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 능력 시스템 추가, '대장장이 용병단' 봄맞이 업데이트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게임펍




게임펍은 모바일 방치형 RPG ‘대장장이 용병단’에서 특수 능력 시스템, 신규 유물 등을 선보이는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6일(월) 밝혔다.

먼저, ‘대장장이 용병단’은 게이머들을 한층 강력하게 만들어줄 특수 능력 시스템을 추가하고 4성 유물인 미궁, 하얀 늑대 시리즈를 업데이트 한다. 아울러, 유물 슬롯 최대 개수가 기존 50개에서 55개로 늘어나고 캐릭터 외형을 다양하게 꾸밀 수 있는 스킨 시스템이 추가된다.

이외에도 최고 스테이지가 2900층까지 확장되며, 120Hz의 고주사율 제공해 갤럭시S20 시리즈와 같은 최신 스마트폰에서 게임을 즐기는데 최적화됐다.

‘대장장이 용병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우선, 오는 23일까지 게임 접속만해도 흑요석, 레전드 유물조각 등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특별히 준비한 선물 코드를 입력하면 유료 결제 시 누릴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지며, 공식 카페를 통해 끝말잇기 댓글 수가 목표 수를 달성해도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대장장이 용병단’은 아날로그 감성의 귀여운 도트 그래픽을 기반으로 끊임없는 망치질을 통해 획득한 장비를 강화하고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게임으로 수집, 합성, 환생, 자동전투 등 방치형 RPG 모든 요소가 총망라됐다.

특히, 매력적인 약 50여 종의 무기는 다양한 스킬과 효과를 지니고 있으며, 레벨업, 강화, 초월과 같은 여러 강화 루트를 통해 더욱 강력한 나만의 무기를 만드는 재미가 쏠쏠하다. 또한, 고유의 능력치를 지닌 유물을 수집하고 강화하거나, 연구실을 통해 무기 생산 속도나 보유할 수 있는 최대치를 증가시킬 수 있으며, 환생 시스템, PVP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대장장이 용병단’ 게임 및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