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버의 라이즈

평가중 (2) | 김트윈 | 댓글: 4개 | 조회: 1,805 |

안녕하세요

 

 




다른분들에 비해서 뛰어나지는않지만

 

 


 

 

 

 

 




 

 

 




공략 자신있습니다 잘봐주세용






 

 


 






Runes
  • 상급 마법 관통력 표식
    마법 관통력 +0.87
    X 9
  • 상급 체력 인장
    체력 +8
    X 9
  • 상급 마법 관통력 문양
    마법 관통력 +0.63
    X 9
  • 상급 마법 관통 정수
    마법 관통력 +2.01
    X 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마법 관통력
    +19.53
  • 체력
    +72


(표식)


마법관통력 x9  


(인장)


고정체력


안끼면 라인전 힘들어져요


(문양)


닥 마법관통력x9


(정수)


마법관통력 x3





제가 이렇게 마관을 강조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라이즈Spell Flux(주문 흐름)스킬이 마법관통력이 달려있어요

딜이 어마어마 합니다 초반 라인전때 미니언 사이에 Rune Prison(룬 감옥) 걸고 Spell Flux(주문 흐름) 쓰시면 광역딜이 포함되어 진짜 아픕니다





마스터리 Mastery
흉포
0
5
0
1
5
0
0
1
0
0
0
0
0
2
책략
3
0
1
0
5
0
0
1
5
0
0
1
0
0
결의
0
0
0
0
0
0
0
0
0
0
0
0

마스터리는 천둥군주의 호령천둥군주와 폭풍전사의 포효 로 갈리죠


저는 천둥군주의 호령을 선호하는편이에요,


초반에 w + e+ 천둥 + 평타 는 엄청쌥니다.


e 스킬이 미니언과 함깨 맞으면 3타 이상 채우기때문에 천둥터집니다


저는 천둥군주의 호령 추천드릴게요

서머너 스펠 Summoner spells

스펠


Teleport(순간이동)탑-초반 라인전 힘들어요 복귀용으로 씁시다.


Flash(점멸)탑 미드 - 라이즈의 유일한 탈출기죠.이견없을거라 생각해요


Ghost(유체화)미드 - 핵뚜벅이인 라이즈한테 좋습니다.


Ignite(점화)미드 - 라이즈 처음하시는분들이 점화 드시는걸 많이 봣는데 점화 진짜 별로에요 라이즈는

                   상대 30%정도 깍여있으면 플을 안쓴다면 원콤이에요 점화 비추

Cleanse(정화) 미드 - cc 기 많은 챔피언 있으면 드세요 앵간하면 비추입니다.



스킬 Skills
선마순서: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활용 팁

 콤보


스킬을 한번쓸때마다 q 쿨만큼 줄어듭니다


이를 활용하여 콤보를 만들면


1스택 - Overload(과부하)Rune Prison(룬 감옥)Spell Flux(주문 흐름)Desperate Power(필사적인 힘)(5스택 q 쿨돌아옴)Overload(과부하)(e 스킬은 스킬2번돌면돌아옵니다)Spell Flux(주문 흐름)Overload(과부하)Rune Prison(룬 감옥)(w는 3번 돌면 돌아옴- Overload(과부하)Spell Flux(주문 흐름)Overload(과부하)Rune Prison(룬 감옥)Overload(과부하)Spell Flux(주문 흐름)Overload(과부하)Rune Prison(룬 감옥) ....


2스택 _ Overload(과부하)Rune Prison(룬 감옥)Desperate Power(필사적인 힘)(5스택)Overload(과부하)Spell Flux(주문 흐름)Overload(과부하)Rune Prison(룬 감옥)Overload(과부하)Spell Flux(주문 흐름)Overload(과부하)Rune Prison(룬 감옥) ...



3스택 - Desperate Power(필사적인 힘)Rune Prison(룬 감옥)(5스택)Overload(과부하)Spell Flux(주문 흐름)Overload(과부하)Rune Prison(룬 감옥)Overload(과부하)Spell Flux(주문 흐름)Overload(과부하)Rune Prison(룬 감옥).


