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M: 심연의 각성’, 아이템 디자인 공모전 실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그라비티




그라비티가 20일부터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M: 심연의 각성’ 아이템 디자인 공모전을 실시한다.

이번 공모전은 11월 30일까지 라그나로크M을 즐기는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공모전 기간 동안 이용자들이 의상, 코스튬, 걸칠것 등 3가지 부위의 아이템을 직접 디자인해 라그나로크M 공식 커뮤니티 팬아트 게시판에 콘셉트, 이미지, 캐릭터 ID를 함께 적어 업로드하면 된다. 디자인 출품 시 아이템으로 제작될 것을 고려해 전면, 후면, 측면을 모두 디자인해 제출해야 한다.

이용자들이 출품한 디자인 중 내부 심사를 통해 선정한 최종 디자인 후보군을 12월 3일에 공개한다. 12월 3일부터 12월 17일까지 최종 디자인 후보군을 대상으로 유저 투표를 진행하며 가장 많은 표를 받은 디자인 당선작 3종을 최종 선정한다.

아이템 공모전 이벤트에서 최종 당선작 수상자 3명에게는 50만원 상당의 고양이 코인 3,000개를 지급하며 당선된 디자인은 실제 게임 내 아이템으로 제작될 예정이다. 제작된 아이템 설명에는 제작자 닉네임이 각인된다. 또한 최종 디자인 후보군에 올라간 사람에게는 고양이 코인 300개씩 증정하며 공모전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 고양이 코인 60개씩 지급한다.

그라비티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은 라그나로크M에서 최초로 진행하는 디자인 공모전으로 최종 수상작은 실제 게임 내 아이템으로 만들어지는 만큼 많은 분들의 참여 바란다"라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라그나로크M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