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한 핑크 봄 감성! 조텍, VGA 백플레이트 도색 이벤트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 조텍코리아




조텍코리아가 2020년 봄을 맞아 조텍 인기 SUPER 그래픽카드 2종 구매자에게 특별한 색상의 커스텀 백플레이트를 추가 증정하는 ‘조텍 그래픽카드 봄 도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조텍의 그래픽카드 도색 이벤트는 2020년 벚꽃 시즌임에도 코로나19로 인해 외출하지 못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컴퓨터에 특별한 봄 감성을 선물하고자 마련된 행사다. 당첨자에게는 기존 블랙 건메탈 백플레이트와 함께, 화이트 혹은 핑크 색상으로 특별히 도색된 커스텀 백플레이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대상 제품은 인기 게이밍 그래픽카드인 ▲ZOTAC GAMING 지포스 RTX 2060 SUPER Air 2종 ▲ZOTAC GAMING 지포스 RTX 2070 SUPER Air 이다. 4월 1일(수)부터 30일(목)까지 해당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각 모델별로 30명씩(화이트 15명/핑크 15명) 총 60명의 당첨자를 선정한다. 단, 백플레이트 도색 색상 선택은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신청 방법은 간단하다. ▲제품 시리얼 번호(S/N) 이미지 ▲구매영수증 ▲성함 ▲연락처 ▲주소 ▲화이트 혹은 핑크 중 원하는 색상을 조텍코리아 공식 이메일(eventkor@zotac.com)으로 5월 5일(화)까지 제출하면 된다. 단, 메일 구분을 위해 제목에 [조텍 그래픽카드 봄 도색 이벤트]를 적어서 보내야 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