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충전형 모바일 RPG '캐러밴 스토리' 사전예약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20개 |

1월 6일 X.D. Global에서 퍼블리싱 예정인 모바일 MMORPG '캐러밴 스토리'의 사전 예약이 개시되었다. 안드로이드와 애플 각각 구글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 그리고 사전예약 웹사이트를 통해서도 사전 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예약 달성 인원수에 따른 풍성한 보상 역시 준비되어 있다.

'캐러밴 스토리는' 유명 개발사 'Aiming'이 제작한 만큼 게임 내 세계관과 어울리는 3D 그래픽, 플레이어 아바타, 마치 그곳에 살고 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 리얼한 묘사가 특징이다. 또한, 화려한 캐릭터 전투 연출과 흥미진진한 스토리 전개 덕에 한 편의 애니메이션 영화와 같은 느낌을 선사한다.




캐러밴 스토리는 6가지의 종족으로 이루어진 평화의 땅 ‘이아르’에서 어느 날 갑자기 출현한 검은 마수로부터 이를 지키려는 각 종족의 치열한 사투와 화합을 바탕으로 시작되는 광대하면서도 독특함까지 챙긴 세계관을 형성하고 있다.

이에 따라 6개의 종족은 각각의 특수성을 가지고 있으며, 그들은 공통된 목적으로 모두 캐러밴이라 불리는 전설의 요새를 타고 여정을 떠난다. 다양한 종족만큼이나 다양한 몬스터는 물론 종족에 따라 달라지는 스토리와 인물, 배경까지 그 디테일함이 아주 잘 돋보인다고 할 수 있다.

큰 세계관이 무색할 만큼 지루하지 않은 미션과 플레이는 그 적정 요소들이 아주 조화롭게 이루어져 있다는 평과 함께, 모바일 게임의 특색만큼 플레이 및 전투에 자동 기능이 탑재되어 바쁜 현대인들이 즐기기에 아주 적합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또한 보스 몬스터 사냥 시 반드시 협업을 통한 플레이로만 진행할 수 있는데, 이 역시 싱글 플레이 요소 뿐만 아니라 다른 유저와의 협력, 대전 등의 컨텐츠가 충분하게 준비되어있어 경쟁 요소를 즐기는 유저에게도 안성맞춤이다. 이에 더해 게임의 전투 및 스토리의 디테일뿐만 아니라 각 캐릭터의 각양각색의 모습과 그 스킬들은 캐러밴 스토리의 진정한 면모를 보여준다고 할 수 있다.

사전 예약 이벤트 하면 절대 빠질 수 없는 것이 있다. 바로 예약 달성 인원수에 따른 보상이다. '캐러밴 스토리'에서는 사전 예약 보상으로 인게임 화폐와 자원인 환마석과 골드를 기본으로, 한국 전용 스패셜 캐러밴 외관과 비스트인 새끼 백호, 경험치 오브 등 성장에 필수적인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100,000명 돌파 보상으로는 환마석을 총 3,000개를 얻을 수 있다. 사전 예약은 휴대전화 번호 1개당 1회만 참여할 수 있다. 예약 보상은 달성 인원수에 따라 게임이 정식 출시된 후 인게임 로그인 보상을 통해 지급된다.

사전 예약은 게임 정식 출시 이전까지 쭉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신규 게임 출시에 대해 X.D. Global은 “캐러밴 스토리의 출시를 앞두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 기존의 MMORPG의 고질적인 지루함의 문제를 잡고자 신선한 방향으로 캐릭터 강화와 미션 및 협업, 몬스터를 포획하여 동료로 만드는 등의 여러 가지 재미있는 요소를 더해 기존의 MMORPG에 현대의 편리함과 세련됨을 더하여 차별화를 두기 위해 노력했으며, 한번 접하면 빠져나가지 못하는 MMORPG의 고유 매력을 다시 살리겠다.”라고 밝혔다. 또한 “앞으로 많은 기대와 성원을 부탁드리며, 빠른 시작으로 더 빠른 신세계를 경험해 보시기를 추천해드린다.”라고 전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