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에도 계속되는 소확행! ‘유니온’ 신년맞이 프로모션 실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스카이라인게임즈




스카이라인게임즈는 자사에서 직접 서비스 중인 성인용 모바일 MMORPG ‘유니온’의 신년맞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지난 달 26일 출시 후 2020년 새해를 맞이한 ‘유니온’은 이를 기념하여 특별한 출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유니온’ 이용자라면 누구나 총 7일 동안 접속만 해도 강화재료, 신의 축복, 강화수정 등 풍성한 보상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동안 대량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신비상점을 운영하며, 매일 한정 수량의 특별패키지도 공개한다.

‘유니온’은 독특한 환수 시스템으로 다양한 방식의 전투 액션, 몰입감 높은 콘텐츠를 끊임없이 즐길 수 있는 모바일 MMORPG이다. 고유의 전투 능력과 특성을 가진 환수는 소환해서 직접 스킬을 사용하거나 캐릭터와 합체해서 능력치를 높이는 독특한 방식으로 전투에 참여할 수 있어 전투에서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모든 캐릭터는 일정시간 동안 변신을 통해 화려한 날개와 모습으로 강력한 힘과 필살기를 사용할 수 있어 훨씬 다양한 전투 조합을 만들 수 있다. 독특한 방식으로 즐기는 전투의 재미 외에도 밖에도 1:1 개인거래와 거래소를 도입해서 자유거래를 통해 느끼는 재미, 탐욕의 땅, 악마의 탑과 같은 PVE 콘텐츠부터 아레나, 영지전, 군단전과 같은 PVP 콘텐츠까지 풍부한 콘텐츠로부터 느끼는 재미를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다.

스카이라인게임즈 박세진 지사장은 “2020년을 기념해 풍성한 선물을 제공하는 신년맞이 프로모션을 시작했다”라며, “누구나 쉽게 출석만 하면 받아보실 수 있으니 다양한 보상과 함께 하시길 바란다. 새해에도 유니온의 소확행을 경험하시면서 아낌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유니온’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