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 RPG ‘칼디아 다이어리’ 2월 27일 정식 출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R2 게임즈




R2 게임즈(대표 로찬)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마물소녀 힐링 RPG ‘칼디아 다이어리’의 정식 출시일을 2월 27일로 확정했다고 밝혔다. ‘칼디아 다이어리’는 오는 27일 구글플레이를 통해 첫 선을 보이며, 애플 앱스토어 버전은 이후 오픈할 예정이다.

오는 27일 출시 예정인 ‘칼디아 다이어리’는 매력적인 마물소녀와 함께 흥미진진한 모험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RPG로 많은 주목을 받으면서 현재 사전예약자 수 60만 명을 돌파했다. 인간과 마물이 공존하는 칼디아 대륙에서 이들의 화합, 그리고 최고의 조련사를 목표로 하는 여정 속에서 다양한 마물과 교감하며 함께 성장하는 이야기를 그렸다.

이용자는 수집한 마물알을 성년기까지 키운 다음 고유스킬과 다양한 능력을 고려한 자신만의 조합을 꾸려 전투를 즐길 수 있다. 광활한 필드에서는 히든 미션과 지점 및 CG를 통해 재미를 더했고, 캐주얼한 목장을 입맛에 맞게 꾸미면서 자신의 마물들과 함께 교감하며 편안한 힐링을 경험할 수 있는 점도 매력이다.

R2 게임즈 로찬 대표는 “칼디아 다이어리의 정식 출시일을 2월 27일로 확정했다”라며, “많은 분들께서 게임을 기다려 주신데 대해 먼저 감사를 드린다. 기대감을 충족시켜 드리기 위해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게임 출시 후 따뜻한 힐링을 꼭 경험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칼디아 다이어리’는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신청자 전원에게 인게임 보상을 지급하고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목표 인원을 달성하면 추가 보상도 지급한다. 또한, 공식카페 사전예약 인증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닌텐도 스위치, 다마고치ON, BBQ 닭다리 세트 또는 지위픽 강아지 사료를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