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모바일', 원스토어 출시 기념 50% 캐쉬백 이벤트 진행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펄어비스




원스토어(대표 이재환)는 펄어비스(대표 정경인)의 모바일 MMORPG ‘검은사막 모바일’ 출시 기념으로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난해 수수료 인하 정책 발표 이후 대작 게임을 연이어 입점시키는 등 적극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원스토어에 지난 16일 ‘검은사막 모바일’이 정식 출시됐다.

‘검은사막 모바일’ 출시를 맞아 원스토어는 ‘50% 캐쉬백 프로모션’과 ‘검은사막 모바일 X 짜파게티 프로모션’을 동시에 선보인다.

‘50% 캐쉬백 프로모션’은 17일 단 하루 동안 원스토어에서 ‘검은사막 모바일’을 다운로드 받은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게임 아이템을 결제하면 구매 금액의 50%를 게임 캐쉬로 돌려받을 수 있다. 게임 캐쉬는 결제일로부터 일주일 뒤인 24일에 지급된다.

이번 캐쉬백 프로모션은 원스토어에서 ‘검은사막 모바일’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실질적 혜택을 전달하고자 준비되었다.

‘검은사막 모바일 X 짜파게티 프로모션’은 16일부터 29일까지 원스토어에서 일괄 지급한 ‘검은사막 모바일’ 게임아이템 할인 1,000원 쿠폰을 사용하면 짜파게티 100원 교환권 쿠폰을 자동 제공해 게임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원스토어 이재환 대표는 “유저 혜택이 많은 원스토어에서 보다 부담 없이 ‘검은사막 모바일’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다양한 기대 신작을 앞으로도 선보여 이용자가 누리는 즐거움과 혜택을 전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2018년 2월 국내 출시된 ‘검은사막 모바일’은 같은 해 8월에 대만, 19년 일본에서 서비스하여 총 누적 다운로드 수 1,000만을 돌파하며 흥행 중이다. 한국과 대만에서는 출시 이후 매출 1위를 차지했고 게임의 불모지라 평가 받는 일본에서도 양대 마켓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