4스택 - Rune Prison(룬 감옥)(5스택)Overload(과부하)Spell Flux(주문 흐름)Overload(과부하)Rune Prison(룬 감옥)Overload(과부하)Spell Flux(주문 흐름)Overload(과부하)Rune Prison(룬 감옥)Overload(과부하)Spell Flux(주문 흐름)Overload(과부하).


핵심은 wqeq에요


*궁없을때


1스택 (안됩니다 도망치면서 2스택 모으세요)


2스택 Overload(과부하)Rune Prison(룬 감옥)Spell Flux(주문 흐름)(5스택)Overload(과부하)Spell Flux(주문 흐름)Overload(과부하)Rune Prison(룬 감옥)Overload(과부하)Spell Flux(주문 흐름)Overload(과부하)Rune Prison(룬 감옥)



3스택 Overload(과부하)Rune Prison(룬 감옥)(5스택)Overload(과부하)Spell Flux(주문 흐름)Overload(과부하)Rune Prison(룬 감옥)Overload(과부하)Spell Flux(주문 흐름)Overload(과부하)Rune Prison(룬 감옥)



4스택Rune Prison(룬 감옥)Overload(과부하)Spell Flux(주문 흐름)Overload(과부하)Rune Prison(룬 감옥)Overload(과부하)Spell Flux(주문 흐름)Overload(과부하)Rune Prison(룬 감옥)....



핵심은 wqeq wqeqwqeq


5판정도해보면 익숙해집니다.



아이템 Items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아이템 빌드
  • 사파이어 수정
    마법 - [마나]
  • 여신의 눈물
    마법 - [마나]
  • 공생형 밑창
    기타 - [장화]

  • 헤르메스의 발걸음
    기타 - [장화]
  • 대천사의 지팡이
    마법 - [주문력]
  • 방출의 마법봉
    마법 - [주문력]
  • 공허의 지팡이
    마법 - [마법 관통력]
  • 쓸데없이 큰 지팡이
    마법 - [주문력]
  • 라일라이의 수정홀
    방어 - [체력]
  • 쓸데없이 큰 지팡이
    마법 - [주문력]
  • 라바돈의 죽음모자
    마법 - [주문력]

선탬으로 도란의반지 가시는분 많은데


사파이어 수정 안가시면 마나 진짜 후달립니다.


선탬은 영겁의 지팡이에요


신발-



적에 cc가 많다Mercury's Treads(헤르메스의 발걸음)


마방을 둘럿다 Sorcerer's Shoes(마법사의 신발)


이둘중에 상황봐서 가시면되요 쿨감은 필요없습니다.


2코어로 대천사의 지팡이 가세요


영겁-대천사 이 두개는 1,2코어로 꼭 가시는게좋아요


3코어때 Void Staff(공허의 지팡이) 가시면 딜이 더 어마어마 해집니다


4코어에는 Rylai's Crystal Scepter(라일라이의 수정홀) 가세요 스킬쓸때마다 상대가 느려져서 콤보넣기 쉽습니다. 꿀 탬이에요


5코어에는 Guardian Angel(수호 천사) (후반인데 게임잘모르겟다, 너무 녹는다) Rabadon's Deathcap(라바돈의 죽음모자)(딜을더넣어 다 녹이고싶다 )


전 잘크면 데켑갑니다

카운터픽 Counter pick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레넥톤
초반약한라이즈 에 초반극강 레넥톤이면.. 레넥톤이 라이즈를 잘알면 초반부터달려들꺼에요 진짜 견제하기어렵습니다.
이렐리아
밴하세요
스택이켜져있어도 도발로 콤보를 이어가기가 힘들어요 갱호응도 좋고 힘듭니다.

