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라이젠용 X570 메인보드 신제품 발표회 성료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MSI 코리아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지난 8일차세대 라이젠ZEN2의 성능을 최대한 끌어낼 수 있는 ‘MSI X570메인보드’신제품 발표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MSI X570 메인보드 신제품 발표회’에서는 3세대 AMD 라이젠 프로세서와 함께 출시한 MSI만의 다양한 독자 기술이 적용된 MSI X570 메인보드 시리즈가 국내 최초로 소개됐다. MSI X570 메인보드 신제품은 물론, ‘끝판왕’으로 불리는 ‘MSI MEG X570 갓라이크’ 시리즈로 완성된 최고급 하이엔드 PC, ‘MSI MEG X570 에이스’로 완성된 라이젠 최강의 RGB PC 등 다양한 종류의 시스템 또한 전시되어 풍성한 볼거리를 마련했다.

또한, 세계적인 오버클러커 TOPPC가 행사에 참석, 손수 MSI X570 메인보드로 완성된 시스템과 함께 세계 최고의 CPU 및 메모리 오버클럭이 가능한 MSI X570 메인보드의 성능을 선보이기도 했다. 이 외에도, AMD 라이젠 3세대 성능 및 특징 발표, MSI 게이밍 모니터 및 데스크탑 등의 신제품 공개 등도 이뤄지며 다채로운 행사가 준비됐다. 그런가 하면, 현장에서 즉석 추첨을 통해 ‘MSI MEG X570 갓라이크’ 및 CPU 신제품까지 증정하는 이벤트가 마련되어 참석자들의 많은 관심을 모았다.

이번 행사에서 MSI X570 메인보드 라인업 6종 MSI MEG X570 갓라이크, MSI MEG X570 에이스, MSI MPG X570 게이밍 프로 카본 WIFI, MSI MPG X570 게이밍엣지WIFI, MSI MPG X570 게이밍 플러스, MSI X570-A PRO를 선보였다. MSI X570 메인보드는 프로져히트싱크 디자인과 M.2 쉴드프로져,연장된 히트파이프로 열처리 성능을 향상 시켰으며,라이트닝 젠4 솔루션으로 이전 세대 대비 2배 이상 빠른 전송속도를 제공,코어부스트로 더욱 빠르고 안정적인 컴퓨팅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MSI 메인보드와 관련한 추가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사용자 카페, MSI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