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의 게임 최신작, 풋볼 매니저 2020 한국어판 정식 출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2개 |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오하시 오사무)는 축구 클럽을 리그의 정상에 안착시키는 감독이 되고 싶은 게이머에게 영광의 기회를 제공하는 풋볼 매니저 2020을 금일 11월 19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풋볼매니저 2020 터치(iOS & 안드로이드)와 풋볼매니저 2020 모바일(iOS & 안드로이드)도 역시 금일 발매된다.

풋볼매니저 2020의 새로운 특징은 다음과 같다.

■ 개발 센터

새로운 통합 허브에서 유스팀 운영을 총괄 관리한다. 클럽에 도착한 순간부터 젊은 유망주들을 관리하고, 1군에 합류할 준비가 될 때까지 육성할 수 있다.

■ 클럽 비전

팀 고유의 문화를 발전시키고, 이사진과 힘을 모아 뚜렷한 목표를 설정하고, 다가오는 시즌에 맞춰 팀이 나아갈 방향을 구상한다. 클럽 비전은 회의실을 넘어, 이적 시장, 경기 스타일, 성적 기대치에도 영향을 미치고, 클럽의 정체성을 강화하면서 몇 년에 걸친 장기적인 계획을 달성하는 데에도 중요한 역할을 한다.

■ 출전 시간 계획

선수의 선수단 내 입지를 정하는 새로운 방식이다. 계약 기간에 걸친 현재와 미래의 출전 시간을 구상하고, 후보 선수부터 스타 플레이어까지 이르는 모든 단계마다 명확한 계획을 세울 수 있다.

■ 백룸 스탭

새로운 역할과 조언 등으로 전보다 훨씬 팀에 많은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스탭이다. 보다 다양한 분야에서 힘을 보태면서 실제 백룸 팀과 비슷한 모습을 보여준다.

■ 그래픽 향상

선수 및 감독 모델이 새롭게 디자인되었고, 조명 및 경기장 비주얼이 개선되어 보다 생생하고 사실감 넘치는 경기를 즐길 수 있다.

풋볼매니저 2020의 패키지 버전은 친환경으로 제작되어, 통상 사용되는 플라스틱 케이스 대신 100% 재활용된 섬유를 사용한 재활용 카드보드 슬리브를 사용하였다. 뿐만 아니라, 식물성 수용성 잉크로 인쇄되어 환경 오염을 줄이는데 일조할 수 있다.

글로벌 창작마당과 한국어를 지원하는 풋볼매니저 2020의 패키지 버전과 디지털 버전은 게임 전문 온라인 샵, 코드 전문 판매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