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 닌텐도 스위치 '미스트오버' 패키지판 예약 판매 개시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댓글: 6개 |



크래프톤(대표이사 김효섭)이 개발하고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이 퍼블리싱한 로그라이크 RPG 「미스트오버」(MISTOVER)의 패키지 일반판 및 리미티드 에디션 예약 판매가 오늘(24일)부터 시작된다. PlayStation®4와 Nintendo Switch™패키지 출시일은 내년(2020년) 1월 23일이며, 구입 특전으로 길티기어 콜라보 DLC가 증정된다.

패키지판을 예약 구매할 경우, 조사대원 캐릭터 8명으로 디자인된 ‘조사대원 캐릭터 마그넷(자석)’을 예약 특전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패키지 일반판 또는 리미티드 에디션을 구매할 경우, 구입 특전으로 추가 던전 「길티기어」 콜라보레이션 「무자격 의사 파우스트의 이차원 유랑여행」 다운로드 코드를 받을 수 있다. 해당 DLC에는 아크시스템웍스의 대표 격투 게임 IP 「길티기어」에 등장하는 플레이어블 캐릭터이자 전 세계를 돌아다니며 환자들을 치료하는 무자격 의사 ‘파우스트’가 절망의 기둥 속에 나타난다. 겉으로는 평화로워 보이지만 예측할 수 없는 함정들과 몬스터들의 위협이 도사리는 익살과 광기의 ‘무자격 의사의 숲’이 조사대원들을 기다린다.

「미스트오버」의 패키지판 예약 판매는 2019년 12월 24일부터 2020년 1월 19일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그리고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