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랑블루 판타지 버서스, 3월 14일 스팀 출시 예고

게임뉴스 | 양영석 기자 | 댓글: 15개 |


사이게임즈와 아크시스템웍스가 개발한 대전 액션 게임, '그랑블루 판타지 버서스'가 스팀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금일(27일), 사이게임즈는 지난 2월 22일 벨제붑을 공개하면서 예고했던 대로 신규 DLC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 트레일러에서는 3월 DLC로 출시될 예정인 신규 캐릭터 '나루메아'에 대한 소개와 함께 스킬, 전투 스타일 및 연출과 특전 등이 공개됐다. 추가로, 트레일러 마지막 부분에서는 출시 플랫폼에 PS4와 함께 '스팀'이 추가되어 발표됐다.

'그랑블루 판타지: 버서스'는 주식회사 사이게임즈에서 기획 및 제작을 맡아 아크 시스템 웍스 주식회사가 개발을 담당한 대전 격투 게임이다. 또한 각 캐릭터의 어빌리티와 오의 등의 연출은 모바일 게임 원작 '그랑블루 판타지'의 기술을 연상시킬 수 있도록 연출되었으며, 오리지널 스토리를 즐기며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는 'RPG 모드'와 플레이어 간의 격투 심리전 등을 즐길 수 있는 'VS 모드'의 두 가지 모드를 탑재한 바 있다.

그랑블루 판타지 버서스의 PS4 버전은 지난 2월 6일 출시되었으며 스팀 버전은 오는 3월 14일(일본 기준) 출시될 예정이다. 다만 스팀 버전의 경우 PS4 버전에 추가됐던 특전 코드는 제공되지 않으며, PS4 버전 유저들과 크로스 플레이 대전도 불가능하다.

금일 공개된 신규 캐릭터 '나루메아'는 오는 3월 3일 PS4 버전에 추가될 예정이며, 사이게임즈는 3월 8일 또 다른 트레일러를 공개할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