩함)LastStand(최후의 저항)BiscuitDelivery(비스킷 배달)TimeWarpTonic(시간 왜곡 물약)

Viktor(빅토르)빅토르Conqueror(정복자)Triumph(승전보)LegendAlacrity(전설: 민첩함)LastStand(최후의 저항)BiscuitDelivery(비스킷 배달)TimeWarpTonic(시간 왜곡 물약)

Poppy(뽀삐)뽀삐Conqueror(정복자)Triumph(승전보)LegendAlacrity(전설: 민첩함)LastStand(최후의 저항)Demolish(철거)SecondWind(재생의 바람)

Sion(사이온)사이온Conqueror(정복자)Triumph(승전보)LegendAlacrity(전설: 민첩함)LastStand(최후의 저항)MagicalFootwear(마법의 신발)CosmicInsight(우주적 통찰력)

Sylas(사일러스)사일러스Conqueror(정복자)Triumph(승전보)LegendAlacrity(전설: 민첩함)LastStand(최후의 저항)MagicalFootwear(마법의 신발)CosmicInsight(우주적 통찰력)

Sejuani(세주아니)세주아니Conqueror(정복자)Triumph(승전보)LegendAlacrity(전설: 민첩함)LastStand(최후의 저항)MagicalFootwear(마법의 신발)CosmicInsight(우주적 통찰력)

Shen(쉔)Conqueror(정복자)Triumph(승전보)LegendAlacrity(전설: 민첩함)LastStand(최후의 저항)MagicalFootwear(마법의 신발)CosmicInsight(우주적 통찰력)

Shyvana(쉬바나)쉬바나Conqueror(정복자)Triumph(승전보)LegendAlacrity(전설: 민첩함)LastStand(최후의 저항)MagicalFootwear(마법의 신발)CosmicInsight(우주적 통찰력)

Swain(스웨인)스웨인PhaseRush(난입)NullifyingOrb(무효화 구체)Celerity(기민함)Scorch(주문 작열)LegendAlacrity(전설: 민첩함)LastStand(최후의 저항)

Skarner(스카너)스카너Conqueror(정복자)Triumph(승전보)LegendAlacrity(전설: 민첩함)LastStand(최후의 저항)MagicalFootwear(마법의 신발)CosmicInsight(우주적 통찰력)

Singed(신지드)신지드Conqueror(정복자)Triumph(승전보)LegendAlacrity(전설: 민첩함)CoupDeGrace(최후의 일격)MagicalFootwear(마법의 신발)TimeWarpTonic(시간 왜곡 물약)

Akali(아칼리)아칼리PressTheAttack(집중 공격)Triumph(승전보)LegendAlacrity(전설: 민첩함)CoupDeGrace(최후의 일격)NullifyingOrb(무효화 구체)Scorch(주문 작열)

Aatrox(아트록스)아트록스Conqueror(정복자)Triumph(승전보)LegendAlacrity(전설: 민첩함)LastStand(최후의 저항)MagicalFootwear(마법의 신발)CosmicInsight(우주적 통찰력)

Yasuo(야스오)야스오Conqueror(정복자)Triumph(승전보)LegendAlacrity(전설: 민첩함)LastStand(최후의 저항)MagicalFootwear(마법의 신발)CosmicInsight(우주적 통찰력)

Ekko(에코)에코Conqueror(정복자)Triumph(승전보)LegendAlacrity(전설: 민첩함)LastStand(최후의 저항)MagicalFootwear(마법의 신발)CosmicInsight(우주적 통찰력)

Wukong(오공)오공Conqueror(정복자)Triumph(승전보)LegendAlacrity(전설: 민첩함)LastStand(최후의 저항)MagicalFootwear(마법의 신발)CosmicInsight(우주적 통찰력)

Ornn(오른)오른Conqueror(정복자)Triumph(승전보)LegendAlacrity(전설: 민첩함)LastStand(최후의 저항)BiscuitDelivery(비스킷 배달)TimeWarpTonic(시간 왜곡 물약)

Olaf(올라프)올라프Conqueror(정복자)Triumph(승전보)LegendAlacrity(전설: 민첩함)LastStand(최후의 저항)FuturesMarket(외상)TimeWarpTonic(시간 왜곡 물약)

Yorick(요릭)요릭Conqueror(정복자)Triumph(승전보)LegendAlacrity(전설: 민첩함)LastStand(최후의 저항)MagicalFootwear(마법의 신발)CosmicInsight(우주적 통찰력)

Urgot(우르곳)우르곳Conqueror(정복자)Triumph(승전보)LegendAlacrity(전설: 민첩함)LastStand(최후의 저항)MagicalFootwear(마법의 신발)CosmicInsight(우주적 통찰력)

Irelia(이렐리아)이렐리아PressTheAttack(집중 공격)Triumph(승전보)LegendAlacrity(전설: 민첩함)LastStand(최후의 저항)TasteOfBlood(피의 맛)GhostPoro(유령 포로)

Illaoi(일라오이)일라오이Conqueror(정복자)Triumph(승전보)LegendAlacrity(전설: 민첩함)LastStand(최후의 저항)MagicalFootwear(마법의 신발)CosmicInsight(우주적 통찰력)

Jarvan IV(자르반 4세)자르반Conqueror(정복자)Triumph(승전보)LegendAlacrity(전설: 민첩함)LastStand(최후의 저항)Demolish(철거)SecondWind(재생의 바람)

