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의 '매직: 더 개더링 아레나' 챔피언십. 18일까지 참가자 모집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댓글: 2개 |

300만 원의 우승상금이 걸린 '매직: 더 개더링 아레나(이하 매직)' 국내 최초 챔피언십 참가 모집이 오는 18일까지 진행된다.

매직은 매직: 더 개더링의 개발사인 위저즈오브더코스트(Wizards of the Coast) 내부 디지털 게임 스튜디오에서 자체 개발한 PC 기반 전략 카드 게임으로, 테이블탑 카드 게임의 풍부한 전략과 깊은 게임성을 PC로 그대로 옮긴 것이 특징이다.

'매직: 더 개더링 아레나 코리아 챔피언십'은 상위리그로 가는 참가권을 얻을 수 있는 매직: 더 개더링 아레나에서 주관하는 공식 대회다. 대회 우승자에게는 우승상금 300만 원과 총상금 25만 달러 규모의 글로벌 젠디카르 라이징 챔피언십에 도전할 수 있는 참가권이 주어진다. 또한 8강 진출자 전원에게 젠디카르 라이징 11월 예선전 참가권이, 128강 참가자 전원에게 등수에 따라 보석이 지급된다.

대회 참가모집 기간은 오는 18일까지로, 온라인 예선은 24일부터 25일까지 이틀간 진행된다. 온라인 예선 참가자는 15장 이하의 사이드보드를 포함하는 스탠다드덱 1개를 준비해야 하며, 예선전과 본선은 BO3, 싱글엘리미네이션 방식으로 진행된다.

오프라인 본선 8강과 4강, 결승 경기는 31일과 11월 1일, 양일간 오프라인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8강부터 진행되는 오프라인 본선은 인벤 트위치 채널, 인벤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

국내 최초로 진행되는 '매직: 더 개더링 아레나 코리아 챔피언십'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대회 참가 모집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