상대하기쉬운 챔피언 Best 3

나서스
초반에는 같이 파밍하다가 여눈 카탈나오면 퍼부으세요 그냥이깁니다
마오카이
쉽습니다 나오면개이득
가렌
q 키고달려오면 속박 넣어주세요

추가 공략 Etc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여눈 카탈 나오기전까지 라인당기면서 cs만먹고 중반에는 솔킬낼수있습니다 진짜 쉬워요

 

초반 운영법

 사리면서 cs 만먹으세요 싸우지말고 갱당하기 쉬운챔이니까 와딩잘하면서 당기세요 무조건

 

중반 운영법

 영겁나오는순간 딜교 빡세게하고 킬각잽니다 풀콤넣으시면 플 빼거나 잡습니다

 

후반 운영법

 한타참여하세요 빅웨이브 궁으로 처리하시고 웨이브 처리할때 궁아끼지마세요 궁쿨은 짧습니다

 

팀파이트시 역할

 라이즈는 cc기에 약해요 자리 뒤쪽잡으시고 원딜무세요

 

챔피언별 대응법

 부족하지만

 

공략 봐주셔서감사합니다
이 공략에 대한 평가는? 참여자:2명

나도 한마디 (4)

  • 아이콘 Professerjb | [답글] 저도 상위 랭커는 아닙니다만... 라이즈에 대한 이해도가 조금 많이 부족하시다고 느껴집니다. 고랭커의 글들만 봐서 그런지는 몰라도요.
    공략을 보면 지속해서 라이즈가 6랩이전에 약하다고 하시는데, 정확히 말하자면 '패시브가 없는 라이즈'가 약한 겁니다. 6랩 이후에는 그 패시브를 발현시키가 쉬운것뿐이고요. 고로 6레벨 이전에도 레넥톤 등의 챔피언들이 그렇게 어려울 이유는 없습니다. 잘 들어오는 레넥톤이더라도 QWE하고 뒷무빙하면 돌아갈 수밖에 없어요. E한번으로 들어갈 거리를 준다는 가정은 않겠습니다. 만일 그 거리를 준다면 렝가가 오히려 더 카운터픽에 어울릴테니까요. 그러나 말씀대로 레넥톤이 계속해서 들어온다면, Q뒷무빙 E패시브발현 QWQE가 가능합니다. W쿨이 지속해서 차고 있었을 테니 5초를 감안하면 9초. 충분히 EQ에 쿨이 차거든요. 그 상태로 우리 미니언에 갇힌 레넥톤은 죽습니다. 제가 실버 구간에서 꿀빨던 플레이였거든요.
    이렇듯 라이즈는 대부분의 근접 챔피언에게 강하고, 특히 레넥톤처럼 사거리가 길지 않은 돌진기를 가진 챔피언에게는 매우 강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그 카운터픽은 조금 무리가 있지 않았나 싶네요. 아쉬운 점은 있었지만 타박 듣는다고 고생하셨으니, 엑셀 하나 드리고 갑니다. 건승하시기를.
  • 아이콘 Professerjb | [답글] 저도 상위 랭커는 아닙니다만... 라이즈에 대한 이해도가 조금 많이 부족하시다고 느껴집니다. 고랭커의 글들만 봐서 그런지는 몰라도요.
    공략을 보면 지속해서 라이즈가 6랩이전에 약하다고 하시는데, 정확히 말하자면 '패시브가 없는 라이즈'가 약한 겁니다. 6랩 이후에는 그 패시브를 발현시키가 쉬운것뿐이고요. 고로 6레벨 이전에도 레넥톤 등의 챔피언들이 그렇게 어려울 이유는 없습니다. 잘 들어오는 레넥톤이더라도 QWE하고 뒷무빙하면 돌아갈 수밖에 없어요. E한번으로 들어갈 거리를 준다는 가정은 않겠습니다. 만일 그 거리를 준다면 렝가가 오히려 더 카운터픽에 어울릴테니까요. 그러나 말씀대로 레넥톤이 계속해서 들어온다면, Q뒷무빙 E패시브발현 QWQE가 가능합니다. W쿨이 지속해서 차고 있었을 테니 5초를 감안하면 9초. 충분히 EQ에 쿨이 차거든요. 그 상태로 우리 미니언에 갇힌 레넥톤은 죽습니다. 제가 실버 구간에서 꿀빨던 플레이였거든요.