Jax(잭스)잭스Conqueror(정복자)Triumph(승전보)LegendAlacrity(전설: 민첩함)LastStand(최후의 저항)FuturesMarket(외상)CosmicInsight(우주적 통찰력)

Jayce(제이스)제이스Conqueror(정복자)Triumph(승전보)LegendAlacrity(전설: 민첩함)LastStand(최후의 저항)Demolish(철거)SecondWind(재생의 바람)

Cho'Gath(초가스)초가스Conqueror(정복자)Triumph(승전보)LegendAlacrity(전설: 민첩함)LastStand(최후의 저항)MagicalFootwear(마법의 신발)CosmicInsight(우주적 통찰력)

Karma(카르마)카르마Conqueror(정복자)Triumph(승전보)LegendAlacrity(전설: 민첩함)LastStand(최후의 저항)SecondWind(재생의 바람)Unflinching(불굴의 의지)

Camille(카밀)카밀Conqueror(정복자)Triumph(승전보)LegendAlacrity(전설: 민첩함)LastStand(최후의 저항)MagicalFootwear(마법의 신발)CosmicInsight(우주적 통찰력)

Kassadin(카사딘)카사딘Conqueror(정복자)Triumph(승전보)LegendAlacrity(전설: 민첩함)LastStand(최후의 저항)MagicalFootwear(마법의 신발)CosmicInsight(우주적 통찰력)

Karthus(카서스)카서스PhaseRush(난입)NullifyingOrb(무효화 구체)Celerity(기민함)Scorch(주문 작열)LegendAlacrity(전설: 민첩함)CoupDeGrace(최후의 일격)

Cassiopeia(카시오페아)카시오페아PhaseRush(난입)NullifyingOrb(무효화 구체)Celerity(기민함)GatheringStorm(폭풍의 결집)SecondWind(재생의 바람)Unflinching(불굴의 의지)

Kennen(케넨)케넨PhaseRush(난입)NullifyingOrb(무효화 구체)Celerity(기민함)GatheringStorm(폭풍의 결집)LegendTenacity(전설: 강인함)CoupDeGrace(최후의 일격)

Kayle(케일)케일Conqueror(정복자)Triumph(승전보)LegendAlacrity(전설: 민첩함)LastStand(최후의 저항)Demolish(철거)SecondWind(재생의 바람)

Quinn(퀸)PhaseRush(난입)NimbusCloak(빛의 망토)Celerity(기민함)Scorch(주문 작열)LegendAlacrity(전설: 민첩함)LastStand(최후의 저항)

Kled(클레드)클레드Conqueror(정복자)Triumph(승전보)LegendAlacrity(전설: 민첩함)CutDown(체력차 극복)SecondWind(재생의 바람)Revitalize(소생)

Tahm Kench(탐 켄치)탐켄치Conqueror(정복자)Triumph(승전보)LegendAlacrity(전설: 민첩함)LastStand(최후의 저항)MagicalFootwear(마법의 신발)CosmicInsight(우주적 통찰력)

Tryndamere(트린다미어)트린다미어Conqueror(정복자)Triumph(승전보)LegendAlacrity(전설: 민첩함)LastStand(최후의 저항)Demolish(철거)SecondWind(재생의 바람)

Teemo(티모)티모PhaseRush(난입)NullifyingOrb(무효화 구체)Celerity(기민함)GatheringStorm(폭풍의 결집)LegendTenacity(전설: 강인함)CoupDeGrace(최후의 일격)

Pantheon(판테온)판테온Conqueror(정복자)Triumph(승전보)LegendAlacrity(전설: 민첩함)LastStand(최후의 저항)SecondWind(재생의 바람)Unflinching(불굴의 의지)

Fiora(피오라)피오라Conqueror(정복자)Triumph(승전보)LegendAlacrity(전설: 민첩함)LastStand(최후의 저항)SecondWind(재생의 바람)Revitalize(소생)

Fizz(피즈)피즈Conqueror(정복자)Triumph(승전보)LegendAlacrity(전설: 민첩함)LastStand(최후의 저항)MagicalFootwear(마법의 신발)CosmicInsight(우주적 통찰력)

Hecarim(헤카림)헤카림Conqueror(정복자)Triumph(승전보)LegendAlacrity(전설: 민첩함)LastStand(최후의 저항)MagicalFootwear(마법의 신발)CosmicInsight(우주적 통찰력)




추가 공략 Etc



2019/04/04 - 3계정 다이아 달성. 




이 공략에 대한 평가는? 참여자:12명

나도 한마디 (3)

  • 스갓경호 | [답글] http://bj.afreecatv.com/limsoochol2/post/48311764

    제가 대충 연구중인 공략글인데 피드백 해주실 수 있나요
  • 껌짝짝침캭퉤 | [답글] 궁금한게 있는데요 위에 시작아이템 분류에 리븐상대일때 도란검과 포션 하나 가는걸로 되어있는데요 챔피언 상대법에 보면 정복자에 보조룬을 재생의바람과 불굴의의지 로 간다고 적혀있습니다.. 그럼 이때에는 구슬2개에 충전물약 가는것이 아닌가요? 아니면 시작아이템만 도란검포션으로 가는게 맞는건가요? 여담으로 스간님과의 1/1영상도 잘 보았습니다. 반영왕다리우스가 매우 매섭게 보이더군요 ㅎㅎ
  • 껌짝짝침캭퉤 | [답글] 도움되는 공략 감사합니다. 사신다리님 공략글 업뎃만 기다리고 있습니다ㅠ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