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역사 속 영웅 총출동! 네오위즈 '위드 히어로즈' 사전 예약 실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네오위즈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대표 김인권)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블루해머(대표 김도운)가 개발한 모바일 신작 ‘위드 히어로즈(WITH HEROES)’의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고 2일 밝혔다.

‘위드 히어로즈’는 이순신, 나폴레옹, 베토벤, 제우스 등 전 세계 역사와 신화 속 유명 캐릭터가 등장하는 캐주얼 RPG(역할수행게임)이다. 100여 종의 영웅들을 특색 있는 3D 캐릭터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들을 수집하는 재미도 함께 느낄 수 있다.

캐릭터 수집 및 육성하는 재미 외에도 600여 개의 방대한 스테이지와 도전 의식을 자극하는 ‘차원 전투’가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며, 자동 전투 모드로 다양한 아이템 획득과 함께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어 시간이 부족한 이용자들도 쉽게 즐길 수 있다. 여기에 파밍한 아이템을 유저끼리 거래할 수 있으며, 국내외 다른 이용자들과 겨뤄볼 수 있는 PVP(이용자 간 대결) 콘텐츠도 또 다른 재미 요소이다.

‘위드 히어로즈’의 사전 예약은 구글 플레이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김인권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 대표는 “위드 히어로즈는 전 세계 실존했던 다양한 영웅들을 조합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며, “착실하게 준비를 진행하고 있는 만큼 이용자의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