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드 아트 온라인 -메모리 디프래그-, 한국 서비스 2주년 이벤트 진행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주식회사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사장: 미야카와 야스오)는 App Store/Google Play™ 전용 애플리케이션 '소드 아트 온라인 -메모리 디프래그-'의 한국 서비스 2주년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2주년 기념으로 진행되는 로그인 보너스를 통해서는 접속만으로도 ★6 멍멍 검사 로니에를 지급하고, 매일 육성 소재와 다이아 등 고급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와 함께 11연차에서 ★6 캐릭터가 확정 스카우트되는 ‘★6 확정 스카우트’도 진행돼 이번 2주년 이벤트는 ★6 캐릭터를 획득할 좋은 기회가 될 예정이다.

2주년 기념 퀘스트로는 지금까지의 등장한 인기 ★ 6 캐릭터들과 싸우고, 최대 총 100 다이아몬드 이상을 획득 할 수 있는 올스타 퀘스트가 진행된다. 매일 한 명씩 등장하는 ★ 6 캐릭터를 물리치고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퀘스트이다. 이 밖에도 게임 내 다양한 미션을 클리어하면 ‘모든 능력 개방 성정석’, ‘해방의 결정’, ‘익스체인지 소드’, ‘무지개 물방울’ 등 푸짐한 아이템 선물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횡단형 특별 미션도 진행된다.

"소드 아트 온라인 -메모리 디프래그-"는 TV 애니메이션 및 원작의 오리지널 스토리를 스마트폰으로 "플레이하면서 간접 체험할 수 있는" 액션 RPG로 원작 소설과 애니메이션에 등장한 키리토와 아스나, 리파, 시논 등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을 한 손가락으로 자유롭게 조작하여 다채로운 스킬로 강적들을 물리치고 스테이지를 클리어해 나가는 게임이다.

본 이벤트 및 업데이트의 자세한 정보는 게임 내 공지사항 또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