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괴자 데스윙,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참전

게임뉴스 | 허재민 기자 | 댓글: 20개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는 온라인 팀전 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Heroes of the Storm, 이하 히어로즈)의 최신 영웅, 파괴자 데스윙(Deathwing, the Destroyer)이 오늘 공식 서버에 적용됐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세계관에 등장하는 데스윙은 히어로즈 사상 플레이어들에게 가장 많은 요청을 받은 영웅이기도 하다.

데스윙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 등장하는 위협적인 모습을 그대로 가지고 시공의 폭풍에 참전했다. 그 어떤 영웅보다 거대한 몸집을 자랑하는 데스윙은 고유 능력인 죽음의 위상(Aspect of Death)을 통해 영구 저지불가와 방어력을 갖추고 있다. 이에 파괴자(Destroyer)와 세계 파괴자(Worldbreaker) 등 두개의 형상을 통해 다른 영웅들에 비해 더 많은 기본 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데스윙은 1레벨부터 강력한 궁극기인 대격변(Cataclysm)을 사용할 수 있으며 10레벨에는 대격변을 강화하거나 또 하나의 궁극기인 우레의 포효(Bellowing Roar)를 습득해 군중제어 능력을 보강할 수 있다.

데스윙은 강력한만큼 전략적인 플레이가 필요한 영웅이다. 우선 아군으로부터 모든 치유효과나 강화효과를 받을 수 없어 플레이어 스스로가 전장 참여 및 이탈을 잘 결정해야한다. 데스윙은 치유효과를 받을 수 없는 대신 용의 비상(Dragonflight)을 통해 비행중에 체력을 회복할 수 있지만 기술을 시전하거나 피해를 받은 직후 4초의 재사용대기시간이 발생해 전투의 흐름을 잘 읽고 행동해야 생존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데스윙의 대부분의 기본기술들은 짧은 시전 시간을 가지고 있어 피해를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적들의 움직임을 예측하거나 아군의 군중제어와 연계하는 노련함이 필요할 것으로 예상된다.

데스윙의 능력과 게임 내 모습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 및 데스윙 집중 조명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데스윙은 게임 내 상점에서 시공석(1000 시공석) 혹은 골드(20,000 골드)로 만나볼 수 있으며 블리즈컨(BlizzCon®) 2019 가상입장권을 구매한 플레이어들에게는 데스윙 영웅이 선물로 증정된다. PC방에서 히어로즈를 플레이할 경우 데스윙을 포함한 모든 영웅을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경험치 및 골드 50% 추가 획득 등 다양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