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ch] 레트로 감성, 이제 편하게 느끼자! 블루투스 게임 패드 'SN30 Pro'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레트로 열풍에 발맞춰 클래식한 느낌의 게임 패드를 전문적으로 제조하는 홍콩 기업 '8Bitdo'가 신형 블루투스 게임 패드인 'SN30 Pro'를 공개했다.

8Bitdo가 기존에 출시한 전작 N30은 슈퍼패미콤 컨트롤러를 연상케 하는 레트로 디자인으로 유저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으나, 오래된 디자인인 만큼 손안에 딱 들어오는 그립감이 다소 부족했다. 새롭게 공개된 'SN30 Pro'는 이러한 아쉬움까지 전부 개선한 새로운 게임 패드다.

'SN30 Pro'의 디자인은 여전히 레트로한 감성을 충분히 담고 있으나, 내장하고 있는 기능들은 절대 레트로라고 부를 수 없을 정도로 크게 발전했다. 스틱의 감도나 트리거의 깊이, 매크로 설정 등 패드에 있는 모든 버튼을 정밀하게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으며, 진동의 세기도 5단계까지 취향껏 조절할 수 있다. 무게는 222g로 장시간 플레이를 해도 부담이 되지 않을 정도로 가벼운 편이다.

윈도우, 안드로이드, 맥 OS, 스팀, 닌텐도 스위치, 라즈베리 파이 등 다양한 운영체제에서 호환되며, 무엇보다 무선 블루투스 게임 패드이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SN30 Pro'는 오는 8월 7일 출시 예정이며, 출시 가격은 50달러(한화 약 5만 9천 원)로 책정됐다. 현재 아마존에서 사전 주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