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주지령, 런칭 200일 기념 다양한 이벤트 진행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플래닛츠




플래닛츠의 게임 브랜드 스낵플레이는 2월 26일(수) 방주지령의 런칭 200일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방주지령은 전세계 신화속의 신들이 서령(소녀인형)으로 제조되면서 인류가 생존하기 위한 도시를 재건하는 주인공과의 모험과 성장을 다루고 있는 수집형 RPG 장르의 높은 퀄리티의 일러스트와 유저들 사이에서 혜자로 소문난 모바일 게임으로 2월 29일(토) 런칭 200일을 맞이한다.

런칭 200일을 기념하여 지난 주 금요일부터 매일 게임 접속 시 다양한 선물을 지급하는 푸시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이번 이벤트는 런칭부터 그동안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어령사 여러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으로 준비한 이벤트라고 전했다.

또한, 방주지령 최초로 한국 서버에만 업데이트 된 한국 서령 고주몽과 해모수의 신규 코스튬 2종을 상점에서 할인 판매하며 코스튬 구매 시 배경 테마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방주지령 운영진은 “정식 런칭부터 지금까지 많은 어령사님들께서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3월을 목표로 새로운 콜라보레이션 이벤트와 신규 유저 혜택 개선 등을 준비 중에 있다”고 말하며 “지금까지 보내주신 사랑에 꼭 보답하고 더 오랜 시간 즐거운 마음으로 함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현재 ‘방주지령’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원스토어, 갤럭시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 받아 플레이 해 볼 수 있으며,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