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빅플래닛의 귀염둥이, '색보이: 빅 어드벤처' 11월 출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는 PlayStation5(이하 PS5) 및 PlayStation4(이하 PS4)용 색보이: 빅 어드벤처(Sackboy: A Big Adventure)를 2020년 11월 12일(목)에 출시한다. PS5 및 PS4용 Sackboy: A Big Adventure 스탠다드 에디션(디스크 및 다운로드 버전)은 69,800원, PS5 및 PS4용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다운로드 버전)은 91,200원, PS4용 스페셜 에디션(디스크 버전)의 가격은 99,800원이다.

지금 바로 PlayStation Store(이하 PS Store)에서 PS4용 색보이: 어 빅 어드벤처의 스탠다드 에디션(다운로드 버전) 및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의 예약주문이 가능하다. PS5용 색보이: 어 빅 어드벤처의 스탠다드 에디션(다운로드 버전) 및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의 예약주문 일정은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색보이: 어 빅 어드벤처에서 플레이어는 리빅보이의 멋지고 다양한 동작을 활용해 여기저기, 모든 세상을 탐험할 수 있다. 로컬 및 온라인 협업 플레이를 지원하며 협력 플레이 전용 레벨을 포함하여 게임 전체를 함께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리빅보이는 새로운 동작과 게임을 바꿀 도구를 잔뜩 가지고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