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엔진 미니, 수록 타이틀 및 가격 정보 공개

게임뉴스 | 양영석 기자 | 댓글: 6개 |

코나미가 지난 E3에서 발표한 'PC엔진 미니'의 새로운 정보를 공개했다.

지난 12일, 코나미는 자사의 유튜브를 통해 'PC엔진 미니'와 북미 판매용 '터보 그래픽스-16 미니'의 수록 타이틀 및 발매일, 그리고 가격등을 공개했다. PC엔진은 NEC와 허드슨이 합작해 1987년에 발매된 8비트 게임기로, 북미지역에는 '터보 그래픽스-16(TurboGrafx-16)'이라는 이름으로 발매된 바 있다. PC엔진은 다양한 RPG의 명작과 더불어 타이토, 남코 등의 아케이드 게임등을 수록하며 500만 대 이상 판매된 게임기이기도 하다.

이번에 발매되는 PC엔진 미니와 터보 그래픽스-16 미니는 지역에 관계없이 약 50종의 타이틀이 탑재된다. 다만 게임에 따라서는 PC엔진 및 터보그래픽스 판이 수록되며, PC엔진 게임은 일본어판으로, 터보그래픽스 게임은 영문판으로 제공된다. 이번에 복각하는 두 미니 게임기의 주요 게임으로는 코나미의 명작 '두근두근 메모리얼'과 팔콤의 이스1・2, 봄버맨등의 주요 타이틀이 수록된다. 다만 북미 버전인 터보그래픽스에는 두근두근 메모리얼 대신 '사라만다'가 수록될 예정이다.

PC엔진 mini는 2020년 3월 19일이며, 가격은 10,500엔(세금 별도)로 책정됐다. 예약 판매는 7월 15일부터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