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주년 기념, '천하제일상 거상' 명왕 전직 등 겨울 업데이트 실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에이케이인터렉티브


에이케이인터렉티브(대표 정찬익)는 온라인 경제전략 MMORPG 게임 ‘천하제일상 거상’에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를 18일 실시했다고 밝혔다.

먼저, 명왕 전직 시스템이 추가된다. 명왕은 흉수와 다양한 재료를 합쳐 전직하는 컨텐츠로, 각성 궁기를 바탕으로 하는 '금강야차 명왕', 각성 혼돈을 바탕으로 하는 '군다리 명왕'이 각각 추가된다. 금강야차 명왕은 지력을, 군다리 명왕은 민첩을 다른 용병에게 자동 이전하며, 각각 지력과 민첩을 바탕으로 적에게 강력한 피해를 입히는 특성을 가진다.

이와 함께 전설 장수 ‘야왕 맹획’도 추가된다. 야왕 맹획은 개량된 발석거와 개량된 흑룡차, 각성 서산대사를 합쳐 전직할 수 있으며, 몬스터에게 생명력을 비례로 하는 피해와 스턴 효과를 함께 입히는 강력한 전력이 될 장수다.

아울러, 2차 장수 난다데비의 각성 시스템이 추가되며, 사천왕 중 유일한 여성 캐릭터로 사랑받는 다문천왕의 고급 무기와 전용 시나리오 던전이 추가된다. 그리고 최상위 장비 아이템인 ‘다문천왕의 요대’와 ‘광목천왕의 요대’를 얻을 수 있는 고난이도 던전 월천귀문이 추가된다.

에이케이인터렉티브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2019년 12월 18일부터 2020년 01월 21일까지 ‘거상 17주년’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일 다양한 미션을 통해 점수를 획득하면 사천왕 갑옷 및 반지를 지급하며, 누적 출석 시 크리스마스 산타복을 포함한 푸짐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신규 유저 및 복귀 유저에게는 황제의 갑옷과 호선의 인형 등 신규 및 복귀 유저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을 지급하며, 최대 300%의 경험치 이벤트와 캐시 상점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밖에도, 명왕을 고용한 거상 이용자에게 바투 세트 및 아마테라스 세트를 지급하며, 다문 천왕의 고급무기를 제작하거나 전용 시나리오 클리어 시, 전설 장수 야왕 맹획을 고용하거나, 난다데비를 각성했을 때, 월천귀문의 퀘스트를 수행했을 때도 유용한 여러가지 아이템을 지급하는 등의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 천하제일상 거상의 겨울 업데이트와 17주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페이지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