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전설의 시작, '워크래프트3: 리포지드' 29일 정식 출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142개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실시간 전략 게임을 재구성한 워크래프트 III: 리포지드와 함께 아제로스 역사상 가장 상징적인 순간들을 다시 경험할 수 있게 되었다.

'워크래프트 III: 혼돈의 지배'와 확장팩 '얼어붙은 왕좌'로 구성된 워크래프트 III: 리포지드는 워크래프트 세계관의 주요한 시기를 7개의 캠페인으로 구성된 싱글 플레이어 스토리, 대대적인 개편을 거친 그래픽과 오디오, 블리자드 Battle.net® 온라인 게임 서비스를 통해 현대화된 소셜 및 대전 상대 찾기 기능, 커뮤니티의 창작물에 힘을 실어줄 새로워진 월드 에디터가 특징이다.

리포지드는 강력한 오크, 고결한 인간, 고대 나이트 엘프, 흉악한 언데드 등 4개 종족의 시점에서 경험하는 60개 이상의 미션을 통해 플레이어들에게 워크래프트 III 스토리를 장대하게 다시 들려준다. 플레이어들은 불타는 군단의 침공부터 리치왕의 승천 등 아제로스 역사의 주요 순간들을 직접 목격할 수 있고 스랄, 제이나 프라우드무어, 실바나스 윈드러너, 일리단 스톰레이지 등 워크래프트의 상징적인 주요 인물들의 이야기도 확인할 수 있다.

J. 알렌 브랙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사장(J. Allen Brack)은 “워크래프트 III는 블리자드가 한 회사로서 이룬 가장 자랑스러운 업적 중 하나로 전세계적으로 수많은 플레이어들이 여전히 워크래프트 III를 RTS 장르의 귀감이 되는 게임으로 여기는 것을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플레이어들이 좋아하는 부분들은 유지한 채 게임을 현대화하는 것이 워크래프트 III: 리포지드에 있어 가장 중요한 목표였고, 모든 이들이 우리가 그 목표를 이뤘다고 동의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워크래프트 III: 리포지드 출시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 워크래프트 III: 리포지드 주요 특징:

- 대폭 개선된 그래픽: 워크래프트 III: 리포지드는 새롭게 개선된 캐릭터, 구조물, 환경, 애니메이션 및 그래픽 효과 등을 통해 오리지널 게임을 현 시대에 맞게 재탄생시켰다.

- 버전간 멀티플레이어 호환: 플레이어들은 오리지널과 리포지드 구분 없이 워크래프트 III를 즐기는 모든 사람들과 함께 플레이할 수 있다.

- 상향된 오디오 품질: 오리지널 음성을 포함해 워크래프트 III의 오디오가 리포지드를 위해 리마스터 및 개선됐다.

- 새롭게 만들어진 월드 에디터: 리포지드는 오랜 기간 동안 활동한 워크래프트 III 제작자 커뮤니티의 성장을 도울 수 있는 새로운 월드 에디터를 선보인다. 새로운 월드 에디터는 수백 가지 새로운 트리거와 LUA 지원, 모델을 불러오는 데 사용되는 새로운 도구 및 향후 계획된 추가 개선사항 등을 담고 있다.

- Battle.net 연동: Battle.net 연동을 통해 플레이어들은 문자 및 음성 채팅, 그룹, 간단한 설치 및 패치 등 워크래프트 III 플레이 경험을 더욱 편리하고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워크래프트 III: 리포지드는 블리자드 샵에서 일반판은 3만 6천 원에, 아서스, 세나리우스, 제이나, 스랄 영웅들의 스킨이 포함되어 있는 전쟁의 전리품(the Spoils of War Edition)은 4만7천 원에 구매할 수 있다. 전쟁의 전리품에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시체 수레 탈 것, 하스스톤에서 사용가능한 3차 대전쟁 카드 뒷면, 디아블로III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말가니스 애완동물 등 블리자드의 다른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보너스 아이템도 포함되어 있다.

출시와 함께 PC방에서도 워크래프트 III: 리포지드를 즐길 수 있다. 블리자드 가맹 PC방에서 워크래프트 III: 리포지드를 즐기는 플레이어들은 대전 찾기 승리를 통해 특별한 초상화를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할 수 있는 초상화는 총 6가지로 첫번째 초상화는 5 승, 마지막 여섯 번째 초상화는 100승을 달성했을 때 주어진다. 특별 초상화는 한 번 획득하면 PC방이건 다른 어디서든 장착 가능하다. 이에 더불어 블리자드 가맹 PC방에서는 워크래프트 III: 리포지드 캠페인이 열린 형태로 제공돼 진척도와 상관없이 원하는 미션을 선택해서 바로 플레이할 수 있다.

워크래프트 III: 리포지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스크린샷이나 영상 등 자료는 블리자드 프레스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