    이렇듯 라이즈는 대부분의 근접 챔피언에게 강하고, 특히 레넥톤처럼 사거리가 길지 않은 돌진기를 가진 챔피언에게는 매우 강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그 카운터픽은 조금 무리가 있지 않았나 싶네요. 아쉬운 점은 있었지만 타박 듣는다고 고생하셨으니, 엑셀 하나 드리고 갑니다. 건승하시기를.
  • 아이콘 Professerjb | [답글] 저도 상위 랭커는 아닙니다만... 라이즈에 대한 이해도가 조금 많이 부족하시다고 느껴집니다. 고랭커의 글들만 봐서 그런지는 몰라도요.
    공략을 보면 지속해서 라이즈가 6랩이전에 약하다고 하시는데, 정확히 말하자면 '패시브가 없는 라이즈'가 약한 겁니다. 6랩 이후에는 그 패시브를 발현시키가 쉬운것뿐이고요. 고로 6레벨 이전에도 레넥톤 등의 챔피언들이 그렇게 어려울 이유는 없습니다. 잘 들어오는 레넥톤이더라도 QWE하고 뒷무빙하면 돌아갈 수밖에 없어요. E한번으로 들어갈 거리를 준다는 가정은 않겠습니다. 만일 그 거리를 준다면 렝가가 오히려 더 카운터픽에 어울릴테니까요. 그러나 말씀대로 레넥톤이 계속해서 들어온다면, Q뒷무빙 E패시브발현 QWQE가 가능합니다. W쿨이 지속해서 차고 있었을 테니 5초를 감안하면 9초. 충분히 EQ에 쿨이 차거든요. 그 상태로 우리 미니언에 갇힌 레넥톤은 죽습니다. 제가 실버 구간에서 꿀빨던 플레이였거든요.
    이렇듯 라이즈는 대부분의 근접 챔피언에게 강하고, 특히 레넥톤처럼 사거리가 길지 않은 돌진기를 가진 챔피언에게는 매우 강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그 카운터픽은 조금 무리가 있지 않았나 싶네요. 아쉬운 점은 있었지만 타박 듣는다고 고생하셨으니, 엑셀 하나 드리고 갑니다. 건승하시기를.
  • 아이콘 Professerjb | [답글] 저도 상위 랭커는 아닙니다만... 라이즈에 대한 이해도가 조금 많이 부족하시다고 느껴집니다. 고랭커의 글들만 봐서 그런지는 몰라도요.
    공략을 보면 지속해서 라이즈가 6랩이전에 약하다고 하시는데, 정확히 말하자면 '패시브가 없는 라이즈'가 약한 겁니다. 6랩 이후에는 그 패시브를 발현시키가 쉬운것뿐이고요. 고로 6레벨 이전에도 레넥톤 등의 챔피언들이 그렇게 어려울 이유는 없습니다. 잘 들어오는 레넥톤이더라도 QWE하고 뒷무빙하면 돌아갈 수밖에 없어요. E한번으로 들어갈 거리를 준다는 가정은 않겠습니다. 만일 그 거리를 준다면 렝가가 오히려 더 카운터픽에 어울릴테니까요. 그러나 말씀대로 레넥톤이 계속해서 들어온다면, Q뒷무빙 E패시브발현 QWQE가 가능합니다. W쿨이 지속해서 차고 있었을 테니 5초를 감안하면 9초. 충분히 EQ에 쿨이 차거든요. 그 상태로 우리 미니언에 갇힌 레넥톤은 죽습니다. 제가 실버 구간에서 꿀빨던 플레이였거든요.
    이렇듯 라이즈는 대부분의 근접 챔피언에게 강하고, 특히 레넥톤처럼 사거리가 길지 않은 돌진기를 가진 챔피언에게는 매우 강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그 카운터픽은 조금 무리가 있지 않았나 싶네요. 아쉬운 점은 있었지만 타박 듣는다고 고생하셨으니, 엑셀 하나 드리고 갑니다. 건승하시기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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