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어떤 영웅이라도 아기 시절이 있다! '수퍼 소닉' 최신 트레일러

동영상 | 박광석 기자 | 댓글: 17개 |

소닉의 아기 시절 모습이 영화를 통해 최초로 등장했다. 파라마운트 픽처스는 26일, 일본판 유튜브를 통해 라이브 액션 기반 실사 영화 '수퍼 소닉'의 최신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이번 트레일러에는 지금껏 그 어떤 프랜차이즈에서도 다뤄지지 않았던 소닉의 유년기 모습이 담겼다. 소닉 시리즈의 대표적인 시작 맵이라고 할 수 있는 열대지방풍의 '그린 힐 존'은 해변과 절벽, 360도 루프가 배치된 아름다운 섬으로 그려졌고, 유년기 시절의 소닉은 학교는 물론 그 어떤 걱정도 없어 보이는 이곳에서 마음껏 뛰어놀며 자라난 것으로 보인다.

1991년 메가 드라이브로 처음 출시된 게임 ‘소닉 더 헤지혹’에서 탄생한 소닉은 시리즈 누계 판매량이 3억 5000만 장을 돌파하는 등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아온 게임 캐릭터다. ‘수퍼 소닉’은 소닉의 사상 첫 실사 영화로 제작 단계부터 소닉 팬들은 물론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을 불러모았다.

‘수퍼 소닉’의 목소리는 벤 슈워츠, 소닉의 친구 ‘톰 워쇼스키’ 역은 영화 ‘엑스맨’으로 익숙한 제임스 마스던이 맡는다. 소닉의 영원한 숙적 ‘닥터 에그맨’은 표정 연기의 달인 짐 캐리가 맡아 기대감을 높였다.

'수퍼 소닉'은 내년 2020년 2월 14일 미국에서 개봉하며, 일본에서는 3월 27일에 개봉될 예정이다. 국내 개봉일은 2020년 2월이라는 것까지만 공개됐고, 아직 자세한 일정은 밝혀지지 않았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